IT·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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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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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Unity 를 이용한 2D, 3D 게임/앱 개발해 드립니다.


교육과정 7년 실무 5년차 이며 현재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 PC , Mobile(Android, IOS), WebGL 개발 가능


- 서버 관련 제작은 뒤끝서버, Photon Server, GoogleFirebase 를 가지고 제작합니다.


- 게임 제작 규모에 따라서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제작기간은 기획서 , 리소스가 모두 준비된 상태에서 제작했을 때를 기준으로 측정한 시간입니다.


- 그래픽은 제공해 주셔도 되고 따로 문의주시면 협의 후 제작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기획서 수령 -> 검토 후 제작 비용,내용 협의 -> 리소스 수령 (협의) -> 개발 진행 -> QA 진행 (테스트기간) -> 완료



완료 후 1주 까지 기획서와 다른 버그내용 무상 수정.


완료 후 수정 내용 은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게임 기획서


- 시스템 기획서 (게임에 따라서 다름)


- 게임 리소스 (그래픽, 사운드, 애니메이션, UI) 등


- 참고 게임 , 자료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Windows
기기
Windows PC·노트북
안드로이드 폰
아이폰
소프트웨어
Unity
개발 언어
C#
프레임워크
.NET
라이브러리
WebGL
API
OpenGL
DBMS
SQLite
가격 정보
STANDARD700,000
DELUXE1,500,000
PREMIUM5,000,000
패키지 설명
1개 화면 게임 or 프로토타입
- 서버 연동 x - 간단한 프로토타입 - 간단한 게임
3개 이하 화면 게임
- STANDARD 높은 난이도 게임 - 최대화면 3개 - 단순 api 기능 (결제, 로그인, 랭킹, 우편)
상업적 출시형 게임
-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게임 제작 - RPG, 방치형, 디펜스 - 서버 연동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설치 파일
데이터베이스 연동
-
-
결제 기능
-
광고 기능
-
수정 횟수
1회
2회
5회
작업일
7일
14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무상수정 범위 - 패키지 상품에 포함된 수정작업 난이도는 간단한 UI 기능추가 또는 UI수정 작업 정도를 의미함. - 개발 전 확정된 기획서 기준 으로 잘못 제작된 경우 - 수정 내용 확인 후 무상 수정 범위 이내라고 판단될때 2. 유상 수정 범위 - 패키지에 제공된 수정 횟수를 넘어 섰을 때 - 기존 기획서와 다른 내용들이 추가될때 (기획서 변경이 동시에 일어나야 하는 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서비스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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