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전자칠판 강의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지금 에스아이앤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에스아이앤이는 2016년 설립된 교육 영상 콘텐츠 제작사로

국내외 기업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에스아이앤이에서 제공하는 전자칠판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의 영상 제작을 제작해보세요!



대형 전자칠판 강의의 장점은요?


1. 강의 집중도

PC가 내장되어 있는 85인치 전자칠판은 각종 강의 교안의 판서와

영상 및 이미지 열람, 유튜브 콘텐츠 재생 등 영상 강의 제작 및 라이브 강의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광활한 85인치 전자칠판을 활용해서 멋진 강의 영상을 제작해보세요!


2. 빠른 결과물

전자칠판 강의 방식은 전체 화면에 강의 교안과 교수자를 함께 촬영하는 방식으로

강의 촬영이 끝난 후 NG컷을 제외한 별도의 편집이 필요하지 않아 더 빠르게

교육 결과물을 받아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영상을 꾸미기 위한 인아웃트로, 로고 영상 별도 제작 등은 제외)


3. 합리적인 가격

촬영 감독 섭외, 장비 렌탈, 스튜디오 및 강의장 섭외 등 복잡한 프로세스와

비용으로 고민하고 계셨다면 전자칠판 스튜디오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상주하고 있는 영상 전문 PD와 기본적인 오리엔테이션을 거치면

강사 1인도 혼자서 충분히 강의 촬영이 가능하며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세부 정보 및 장비 제원]


* 위치 및 편의 사항*

-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세부 정보는 크몽 정책에 따라 메세지 및 결제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인원 : 총 5인까지 제공(스튜디오 외부 별도 공간에서도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 편의 사항 : 무선 송수신기 제공 / 휴게 공간 제공 / 무료 주차 1대 가능(이용 시간 내)


* 임대 장비 제원 *

- 전자칠판 : 85인치 현대IT 스마트 전자칠판

- 카메라 : LUMIX 4K급 미러리스 카메라 or CANNON FHD급 캠코더

- 마이크 : SONY D-21 무선 핀마이크 & Deity S-mic2 샷건 마이크

- 조명 : 인하우스 조명 (150W 스탠드 조명 4EA 외)

- 기타 : 영상용 삼각대 / 모니터 / 메모리 / 무선 송수신기 / 텔레 프롬프터(추가 이용 시)



[이용 방법]


크몽의 문의하기 채팅 또는 안심번호를 이용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예약 순으로 선착순 임대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우선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튜디오 종류
영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70,000
패키지 설명
전자칠판 스튜디오
[포함사항] 1. 전자칠판 스튜디오
스튜디오 + 촬영장비
[포함사항] 1. 전자칠판 스튜디오 2. 촬영 장비 (카메라 /마이크/조명)
스튜디오 + 촬영장비 + 전문인력
[포함사항] 1. 전자칠판 스튜디오 2. 촬영 장비 (카메라 /마이크/조명) 3. 촬영 감독 1인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대여시간(분)
60
60
60
작업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강사 1인입니다. 혼자서 촬영할 수 있을까요?
가능합니다! 스튜디오에 상주해 있는 영상 PD를 통한 전자칠판 사용법과 카메라 녹화에 대한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거친 후 바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부담되신다면 강사님 1인, 촬영 보조 1인으로 구성해서 촬영하는 방식도 추천드립니다 :)
Q. 강의 분량이 길어 장기 렌트를 고려중입니다. 추가 할인이 가능할까요?
물론입니다! 장기 이용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총 이용 기간과 시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메시지와 안심번호로 우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영상 제작 후 편집도 의뢰할 수 있을까요?
가능합니다! 에스아이앤이는 국내 대기업 및 교육기관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제작/납품하고 있는 프로덕션으로 다양한 콘텐츠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촬영 후 협의에 따라 NG컷 편집이나 인트로,아웃트로, 트랜지션, 자막, 효과자막 등 다영한 편집 또한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전자칠판 강의 시 주의할 점이 있을까요?
모든 촬영이 그렇겠지만 전자칠판 강의 시에도 몇 가지 사전에 준비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의상과 안경, 교수자의 신장, 강의 교안의 구성 등이 있을 수 있는데요, 세부적인 문의는 예약 확정 후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촬영을 준비 중이시라면 꼭 자사의 스튜디오가 아니라도 예약 전 사전 답사를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에스아이앤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