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마케팅, 자기개발, 퍼스널브랜딩, 인사이트 관련 컨텐츠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미필"입니다:)


여러분들이 쌓아온 직무 스킬, 노하우 등을 통해 전자책을 작성해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홍보가 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진 않으셨나요?


아무리 좋은 전자책을 쓰더라도 노출이 되지 않으면 관심이 일어날 수 없답니다!


그래서 제가 관련 컨텐츠로 운영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자책 관련 컨텐츠를 제작하여 피드에 업로드 후 광고를 집행해드리고 있어요.


단순히 광고를 대행해주는 것이 아닌 컨텐츠 제작부터 포스팅, 광고 집행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집행 후 인사이트 공유를 통해 해당 서비스에 대한 반응도 파악 및 상담도 진행됩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전자책의 경우 식품, 의류처럼 바로 구매전환이 이루어지는 상품은 아닙니다. 또한, 전자책의 분야에 따라 많은 구매전환이 발생할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즉, 구매전환이 무조건 이루어진다고 보장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작성한 전자책에 대한 관심 및 반응도를 파악하고 싶으시거나 퍼스널브랜딩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매전환이 즉시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컨텐츠를 통한 노출을 통해 관련 타겟층에게 바이럴이 이루어짐으로써 나중에는 결국 좋은 성과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서비스 진행 과정!]


1. 광고 컨텐츠 관련 상담

= 집행하신 전자책 관련하여 컨텐츠 제작시 필요 내용 및 강점, 메인 키워드 등을 상담을 통해 결정 후 컨텐츠 제작을 진행합니다.

2. 광고 컨텐츠 제작 및 컨펌

= 컨텐츠 제작 후 확인 절차를 통해 수정사항 있을시 수정가능합니다.

3. 광고 타겟 세부 설정(위치,관심사,연령 및 성별)

= 전자책 관련하여 관심이 있을 만한 위치, 관심사, 연령 및 성별 등 세부적인 타겟 설정을 통해 반응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타겟을 설정합니다.

4. 광고 집행 기간 설정

= 광고 집행 기간은 10일로 시작일은 설정 가능합니다.

(*광고 집행 기간의 경우 짧게도 설정이 가능하지만 광고 집행 하면서 최적화 노출을 통해 좋은 성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10일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광고 종료 후 인사이트 공유

= 광고 종료 후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해주는 인사이트를 공유해드립니다. (도달 및 콘텐츠 활동, 타겟에 대한 정보)


----------------------------------------------------------------------------------------------------------------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해요!]


1. 전자책 판매를 시작했는데 홍보가 어려운 분!

2. 내 전자책에 대한 반응이 궁금한 분!

3. 전자책 작성 후 퍼스널브랜딩으로 이어갈 분!

4. 내 분야와 관련된 사람들 사이에서 바이럴을 일으키고 싶은 분!


----------------------------------------------------------------------------------------------------------------


[타 서비스와 차별점!]


1. 광고 컨텐츠 제작부터 포스팅 및 광고 집행을 통합 진행!

= 보통 포스팅 업체의 경우 컨텐츠를 준비해서 전달해야하지만 컨텐츠 제작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실제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 후 광고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드려요.


2. 세부 타겟 설정으로 효율 UP!UP!

=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10만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컨텐츠에 관심이 있는 세부 타겟을 직접 설정하여 내가 노출시키고 싶은 타겟에게 노출하여 반응도를 높여줍니다.


3. 컨텐츠로 최적화된 인스타 계정!

= 자신이 홍보하고 싶은 분야와 관련 없는 인스타에 홍보를 할 경우 반응이 나오지 않습니다. 제 인스타그램은 자기개발, 책, 퍼스널브랜딩, 인사이트 등 관련 컨텐츠로만 운영을 하고 있는 계정으로 반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광고 종료 후 인사이트 공유!

= 단순히 광고만 집행해드리고 끝이 아닌, 인사이트를 공유하여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단순히, 구매전환이 아닌 좋아요, 저장 등 컨텐츠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통해 해당 서비스에 대한 반응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시 주의사항!]


1. 해당 서비스는 결과보장형 상품이 아닙니다.

2. 해당 서비스의 결과는 진행하는 분야에 따라 결과가 상이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3. 해당 서비스는 웹 사이트 방문, 유입의 광고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구매 전환의 경우 소재, 관련도, 웹사이트 등 다양한 요인이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에 구매전환을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전자책의 경우 의류, 식품 처럼 구매전환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해당 서비스는 단순히 구매전환 목적이 아닌 보유하신 서비스에 대한 최적화된 타겟에 노출을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5. 해당 서비스를 진행에 앞서 관련 분야와 거리가 먼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광고 컨텐츠 관련 상담

2. 광고 컨텐츠 제작 및 컨펌

3. 광고 타겟 세부 설정(위치, 관심사, 연령 및 성별)

4. 광고 집행 기간 설정

5. 광고 종료 후 인사이트 공유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199,000
PREMIUM299,000
패키지 설명
광고 컨텐츠 제작 + 피드 광고
1. 광고 컨텐츠 제작 2. 최적화 타겟 도달수(5,800~15,000) 3. 광고 집행 기간(10일)
광고 컨텐츠 제작 + 피드 광고
1. 광고 컨텐츠 제작 2. 최적화 타겟 도달수(15,000~41,000) 3. 광고 집행 기간(10일)
광고 컨텐츠 제작 + 피드 광고
1. 광고 컨텐츠 제작 2. 최적화 타겟 도달수(25,000~66,000) 3. 광고 집행 기간(10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10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광고 컨텐츠 제작 후 확인 요청드리며 광고집행시작 전에 수정이 가능합니다. 광고 집행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다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모든 전자책 광고가 가능한가요?
마케팅, 자기개발, 인사이트, 퍼스널브랜딩 등 관련 분야에 전문화된 계정으로 컨텐츠를 작업하기 때문에 관련 컨텐츠와 다를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광고를 진행하면 바로 판매가 이루어지나요?
컨텐츠 제작 및 타겟 설정을 세분화하여 최대한 관심도 높은 집단에 노출을 목적으로 하지만, 구매전환을 보장해드릴 수 없습니다. 구매전환의 경우관련 컨텐츠, 웹사이트, 소재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보장할 수 없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해당 서비스는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모든 서비스에 컨텐츠 제작이 포함되어 있고 도달수에 따라 가격 설정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홍보하고자 하는 컨텐츠를 조금 이라도 노출 시키고 싶은 목적이시라면 스탠다드를 이용해도 무난하시고 많은 노출 및 관련 타겟층에 바이럴을 일으키고 싶으시면 디럭스, 프리미엄 추천드립니다.
Q. 광고 집행 기간을 짧게 할 수는 없나요?
광고 집행 기간의 경우 짧게도 설정이 가능하지만 광고 집행 하면서 최적화 노출을 통해 좋은 성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10일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뉴어컨설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