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추가 요청사항>

- 전문가 이력: 사진&영상 촬영,편집 경력 7년

- 주요 포트폴리오: 제가 업로드 해놓은 사진들 참고해 주세요.

- 서비스 특징: 인물보정에 필요한 모든 작업들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기본적인 색보정 + 얼굴의 잡티제거, 어느 정도로 얼굴 윤곽을 보정할지 고객님과의 상담후 얼굴 윤곽 보정(단, 과도한 인물 보정은 자연미를 망치기 때문에 보정을 안하느니만 못할 결과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도자기 피부 만들기, 다리 늘려주기 등 다 해드리겠습니다.

- 작업 진행 절차: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 의뢰 방법: 의뢰 전에 쪽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보정 1장 당 기본 5,000원(1인 기준)

사진 속 보정 인물 1인 추가될 때마다 3,000원 요금 추가.


예) 사진 1장에 보정할 인물 1명: 기본요금 = 5,000원

예) 사진 1장에 보정할 인물 2명: 기본요금에서 3,000원 추가 = 8,000원

예) 사진 1장에 보정할 인물 3명: 기본요금에서 6,000원 추가 = 11,000원


의뢰시 주의사항


사진은 원본 파일을 제공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JPG파일, RAW파일)

좋은 피부에 화장이 더 잘 먹듯이 사진도 화질이 좋을수록 보정이 잘 됩니다.


보정된 사진의 저작권과 초상권은 전부 의뢰인이자 원본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서비스 상세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는 모두 본인의 보정 작업물입니다.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5,000원
인물 보정
1. 색보정 2. 얼굴보정 3. 몸매보정 인물사진에서 보정해야 하는 디테일들을 모두 보정해 드리겠습니다.
장 수1장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만족하실때까지 추가 과금 없이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수정 범위는 본문에 기재된 기본보정 & 인물보정 내용에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송양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