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1)
포트폴리오-yummy peach
yummy peach
#인테리어디자인 #매장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상가인테리어 #공간디자인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우주 공간입니다.

우주 공간은, 우주 안에 있는 모든 공간들이 아름답게 빛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공간 설계 및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업 및 주거공간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클라이언트 분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및 다양한 컨셉의 설계 및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제가 올린 포트폴리오는 디자인, 설계 혹은 시공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압축해서 올린 겁니다. 공간 디자인을 요청하실 때 공간의 분위기를 볼 수 있게 제안서 작업을 먼저 합니다. 기본적으로 제안서는 사진들로만 공간 제안을 해드립니다! (제안서 뿐만 아니라 그 외에 도면, 3d, 컬러링 등등 디자인에 따라 각각 금액을 별도로 측정하여 상담 신청은 필수입니다!)


또한, 공간 디자인을 의뢰하실 경우 평당 금액이 다르게 측정됩니다! (위에 올려진 금액들은 공간 디자인이 들어가지 않는 평당 가격으로 기본 도면 가격입니다.)


"모든 작업은 반드시 협의 후에 진행됩니다."

협의 없이 결제하신 분은 고지와 함께 취소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능프로젝트 및 작업내용*

1. CAD를 이용한 기본설계 및 실시설계, 가구도면

2. 기존 도면 수정 작업(캐드파일 가지고 계시면 캐드파일로 작업하여 드립니다.)

3. 각 컨셉에 맞는 공간 디자인 제안(디자인 제안을 원하시면 공간 규모와 디자인에 따라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4. 스케치업 및 포토샵으로 도면 컬러링 가능(디자인에 따라 금액변동)

5. 손스케치나 PDF를 CAD로 도면화 작업 (현장 실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용프로그램*

[ cad /photoshop / illustration / sketch up / enscape ]


*작업 진행과정*

1. 주문의뢰

2. 채팅상담,대면상담 (채팅상담에서 상세한 컨설팅이 필요할 경우 금액 발생, 대면상담 금액 발생, 미팅 가능지역:서울,인천,경기도 일부)

3. 구매

4. 시안제안

5. 수정작업

5. JPG 또는 PDF파일로 제공 (금액 추가시 CAD 파일제공)

6. 완료 및 구매확정


*의뢰시 보내주실 자료* (아래 자료가 없으면 견적을 낼 수가 없습니다!)

-현장사진 (외부와 내부사진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실측도면이나 건축도면 또는 스케치도면 (손스케치로라도 표시해서 보내주셔야됩니다.)

-원하는 컨셉자료 또는 이미지사진 (공간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견적비용*

기본 제시가격은 각 작업수준의 최소 가격입니다.(기본은 매수당 가격)

-기본 도면 수정 작업(간단한 실측도 및 도면 레이아웃 수정): 1평(3.3㎡)당 3,000원 최소

-레이아웃(가구배치)도면: 1평(3.3㎡)당 5,000원 최소

-마감표시도면,프로젝트성 작업: 1평(3.3㎡)당 5,000원~10,000원(공간 디자인을 의뢰할 경우 평당 금액 기본 10,000원부터입니다.)

*단, 도면량/프로젝트의 용도(가설계,공간의 용도,실측도면,손스케치,인테리어디자인도면 등)와 규모,계획(디자인)의 여부에 따라 협의 후 ㎡또는 매수로 정확한 금액산정을 할 수 있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전문가 귀속

-상업적 이용: 사전 협의에 의해 가능

***작업물들은 전문가의 포트폴리오 및 개인 sns, 블로그에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자격에 대한 날인 및 서류 제공은 불가능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작업유형
단순 도면
계획 도면
인테리어 도면
평면도
실측도
기획도
컬러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도면(실측도면 위주)
-손스케치,실측도면 -기존 도면 수정(캐드파일있는 경우) *도면1장가격(1평당 3천원 최소3만원부터)
기본도면(평면도,입면도,천장도)
-가구배치 등 레이아웃 -평면도,천장도 -입면도(기본5만원~) *도면1장가격(1평당 5천원 최소5만원부터)
실시도면(현장마감 상세표시)
-프로젝트성 도면 -10평기준(평면도+천장도+입면도) *프로젝트 수준에 따라 1장당6~10만원 측정
고해상도 파일 제공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수정횟수 및 재진행 여부는 제시된 사항을 기본으로 하며, 최초 요청하신 사항과 상이한부분은 협의를 통해 추가결제요청 여부를 결정합니다. >> 무상제공 서비스 - STANDARD : 기본 1회 - DELUXE : 기본 2회 - PREMIUM : 기본 2회 >> 무상서비스는 작업자 오류 및 소량의 수정사항(글씨, 색상변경)을 기준합니다. 무분별한 계획변경 및 과도한 양의 전체변경은 유상으로 진행합니다. >> 추가 작업시 발생비용 수정량에 따라 구매금액의 비율에 따라 협의된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우주공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