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전문가 경력 확인)



※서비스 설명


1) 입시동행 라엘의 입시 자소서 컨설팅은 입시 전문가, 방송 작가, 대학 교수 출신 컨설턴트 등 각 분야의 전 문가 집단이 온라인을 통해 직접 컨설팅하여 합격의 길로 안내합니다.


2) 자소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컨설팅 서비스는 [STANDARD, 중고등학교 입시용], [DELUXE, 대학 입시용(편입학 포함)], [PREMIUM, 대학원 입시용]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특목중, 특목고, 자사고, 대학 입시, 편입학, 대학원 입시까지 입시와 관련된 모든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의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3) 학교 유형, 전공 등에 따른 각 분야별 컨설턴트가 지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가급적 관련 전공자 또는 유사 전공자 컨설턴트가 컨설팅 합니다.


4)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컨설팅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이 작성한 초안이 있어 야 합니다. 초안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은 서류분석, 학생과의 인터뷰를 통해 컨설턴트 선생님과 방향을 함께 설정해 나갈 수 있습니다.


5)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서비스 모두 글자 수와 상관없이 1개 학교를 기준으로 합니다.


6) 컨설팅은 유선과 이메일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7) 컨설팅 완료 후 유사도 검사까지 진행하여 결과지를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8) 컨설팅 완료 후 수정은 2회 제공되며 내용 자체를 완전히 변경하는 수준의 수정은 1회만 제공됩니다. [컨설팅 이전에 학생과 유선을 통해 충분한 인터뷰를 진행하며 소재와 전반적인 스토리 라인을 잡기 때문에 실제로 완전 변경 수준의 수정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9) 서비스 신청 전 반드시 크몽 사이트의 문의하기를 통해 희망 학교, 전공 등을 알려주시고 컨설팅 일정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10) 서비스 특성 상 컨설팅이 시작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대표 컨설턴트 소개


[박정우 대표 컨설턴트 외 방송 작가, 대학교수 출신, 박사 학위 소지자 등 각 분야별 전문가 집단이 직접 컨설팅 합니다.]



1) 입시동행 라엘의 대표 컨설턴트이자 '두려움을 설렘으로 바꾸는 학생부 종합 전형 처방전'의 저자인 박정우 컨설턴트는 입시 학원장, 대학 교수, 입시 전문가로 학생들을 지도해오고 있습니다. 현재는 입시동행 라엘과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을 운영하는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의 대표이자 입시동행 라엘의 대표 컨설턴트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에는 교육현장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헤럴드 경제가 주최한 제15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년 가까이 학원 원장, 대학교수, 입시 컨설턴트 등 교육자로서의 삶을 살아오며 교육 현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살려 학생들이 진로를 개척해 나가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엄마가 직접 하는 학생부 코디'라는 제하의 전국 강연과 저술활동 등을 통해 교육에 대한 정보 격차를 줄여나가기 위한 재능 기부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2) 학력 및 경력


한국외대 대학원 정치외교학 석사

제15회 대한민국 교육 산업 대상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 대표(現)

입시동행 라엘 대표 컨설턴트(現)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입시 면접 담당 교수(現)

대덕대학교 강사

대림대학교 강사

한국폴리텍 대학교 강사

수앤지 학원 원장

두려움을 설렘으로 바꾸는 학생부 종합 전형 처방전 저자


3) 입시동행 라엘의 박정우 대표 컨설턴트는 전국의 최상위권 학생부터 최하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천건의 컨설팅을 제공해 왔을뿐 아니라 대학 입시 관련 서적 집필, 학생, 학부모 대상 전국 강연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크몽을 통해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하는 학생들은 경력이 짧은 컨설턴트가 아닌 입시동행 라엘의 박정우 대표 컨설턴트 또는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컨설턴트에게 직접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면접 #입시 #자소서 #대입 #고입 #중입 #입시컨설팅 #과외 #대학교 #학생부 #학생부종합 #학생부종합전형 #생활기록부 #모의고사 #수시 #대학원 #편입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연구계획서

서비스 제공 절차

1. 크몽 사이트 내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를 통해 컨설팅 일정 확인 후 신청.

2. 관련 서류 제출(학생부, 자기소개서 초안 등)

3. 서류 분석 작업

4. 신청인과의 유선 인터뷰

5. 컨설팅 완료 후 유사도 검사 진행

6. 작업 완료(수정 2회 가능)


** 서비스 제공 절차 2번 단계까지는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3번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강사 성별
여성
남성
연령
20대
30대
40대
과외 대상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4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중/고등학교 입시용 자기소개서
특목중/특목고/자사고 등 중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1개 학교 기준
대입 수시 및 편입학용 자기소개서
대입 수시 또는 편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입니다. [1개 대학 기준]
대학원 자소서/학업계획서/연구계획서
대학원 입학 자소서/학업계획서/연구계획서를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입니다. [1개 대학 기준]
수정 가능 파일 제공
-
-
추가 리뷰 제공
-
-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컨설팅 완료 후 수정은 총2회 제공되며 내용 자체를 완전히 변경하는 수준의 수정은 1회만 제공됩니다. [컨설팅 과정에서 학생과 유선을 통해 충분한 인터뷰를 진행하며 소재와 전반적인 스토리 라인을 잡기 때문에 실제로 완전 변경 수준의 수정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입시동행라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