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국어국문학과를 전공 후 언론홍보 AE로 재직 중인 현직자입니다.


 


그간 담당했던 누적 클라이언트 수는 150여개 사로


화장품, 식품 등 일반 소비재부터 바이오, SW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을 대변하며


보도자료와 기획기사를 작성하고 기자 측에 전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인생의 대부분을 글을 쓰며 살아왔는데요.


지인들의 자기소개서, 서비스 소개서, 상품 상세페이지, 청첩장 등을 수정해 주는 일은


자연스럽게 제가 도맡아 왔고, 즐거운 일로 여겨 왔습니다.




글을 쓸 때면 제가 지키는 원칙이 하나 있습니다.


‘좋은 글은 끊김 없이 쉽게 읽히는 글이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분명 있는데 종이 앞에서는 손가락이 움직이지 않는 심정, 깊이 공감합니다.


고민 끝에 작성하신 소중한 글을 누구나 쉽게, 끝까지 읽게 되는 글로 다듬어 드리겠습니다.


※자기소개서, 보고서, 보도자료, 개인 에세이, 제품 상세페이지 등 수정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 내용


단순 윤문


-     맞춤법에 어긋나는 표현, 문장을 수정합니다.


-     의미가 명확하게 전달되고 읽는 이에게 호감을 줄 수 있도록 표현을 수정합니다.


-     단순 윤문은 문단 단위에서 수정이 이루어집니다.


-     서비스 가격: 공백 포함 1천자 당 1만원


 


심화 윤문


-     단순 윤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기본으로 포함됩니다.


-     불필요한 내용을 삭제하고 글의 맥락 상 필요한 문장을 추가해 전반적인 흐름이 유려 하도록 다듬습니다.


- 심화 윤문의 경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내용에 대한 문의를 드릴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격: 공백 포함 1천자 당 1만 5천원


 


청첩장, 인사말, 제품 소개 등 짧은 글짓기


-     인사말, 공지사항, 청첩장 문구, 제품 상세페이지 등 일상·사업에서 필요한 짧은 글쓰기를 대신해드립니다.


-     글에 포함되거나 강조되길 원하는 내용을 공유해주시면 작성 후 초안을 공유드립니다.


-     초안을 받아보신 뒤, 최대 2회까지 수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자기소개서, 개인 에세이, 블로그 원고 등 주관적 감상이 필요한 긴 글의 작성은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     서비스 가격: 공백 포함 500자 당 2만원


서비스 제공 절차

구체적인 일정, 서비스 견적 협의를 위해

먼저 메시지를 통해 문의주신 뒤 결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긴 분량의 원고를 맡겨주시는 경우 희망하시는 일정 내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기한이 빠듯하신 경우 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
PREMIUM20,000
패키지 설명
단순 윤문
의미가 명확하게 전달, 읽는 이에게 호감을 줄 수 있도록 문단 단위에서 수정합니다.
심화 윤문
일부 내용을 삭제, 추가하며 전반적인 글의 흐름이 유려하도록 다듬어드립니다. (단순윤문 서비스 포함)
짧은 글짓기
인사말, 공지사항, 청첩장 문구, 제품 상세페이지 등 일상과 사업에서 필요한 짧은 글쓰기를 대신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1일
1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단순윤문, 심화윤문의 경우 1회의 AS를 제공합니다. 작업 완료 이후 24시간 이내에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글짓기와 리라이팅 결과물에 대한 선호도는 개인의 주관적인 성향이 강해 AS 요청 시 희망사항을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셔야 원하시는 결과에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원문의 내용 자체가 변경된 경우, 다시 한번 새로운 작업이 필요한 상황으로 AS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현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