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세팅
2. 2차 도메인을 쓰면 좋은 이유
3. 티스토리 서식으로 수익 높이는 방법
4. 내 블로그 방어하는 방법
5. 애드센스 초 단기 승인 받는 방법

6. CTR(광고 클릭률) 상승 극대화하는 비법
7. 검색엔진 별 최적화 블로그 만들기(네이버,구글,다음)
8. 황금 키워드 찾는 툴 활용하기(4가지 도구 추천)
9. 블로그 분석하는 방법[수익 극대화 및 키워드 확장 단계
10. 상위노출 되는 제목 정하는 방법

11. 기존 사진을 나만의 사진으로 만드는 방법
12. 손쉽게 깔끔한 썸네일 만드는 방법
13. 구글 검색 유입 높이는 방법(상위노출)
14. 카카오 포스팅 규제 피하는 방법(꼼수)
15. 매일 업데이트 되는 키워드 공장 만들기

16. 반복되는 월별 추천 키워드 정리
17. 구글 상위노출 오래 유지하는 비결
18. 외부유입에 최적화된 키워드 찾는 법(공짜)
19. 꼭 켜야하는 티스토리 필수 플러그인 (자동 발행)
20. 구글 공식 핵심 SEO 정리 (꼭 지켜야 할 3가지)

+CPC 높은 키워드 엑셀 파일 제공

서비스 설명

[크몽 출간 한정판] 2023년 최신 티스토리 마스터 버전


할인 EVENT! 49,000원 -> 30,000원 판매중


안녕하십니까? 매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행복한 대학 생활을 보내고 있는 공대 대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 하나로 월세도 내고 차도 사고 여행도 다니며 그 누구보다 여유롭게 대학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제 짧은 인생에 전환점을 꼽으라면 단연코 군 전역 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가 될 것입니다.


혹시 아르바이트나 부업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더 이상 돈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으신가요?


이제는 남을 위해 일하지 말고 자신과 자신의 미래를 위해 일하시길 바랍니다.


원래는 딱 한명, 제 친동생에게 보내주기 위해 아낌없이 담아 작성한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이드북을 전자책화하여 여러분께 공유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해 누구나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 A to Z 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애드센스 수익화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충분히 경제적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습니다.


본 전자책을 추천하는 대상


1.  블로그.. 막상 시작하니 무슨 글을 써야할 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


막상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하지만 내가 쓰고 있는 주제가 맞나? 의심이 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키워드'입니다. 키워드만 잘 잡아도 쑥쑥 자라나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돈 되는 키워드를 발굴할 수 있는 [키워드 분석] 목차를 통해 이제 포스팅에만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2.  티스토리로 애드센스를 이미 운영중이신 분


[고수익을 위한 티스토리 가이드]를 통해 이미 애드센스를 운영중이신 분도 더욱 높은 고수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블로그 필수 세팅부터 서식 활용 방법, 애드센스 승인 비법을 통해 파이프라인을 빠르게 구축하시길 바랍니다.


3.  포스팅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필요하신 분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어떻게 써야 보다 보기 편하고 구글 SEO가 좋아하는 글을 작성할 수 있을 지 끊임없이 고민하였습니다.


수 년간 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검색 엔진에 최적화 된 글쓰기의 기준을 알려드립니다.[구글,네이버 집중]


4.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분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 뒤 1년 동안은 수익이 거의 없었습니다. 점차 혼자 깨닫고 부딪혀 보며 단계적으로 일 수익 10$, 30$, 50$, 100$.. 끊임 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직접 부딪히고 성장하는 과정도 좋지만 전자책을 통해 이렇게 부딪혀야만 얻을 수 있는 경험들을 얻을 수 있도록 시간을 아껴드릴 수 있는 정보를 담았습니다.


매일 매일 힘들게 글 뿌리며 외부유입을 노리는 것이 아닌 롱테일 키워드로 꾸준히 쌓아온 결과 오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수익이 발생하는 블로그를 만들어갑니다.


5. 내가 일하지 않아도 항상 일하는 블로그


부의 추월차선을 만드는 치트키는 좋게 말하면 노하우, 나쁘게 말하면 꼼수가 될 것입니다.


전자책을 구매하는 비용이 단 한 푼이라도 아깝지 않도록 유용하고 귀중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본 전자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해야할 것은 오직 '실행' 뿐일 것입니다.


***********************************************************************************

티스토리 운영에 있어 인터넷에 널린 다소 기본적인 내용은 모두 생략했습니다. 하나의 전자책에 제가 담을 수 있는 모든 애드센스에 대한 노하우를 정리하여 담은 소중한 정보입니다.


애드센스 수익화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를 정리하여 담았으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밤몽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