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전문가 경력 확인)



※서비스 설명

 

1)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의 입시 면접 컨설팅 서비스는 베테랑 방송인 출신이자 입시 전문가가 온라인을 통해 특목중, 특목고, 학생부 종합 전형, 학생부 교과 면접, 정시 면접 등 입시 면접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면접 기출 및 예상 질문에 대한 경쟁력 있는 답변 작성 뿐 아니라 면접 예절, 보이스 코칭, 제스처 사용 방법 등 면접에 대한 모든 부분에 대한 전문가의 컨설팅이 제공됩니다.

 

3) 면접 컨설팅은 온라인 줌 서비스를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STANDARD 60분],

[DELUXE 120분], [PREMIUM 의대/치대/약대/한의대/수의대/최상위권 대학 제시문 면접 120분]으로 분류되며 모든 서비스에 지원 학교(1개 학교, 1개 전공)에 대한 기출 및 예상 문제가 제공됩니다.

 

4) 상품별 수업 녹화 파일이 제공되며 스크립트 파일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문가 소개


현재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대표로 스피치와 입시 전문가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면접, 스피치, 보이스, 소통 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번뜩이는 창의력과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다양한 스피치 공식들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2021년도에는 지금까지의 약 600명의 학생들을 합격시킨 노하우를 모아

입시 면접 대비 실용서인 ‘대입 면접이 쉬워지는 스피치 공식’을 출간했습니다.

매일 경제 신문에 스피치 칼럼을 연재했으며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강의 플랫폼에서

‘하루 10분 보이스 코칭’, ‘발표 두려움을 설렘으로 바꾸는 스피치 처방전’이라는 강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강의 모두 TOP 10 인기 강의에 선정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크몽을 통해 대입 면접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전문가 경력

전) SBS 기상캐스터

매일경제 신문 스피치 칼럼니스트

현)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대표

입시동행 라엘 면접 컨설턴트


‘내일은 맑음’ 저자

‘대입 면접이 쉬워지는 스피치 공식’ 저자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의 입시 면접 컨설팅 서비스는 특목중/특목고/자사고/대입 수시

(학종 전형, 교과 면접 전형, 정시 면접 등)/대학원 입시 등 입시 전 영역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시 면접에서 컨설턴트는 면접 스피치, 보이스에 대한 전문성과 더불어 입시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저희 라엘의 입시 면접 컨설팅 서비스는 지상파 방송인 출신의 입시 전문가가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의 최윤정 대표 뿐만 아니라 학교별, 전공별로 최적화된 컨설턴트가 수업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입시 면접 컨설팅 서비스에 비해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과 입시동행 라엘의 콜라보레이션 지도]

 



입시 / 취업 / 대입 / 고입 / 대학교 / 고등학교 / 중입 / 자소서 / 면접 / 스피치 / 발표 / 특목고 / 학생부종합전형 / 정시 / 수시



서비스 제공 절차

** 서비스 제공 절차

필수 서류 제출: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등

서류 분석 작업

컨설팅 일자 협의

온라인 수업 진행

거래 완료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강사 성별
여성
연령
30대
과외 대상
고등학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입시 면접 컨설팅 A
특목고/자사고/대입 수시(학종, 교과 면접 전형 등) 면접을 대비하는 수험생 대상 온라인 줌 강의.(1시간)
입시 면접 컨설팅 B
특목고/자사고/대입 수시(학종, 교과 면접 전형 등) 면접을 대비하는 수험생 대상 온라인 줌 강의.(2시간)
입시 면접 컨설팅 C
의치약한수 및 상위권 대학 제시문 면접을 대비하는 수험생 대상 온라인 줌 강의. (2시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입시동행라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