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전문가 경력 확인)



※ 서비스 설명


1) 입시동행 라엘의 수시 합격 컨설팅 서비스는 베테랑 대학 입시 전문가가 온라인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 컨설팅하여 지원자가 원하는 희망 대학 합격 가능성, 추천 대학, 학생부 분석을 제공함으로서 대입 합격의 길을 안내합니다.



2) 수시 합격 컨설팅 서비스는 온라인 줌 서비스를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STANDARD 30분], [DELUXE 60분], [PREMIUM 90분+보고서 제공]으로 분류되며 신청자가 관련 서류 제출 후 분석 작업이 시작됩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4일, 프리미엄 7일] 고등학교 1학년~3학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전문가 소개


입시동행 라엘의 대표 컨설턴트이자 '두려움을 설렘으로 바꾸는 학생부 종합 전형 처방전'의 저자인 박정우 컨설턴트는 입시 학원장, 대학 교수, 입시 전문가로 학생들을 지도해오고 있습니다. 현재는 입시동행 라엘과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을 운영하는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의 대표이자 입시동행 라엘의 대표 컨설턴트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에는 교육현장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헤럴드 경제가 주최한 제15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년 가까이 학원 원장, 대학교수, 입시 컨설턴트 등 교육자로서의 삶을 살아오며 교육 현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살려 학생들이 진로를 개척해 나가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엄마가 직접 하는 학생부 코디'라는 제하의 전국 강연과 저술 활동 등을 통해 교육에 대한 정보 격차를 줄여나가기 위한 재능 기부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 학력 및 경력


한국외대 대학원 정치외교학 석사

제15회 대한민국 교육 산업 대상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 대표(現)

입시동행 라엘 대표 컨설턴트(現)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입시 면접 담당 교수(現)

대덕대학교 강사

대림대학교 강사

한국폴리텍 대학교 강사

수앤지 학원 원장

두려움을 설렘으로 바꾸는 학생부 종합 전형 처방전 저자


박정우 대표 컨설턴트는 전국의 최상위권 학생부터 최하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천건의 컨설팅을 제공해 왔을뿐 아니라 대학 입시 관련 서적 집필, 학생, 학부모 대상 전국 강연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크몽을 통해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하는 학생들은 경력이 짧은 컨설턴트가 아닌 입시동행 라엘의 박정우 대표 컨설턴트가 직접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컨설턴트에게 직접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면접 #입시 #자소서 #대입 #고입 #중입 #입시컨설팅 #과외 #대학교 #학생부 #학생부종합 #학생부종합전형 #생활기록부 #모의고사 #수시

서비스 제공 절차

컨설팅 서비스 제공 절차


1. 필수 서류 제출: 학교 생활 기록부, 모의고사 성적표 등

2. 서류 분석 작업

3. 온라인 상담 진행

4. 거래 완료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강사 성별
남성
연령
40대
과외 대상
고등학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대입 수시 합격 컨설팅 A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전형 추천 및 학생부 분석 제공.(30분 온라인 줌 상담)
대입 수시 합격 컨설팅 B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전형 추천 및 학생부 분석 제공.(60분 온라인 줌 상담)
대입 수시 합격 컨설팅 C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지원자에게 적합한 전형 추천 및 학생부 분석 제공. (90분 온라인 상담+보고서 제공)
추가 리뷰 제공
-
-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4일
4일
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각 서비스별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가장 큰 차이는 상담 시간의 차이입니다. 스탠다드는 30분 기준, 디럭스는 60분 기준이며 스탠다드와 디럭스는 컨설팅 보고서가 따로 제공되지 않으며 상담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상품과 같은 경우 90분 상담이 진행되며 이와 함께 학생부를 분석한 컨설팅 보고서가 PDF 형태로 제공됩니다. (A4 기준 약 15~20페이지)
Q. 상담 시간을 다 못채운 경우 부분 환불이 가능한가요?
스탠다드는 약 15~20분, 디럭스는 약 30- 40분, 프리미엄은 60~70분 가량 컨설턴트가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나머지 시간은 신청인의 질문을 받습니다. 질문 여부에 따라 주어진 시간보다 다소 짧을수도 있고,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 - 10분 정도이며,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담 이전에 궁금한 내용을 메모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Q. 아직 고1(또는 고2)학생인데 미완성 학생부로도컨설팅이 가능한가요?
아직 학생부가 완성되지 않은 경우에도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직까지 남은 학기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상담의 주 내용은 앞으로의 학교생활기록부 관리 방안이 중심이 됩니다. 상담을 통해 학생부의 교과, 비교과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방향을 알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동기부여가 가능합니다.
Q. 온라인 상담은 몇명까지 참여가 가능한가요?
온라인 상담 시 학생 및 학부모님의 참여만 가능합니다.
Q. 온라인 상담 시 녹화 파일은 제공되나요?
원칙적으로 녹화 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 상담 이후 추가적인 질문이 생겼을 경우 질문이 가능한가요?
간단한 질문에 한해 크몽 사이트를 통해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Q. 사정이 생겨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특성 상 제출된 서류의 분석이 완료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보고서가 제공되기 때문에 보고서 작성이 시작된 이후에는 환불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서비스 신청 부탁드립니다.
Q. 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원칙적으로 크몽을 통해 진행하는 컨설팅 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 제공됩니다.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전문가에게 별도 문의하십시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입시동행라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