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빛나는 청춘에게

Ⅰ. 자기계발
1) 성품
2) 질투
3) 핵심능력 3가지
4) 혼자의 시간
5) 성장과 성공
6) 생각노트 쓰는 법

Ⅱ. 연애
1) 남자친구 사귀기 전
2) 남자친구 사귈 때
3) 남자친구와 헤어지고나서

Ⅲ. 취업
1) 취업 준비
2) 취업하고나서
3) 회사 밖 나만의 프로젝트

글을 마치며

서비스 설명

황금같은 시기, 20대

돌이켜보면 나는 20대가 인생에 있어 참 좋은 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야 하는 지에 대해서는 잘 몰랐던 것 같다. SNS에 뜨는 ‘20대에 하지 않으면 후회하는 것들’과 같은 글을 보면 “그래, 올해는 이걸 꼭 해봐야지”라고 결심하기도 했지만 스스로 깨달은 바가 아니었기에 그 결심은 허무하게도 금세 사라져버리곤 했다. 그렇게 20대를 잘 보내고 싶은 마음 하나만 달랑 가진 채 하루하루가 지나갔다. ​


20대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할 사람도 알려주는 사람도 없었다. 그저 좋은 대학교를 나와 좋은 직장에 취업하는 것, 그게 20대의 가장 중요한 과업이라 생각하고 끝내 그것을 이루었지만 허전했다. 회사에서 바쁘게 일을 하고 돌아와도 아직 에너지가 남아있는데, 뭔가를 좀 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뭘 해야 할 지 몰랐다.


 


“어떻게 하면 이 20대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는 걸까?

그리고 "'시간을 잘 보냈다’는 것의 의미는 뭘까?”


 

제인언니

 나는 언니를 가진 친구들이 참 부러웠다. 나이 차가 많이 나지 않아 대화는 잘 통하지만 나보다는 어딘가 성숙해 보이는 언니. 20대를 어떻게 보내면 좋은지 같이 고민해주는, 나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편하게, 해주는 언니 말이다. 언니에게 편하게 고민 상담도 하고 여러 방면에서 조언도 들을 수 있기에 부럽고 또 부러웠다.


어딘가에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20대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빛나는 청춘을 어떻게 다뤄야 할 지 몰라 아까운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고 있을지도 모르는 누군가에게, 20대의 내가 그랬던 것처럼 20대를 위한 진심이 담긴 조언을 구하고 있는 누군가에게, 내가 그 언니가 되어주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다.


존재 자체로 화려하게 빛나는 청춘이지만 그 빛을 어떻게 뿜어야 하는지, 그 빛을 어떻게 잘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앞으로 작게나마 도움이 될 만한 글을 올려 보기로 결심했다.


글에는 내가 경험해보니 좋아서 추천을 해주고 싶은 일이 있는가 하면, 20대 때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해서 또는 행동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 일들이 있다. 정말 개인적인 이야기겠지만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조언이 될 수도 있겠다는 마음에 용기를 내어 글을 적었다.


 

취업/연애/자기계발

20대 삶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취업, 연애, 자기계발 3개의 큰 주제를 가지고 나의 생각과 경험을 적어보았다. 내 경험을 조언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저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한 30대 언니는 이렇게 생각하는구나’라고 봐주면 좋겠다. 우리가 독서할 때 그러는 것처럼 좋은 점은 취하고 그렇지 않은 점은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주었으면 좋겠다.


‘Dear your Youth’ 글을 쓰면서 나의 20대를 되돌아볼 수 있어 글을 쓰는 시간이 나에게 고마운 시간이 됐다. 그리고 20대 때 내가 경험하지 않아 아쉽다고 생각한 것들은 20대에 하면 더 좋은 것이지 30대에 못할 건 또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단순 경험으로 끝났던 것들도 글을 쓰면서 다시 한번 되짚어보고 깊게 생각하니 그 경험이 더욱 심화되는 느낌을 받았다. 이 글이 20대의 빛나는 청춘의 시기를 조금 더 의미 있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면 내겐 그걸로 충분할 것 같다.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PDF 전자책
20대 삶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취업, 연애, 자기계발 3개 부분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을 담은 전자책.
PDF 전자책+유선상담30분
전자책 'Dear your Youth'를 보내 드리고 전화나 채팅으로 상담 및 코칭을 해드립니다.
PDF 전자책+대면 컨설팅
전자책 'Dear your Youth'를 보내 드리고 솔루션이 나올 때까지 대면상담 및 코칭을 해드립니다.
페이지수
48 페이지
48 페이지
48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제인입니다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