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네이밍은 브랜딩의 초석이 되는 작업입니다. 그만큼 견고하고 확실한 네이밍으로 브랜드 가치를 구현해 내야 합니다. 브랜딩의 첫걸음, 스튜디오 코마드가 귀사의 유능한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브랜딩 전문 스튜디오 [Studio COMMAD]


 1. 트렌드에 걸맞는 네이밍 제작


수많은 브랜딩을 진행하면서 연구하고 분석한 관련 트랜드를 따라가며 제작합니다.


 2.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있는 네이밍 제작


차별화되는 개념의 접근으로 기존 브랜드들의 1차원 적이고 평면적인 네이밍보다 한 걸음 더 뻗어 입체적인 의미를 가진 네이밍을 제작합니다.


 3. 스토리텔링이 있고 개념이 확실한 네이밍


다양한 참고서와 사전적 의미를 재해석하고 결합하여 매력적인 개념과 스토리텔링이 있는 네이밍을 제작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amsung logoplay 프리랜서 등록


 Sk "be creator" B tv 부문 수상


 Khan lions korea 광고 캠페인 부문 수상


 경기도 주관 "기본소득 슬로건" 부문 수상


 LH 주관 "3기 신도시 네이밍" 부문 수상


 경기도 “광고홍보제” 등 각종 디자인 대회 수상


 대형 기업 / 유명 브랜드 브랜딩 작업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가능


 정부지원사업 관련 서류 제공가능


 


 안녕하세요. 브랜딩 전문 스튜디오 코마드입니다.


 Studio COMMAD는 다양한 브랜딩 대회와 업무, 타 플랫폼에서의 풍부한 경험, 그리고 젊은 감각, 다양한 스타일과 실력을 보유한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의 1:1 맨투맨 작업과정으로 보다 의뢰인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코마드의 작업 방식을 제안합니다.


 충분한 분석과 연구가 없는 흔한 네이밍, 공장식 제작이 아닌 스튜디오 코마드의 네이밍 제작으로 보다 더 브랜드의 가치를 빛낼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문의 답변


-크레이티브한 네이밍 제작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최적화한 네이밍 제작


-동일상표 유무를 1차적으로 확인 작업


-디테일한 네이밍 설명서 제공


-포트폴리오 참고 부탁드려요!!!


 


 



 

[네이밍 제작 매뉴얼 작성 부탁드립니다]


"좋은 네이밍을 위해 구체적으로 작성 부탁드려요"




 1.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명 (업종, 타겟, 분위기 등)


 Ex 1) "퓨전 파스타를 런칭할려고합니다. 배달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 할 예정입니다. 주 타겟은 2~30대 여성이며 톤앤매너는 아이보리로 설정하여서 분위기에 어울리는 네이밍을 부탁드립니다."


 Ex 2) "골프 전문 브랜드입니다. 기존 0000브랜드를 리뉴얼 할 계획으로 네이밍을 의뢰드립니다. 경쟁사는 00000과000000이 있고, 블랙위주의 디자인으로 스포티함과 절제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원하시는 스타일(브랜드명, 외부자료(링크, 이미지)가능)


 Ex 1) “brandi처럼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이 좋더라고요. 딱딱한 느낌보다는 부드럽고 유음이 많이 들어가는 네이밍이 필요합니다!"


 Ex 2) “COVE, TOSS, JAVA같은 강렬하고 심플한 네이밍을 원합니다.”


 Ex 3) “직관적인 메디컬 관련 이름을 원합니다. 어려운 네이밍보다 000health, 000med같은 한 눈에 들어오는 네이밍 부탁드려요.”


 

3. 상세 네이밍 스타일


 

원하시는 음절(ex.2~4/ 3~8/상관없음) / 원하시는 단어 수(00~00/상관없음) / 필수 단어나 의미(네이밍에Tree필수/상관없음) 등


 


 

*주의사항


1. 4글자 이하 ( TOSS, lany, glo 등) 짧은 단어들은 상표등록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변별력이 없는 네이밍(애플, cu, burgerking)은 상표 등록 과정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제작된 네이밍은 상표등록의 가능성이 매우 높은 네이밍이지만, 정확한 상표등록 여부는 변리사 및 특허사무소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4. 수정작업은 기존 네이밍의 변형을 통해 이루어지며, 새로운 시안을 원하시면 [시안추가]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네이밍 프로세스


 1. 1차 회의_네이밍 기획 컨셉 도출


 2. 메인 네이밍 셀렉


 3. 2차 회의_네이밍 수정 및 보완, 개념 정리


 4. 1차 시안 전달_초안은 결제 및 양식 등록이후 2일 내로 발송 (예상 오차범위 12 hr)


 5. 1차 시안 피드백에 맞춰 보완 및 수정


 6. 최종 시안 작업 및 전달


 


 

기타 사항


-최종 확정되어 발송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고객님께 귀속됩니다.

-확정되지 않은 시안은 " Studio COMMAD "에 소유권이 귀속됩니다.

-결재 및 문의 검토 완료 후 모든 작업이 시작됩니다.

-고객님께서 최종 선택해주신 하나의 시안이 제공됩니다.

-완성된 네이밍은는 " Studio COMMAD "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고객님께선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타 기업 네이밍)는 해당 기업과 상표권 협의가 완료되었으며,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본인(자사)의 작업물 입니다.

-3일간 응답이 없을 시 작업자의 임의로 최종작업을 진행한 뒤 전달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및 작업 매뉴얼 작성 > 1차 회의_네이밍 기획 컨셉 도출 > 메인 네이밍 셀렉 > 2차 회의_네이밍 수정 및 보완, 개념 정리 > 1차 시안 전달_초안은 결제 및 양식 등록이후 2일 내로 발송 (예상 오차범위 12 hr) > 1차 시안 피드백에 맞춰 보완 및 수정 > 최종 시안 작업 및 전달


작업 유형
기업명·네이밍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228,000
DELUXE358,000
PREMIUM528,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네이밍 제작
네이밍 시안 5가지 특허청 상표 여부 /도메인 검토 네이밍 제안서(Brand story)
디럭스 네이밍 제작
네이밍 시안 8가지 슬로건 시안 3가지 특허청 상표 여부/ 도메인 검토 네이밍 제안서(Brand story)
[로고네이밍패키지] 디럭스+로고 제작
디럭스네이밍+ 로고 시안 3가지 명함디자인, 원본파일 (로고 포트폴리오는 스튜디오 계정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4일
6일
수정 및 재진행
무료 수정 1회 1차 네이밍 제안 후, 선택될 시안이 없을 시 2개 시안 A/S 네임으로 제공 이 외의 추가 서비스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volodesig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