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1. 자소서 코칭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23년 상반기 현재까지 '대기업&공기업 신입 및 경력직' 서류합격자 194명을 배출해 온 까멘입니다. 그동안 크몽에서는 취업/면접 파트에서 대기업 그리고 공기업 면접 코칭만을 담당해왔었는데요.

https://kmong.com/gig/311074

최근에는 크몽에서도 자소서 첨삭에 대한 의뢰가 많이 들어와서, 그동안 개인 블로그를 통해서만 의뢰 받았던 대기업 그리고 공기업 자소서 첨삭을 크몽에서도 진행하려고 해요. 사실 제가 만나왔던 지원자분들을 모두 한 번 이상의 자소서 탈락의 아픔을 겪었던 분들인데요. 지원자분들은 코칭 이후에 무엇을 보완했기에 다음 시즌에는 합격할 수 있었을까요?


2. 자소서 코칭 후, 지원자분이 얻게 되는 것


-합격자분들도 처음에는 다른 지원자분들처럼 직무 관련 본인의 경험 및 강점을 자소서에 열심히 적기에 바빴답니다. 그런데 말이죠.

Q1. 왜 나보다 직무 관련 스펙도 적고, 경험도 없는 지원자분들이 서류에 합격할까요?

Q2. 왜 스펙을 높이고, 경험을 쌓아도 서류전형에서부터 떨어질까요?

-그 이유는 바로 글의 구성과 직무 관련 경험정리의 차이인데요. 예를 들어, 경험정리에 대한 이야기만 간단히 해볼게요. 영업직 자소서를 쓴다고 해서 무작정 과거에 지원자분이 했었던 세일즈 경험을 적으면 될까요? 그건 지원자분이 했었던 과거 경험을 사실 그대로 서술한 문장일 뿐이에요. 전혀 직무 중심으로 정리된 경험이 아니랍니다. 생각보다 많은 지원자분들이 경험정리의 핵심을 놓친채로 무작정 star 기법에 맞춰서 줄글만 쓰고 있어요.



1) 자소서 코칭 서비스 종류


1-1) 스탠다드: 자소서에 어떤 경험, 어떤 강점, 어떤 이야기를 써야할지 모르겠다!는 분들만


-자소서를 쓰기 전에는 직무에 맞는 지원자분의 강점 선정 및 필살기 경험 정리가 필요해요. 먼저 이 부분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 후, 지원자분이 제출해보고 싶은 회사 자소서가 있으시다면, 자소서 문항마다 어떤 내용을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에 대하여 맞춤형으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드립니다.

-지원자 작성 전에 진행하는 과정임으로 자소서 줄글에 대한 첨삭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자소서 불합격률이 높은 분들이라면 별도로 기존에 불합격했던 자소서 1~2부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해당 과정을 통해 그동안의 불합격 원인을 명확하게 인지하는 계기가 될것입니다.


1-2) ​디럭스: 자소서가 이미 완성된 분들

-제출하고자 하는 기업의 자소서가 완성된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결제 후, 저에게 보내주시면 자소서 첨삭이 시작됩니다.

-총 9회 커리큘럼을 통해 소제목, 글의 구성, 경험 서술 방식, 이력사항 작성 방법 등 종합적으로 피드백을 드립니다.

-합격자 자소서와 비교하여 어떤 부분을 어떻게 보완해야하는지 다양한 사례를 제공해드리며,이를 통해 지원자분 스스로 깨우칠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총 9회 과정의 커리큘럼이 끝나면 자소서 1부가 완성됩니다. 평균 1주일 정도의 시간 필요.



1-3) 자소서 첨삭&특강 서비스

-스탠다드 및 디럭스를 모두 포함하는 과정입니다.

-코칭 후에도 6개월 동안의 무제한 기업 자소서 첨삭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출하려는 자소서가 완성된 경우 혹은 이제 막 자소서를 작성하는 경우 모두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서비스 유형 조율 > 결제 진행 > 컨설팅 진행 > 제출일까지 답변 피드백 무제한 제공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금융권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80,000
DELUXE250,000
PREMIUM48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 특강 (줌강의 개념정리)
1) 줌강의를 통해 자소서 문항 분석부터 컨셉, 경험정리 2) 아래 더보기 클릭해서 상세 설명 확인해주셔요
자소서 첨삭 (제출할 자소서 필요)
1) 줌강의 불포함 2) 기업 자소서 1부 완성 목표 3) 상세 설명 확인해주셔요
자소서 첨삭&특강 (강의 후, 첨삭)
1) 스탠다드 + 디럭스 2) 6개월간 무제한 기업 첨삭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1. 코칭 이후에 답변 피드백 무제한 제공 2. 재진행은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해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만 진행되며, 일정은 추후 시간 조율하여 재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너를합격시킨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