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은 아이콘 제작이 아닌 완성된 아이콘을 제공해 드리는 상품 입니다^^



크몽에서 PPT템플릿 분야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을 수상한 전문가가 무배경 PPT 아이콘을 만들었습니다. ppt 아이콘 출시 기념으로 ppt 아이콘 할인 가격에 구매하세요.


- 제안서는 준비되었는데 먼가 의도와 맞지 않는 느낌이 드시나요?

- 시각적으로 전달이 부족하다고 느껴 지시나요?

- 아이콘을 찾았는데 유료 결제를 유도 당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 구글에서 찾은 적당한 아이콘은 워터마크 때문에 활용이 안되시죠?


문제는 정확한 아이콘의 부재로 인해 느껴지는 부분 입니다. 지금 보시는 PPT 아이콘 상품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PPT를 완성 하세요


구글에 PPT 아이콘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말도 안되는 아이콘을 찾으러 다니셨나요?

만약 찾으셨더라고 유료 결제를 해야하거나 워터마크 때문에 제안서의 퀄리티를 떨어트리셨죠?

이제는 어떤 배경에서도 어울리는 무배경 PPT 아이콘을 구매하세요~


본 무배경 PPT 아이콘은 아래 예시와 같이 자유롭게 컬러 변경 및 아이콘 변경이 가능 합니다.

이미지 형태로 되어 있지 않아서 활용도가 높으며, 무배경이라 어떤 배경에도 어색하지 않아요.


PPT 전문가 도움 없이 혼자서도 PPT 작성이 가능한 PPT 아이콘을 통해 멋있는 PPT 작성하세요



[작업 프로세스]

- PPT 아이콘 결제 > PPT 원본 파일 전달 > 완료 및 PPT 구매확정


[전문가의 주요 분야]

- 사업 기획 PPT, 웹기획, 제안서 등 기획 13년차 기획자(PPT 작성, PPT 활용 등 PPT 전문 분야)


[전문가의 경력/이력사항]

- 대기업 기획자 근무 경험

- 스타트업 기획자 근무 경험

- 중견기업 기획자 근무 경험


[참고사항]

- 본 서비스는 PPT 아이콘만 전달해 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PPT 직접 제작해 드리지 않습니다.


[확인사항]

- PPT 아이콘 저작권은 제작자에 소유합니다. 의뢰자는 목적한 PPT 사용 외 PPT 재판매 및 배포를 불가합니다.

- PPT 폰트는 제작자가 개발한 무료 PPT 폰트를 사용합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기본 PPT 작업물에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2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 PPT 원본 파일은 결제 후 작업 완료 시점에 PPT템플릿을 전달 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27,000원
심플한 PPT 아이콘을 드립니다.
심플한 PPT 아이콘 212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PPT13년경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