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이 책의 목차



Chapter1. 자기소개서의 모든 것



1. 자기소개서란 무엇인가?

2. 자기소개서의 중요성



Chapter2. 자기소개서 작성



1.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

2. 자기소개서 작성시 피해야 할 점

3. 자기소개서 작성시 중요사항



Chapter3. 항목별 자기소개서 Tip



1. 성장과정

2. 성격 장, 단점

3. 학교생활 및 학창시절

4. 경력생활

5. 지원동기 및 포부



보너스 Tip. 1분 자기소개

서비스 설명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대기업(연매출 2조)에서 인사담당자로 근무하고 있는 15년차 직장인입니다.


인사팀에서 근무한 지는 10년이 됐고 채용, 인사기획, 노무 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인사팀에 처음 갔을 때 부터 지금까지 자기소개서 평가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는 면접관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평가 업무를 수행하면서 나름의 자기소개서 평가 기준을 정립했으며 매년 많은 양의 자기소개서를 접하면서 어느 것이 안 좋고, 어느 것이 좋은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취업 준비하는 분들이 실수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알려드리고 면접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이 책의 목적


이 책을 통해 자기소개서의 중요성과 자기소개서 작성에 피해야 할 점 등을 언급했으며 자기소개서 항목별 작성 Tip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원자들의 자기소개서를 읽다보면 자기소개서의 질문의도를 벗어나거나, 다소 내용이 부족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다 자기소개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발생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이 부분을 보완시켜 드리기 위해 책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이 책의 내용이 정답은 아니겠지만 자기소개서 작성에 방향을 잡고 이해를 하는데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어려운 취업환경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며 취업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후기를 남겨주신 분께 전자책 '면접질문별 답변요령'을 무료로 송부해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한스망고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