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서비스 판매의도, 목적, 효과)


개인회생, 파산면책 전문 블로그를 만들어 드립니다.

10년 실무경험(회생파산 실무 + 바이럴 마케팅 업무)을 바탕으로 제가 직접 작성하기에

일반 마케팅업체 직원이 작성하는 글과 퀄리티가 다릅니다.

여러 블로거들에게 원고를 줘서 비슷한 글을 계속 올리는 작업이 아니라

귀사의 블로그 하나를 맡아 꾸준히 글 작성 및 관리를 하여

자체 컨텐츠를 보유하게 되고 이로 인해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하며 20일 동안 글 20개 작성 기준 1,000,000원입니다.

단순 글쓰기가 아니라 귀사의 매출이 증가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위젯설치, 디자인 등 해드리며

원고를 주지 않아도 제 경험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회생파산 글 작성이 가능하며,

사무실 사진, 변호사 또는 법무사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보다 풍부한 블로그가 완성됩니다.

귀사의 매출 상승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진행하겠습니다.


블로그는 장시간 투자를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2~3개월은 투자해야 효과가 나오므로

3개월 이상 함께 작업할 법률사무소를 찾고 있습니다.


귀사와 파트너가 되어 윈윈하는 관계가 되기를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전문가 소개


저는 10년 이상 로펌에서 회생파산 팀장으로 실무를 담당했으며

동시에 블로그, 카페를 이용한 콘텐츠 제작을 직접 수행하여 마케팅을 해왔습니다.

요즘 법률사무소에서 블로그 마케팅을 기본적으로 하고 있으나

글작성까지 마케팅 업체에 외주를 맡기다 보니 글의 전문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며

여러 법률사무소 글을 동시에 발행하니 차별화가 떨어지고 있죠.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블로그 포스팅이 필요하신가요?

회생,파산 전문블로그의 소유주가 되고 싶으신가요?

투자하신 만큼 사건 수임을 할 수 있도록 블로그 관리 및 포스팅 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차별화


*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하며, 본문 1500자, 사진 3~4장 이상 업로드 가능합니다.

*.포스팅 20개(토,일 제외)작성에 1,000,000만 원이며 4주 소요됩니다.

* 회생, 파산 관련 포스팅만 하며 불법적인 키워드를 이용한 글작성은 불가능합니다.

* 제가 작성하는 포스팅 이외 추가적으로 포스팅할 성공사례 등 있다면 조율 가능합니다.

* 변호사 또는 법무사 개인 명의 블로그에 직접 글 작성하며, 포스팅 완료 후 비밀번호 바꾸시면 됩니다.

* 본 계약은 변호사 또는 법무사와 직접 계약 희망합니다. 사무장 개인 블로그 글 작성하지 않습니다.

* 이 외 회사 매출향상을 위한 조건을 제시하시면 적극 반영합니다.



1. 의뢰인과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 방향을 정합니다.

이때 저의 경험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귀사의 철학, 업무방향, 타사무실과의 차별화 등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방향을 잡습니다.


2. 결제

결제를 해주시면 즉시 블로그 관리 및 글작성 작업이 시작됩니다.


3. 차별화

- 변호사 또는 법무사 개인 명의 블로그로 작업하기에 콘텐츠를 평생 보유할 수 있습니다.

- 단순 포스팅이 아닌 매출의 극대화 + 로펌 홍보를 중점으로 작업합니다.

- 단순 정보 전달뿐 아니라 실무경험을 통한 사례 중심으로 작성하기에 보다 풍부한 블로그가 완성됩니다.

- 마케팅 업체에서 글을 쓰는 경우 법률지식 및 경험 부족하고 딱히 차별화가 없이 모든 글들이 비슷합니다. 그러나 저는 로펌에서 회생파산 실무 및 마케팅 팀장으로 10년 근무했기에 저의 노하우를 귀사 블로그에 차곡차곡 쌓아드립니다.


4. 보다 높은 효과를 위해서 블로그 2개를 동시 운영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포트폴리오 블로그는 2022. 3. 25 현재 네이버에 "개인파산 진술서" 키워드 입력시

가장 상단에 있는 "초격차 블로그"입니다.

(글제목 : 개인파산 진술서 100점짜리 작성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000,000원
회생파산 전문 블로그 관리 및 글작성
법무법인 10년 회생파산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법률사무소 개인회생, 파산 블로그 관리 및 글 작성해드립니다.
작업일20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글 작성 후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2회 수정을 해드립니다. 다만 블로그 특성상 수정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옐로슈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