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왜 미국주식인가?
2.환전하는 법
3.양도소득세
4.ETF와 개별주
5.계좌관리법
6.지수부터 봐라
7.종목 고르는 법
8.포트폴리오 구성 방법
9.기본 차트 분석(봉/거래량/이평선/이격도/갭/지지저항/추세선)
10.심화 차트 분석(전고점 전저점/중요한 이평선)
11.응용 차트 형태(쌍바닥과쌍봉/헤드앤솔더/박스권매매/삼각수렴/봉의형태)
12.보조 지표
13.레버리지 매매
14.위험 관리와 멘탈 관리
15.매수타이밍과 매도타이밍

서비스 설명


“이 세상에 주식 관련된 책 중에 가장 유치하고 쉽게 썼습니다”

주식을 오랫동안 공부하면서 어려운 경제용어들을 보며, 정확히 이해하지 못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당장 이해를 못해도 그냥 그런 갑다 하고 생각해 버리고, 나중에 이해한 적이 많았습니다. 주식을 막 시작한 초보자들을 위해 정말 유치하고 쉽게 적었습니다. 어느 책보다 유치하게 적었음을 맹세합니다.


 


“진짜 재밌게 썼습니다.”

정말 재밌게 적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주린이의 눈높이에서 종목선정, 차트보는 법, 멘탈 관리, 리스크 관리를 정말 소설책 보다 더 재밌게 적었다고 확신합니다. 재미없는 책은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초딩이 읽어도 재밌다고 생각이 들만큼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평범한 주린이 입장에서 썼습니다.”

저는 주식 애널리스트도 아니고 경제전문가도 아닙니다. 주식의 지식을 많이 안다고 주식투자를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그렇다면 주식 애널리스트 들은 더 이상 애널리스트 라는 직업을 가지고 증권가 월급쟁이로 살아갈 이유도 없고, 경제학과 교수들도 대학에서 강의할 이유가 없을 겁니다. 저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노후에 편안한 삶을 살기 위한 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적었습니다.


 


“주린이를 위한 투자법을 썼습니다.”

전문적으로 투자만 하는 사람들이 아닌 주린이 입장에서 정말 필요한 것만 적었습니다. 주린이라면 거시경제학 공부해 봐야, 매일 변하는 예측도 못하는 거시상황은 많이 공부해도 의미 없습니다. 성장성이 있는 대박 회사 재무제표부터 업계현황 및 관계자 인터뷰까지 해야 하는 이런 종목선정을 주린이가 어떻게 할까요? 주린이는 주린이답게 기본차트 보는 법, 멘탈 관리, 위험 관리를 중심으로 매수타이밍, 매도타이밍을 설명했습니다.




“이 투자법으로 대박 수익률은 아니지만 아직까지 손해 본적은 없습니다.”

이 방법으로 미국시장에서 연말에 투자 수익률을 평가했을 때 손해 본 적은 없습니다. 수익률 몇 백 프로 보장은 아니더라도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작고 초라한 한권의 책이 여러분의 주식투자 인생에서 조그마한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홍홍”


 



아주아주 평범한 30대 대한민국 직장인

증권사 애널리스트 아님, 경제학 박사 아님, TV 출현한적 없음, 어디 유명한 책 쓴 적도 없음

미안하다 안유명해서.. 홍홍.


수정 및 재진행
PDF 파일 119페이지 분량을 1회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홍홍호야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