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추억의 커플사진, 우정사진, 가족사진, 여행사진, 웨딩사진!

예쁜 일러스트로 남기고 싶으신가요?

9년차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려드립니다!

프로필로 올리고 싶은데 사진보다는 그림으로 올리고 싶은 사진,

배경은 멋있게 나왔는데 셀카가 아쉽게 나온 사진,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쓰고 찍은 사진, 마스크 없게도 가능합니다!

SNS프로필, 기념사진, 선물용 일러스트, 팬아트, 명함용으로도 좋습니다 :)


[기본]

인물 + 사진배경 (보내주신 사진 그대로 사용됩니다)

인물 + 단색배경 (배경이 단색으로 표현되며, 색상은 지정 가능합니다. 지정이 없으실 시, 제작자가 임의로 어울리는 색을 설정합니다.)

인물 + 그라데이션배경 (배경이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되며, 색상은 지정 가능합니다. 지정이 없으실 시, 제작자가 임의로 어울리는 색을 설정합니다.)


[인물 + 그림배경(기본)]

인물 + 그림배경(기본) (배경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며, 배경의 테두리 선이 검은색으로 표현됩니다.)


[인물 + 그림배경(컬러)]

인물 + 그림배경(컬러) (배경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며, 배경의 테두리 선이 색상 선으로 표현됩니다. 배경의 디테일도 추가됩니다.)


[추가 금액 안내]

피사체 1명 추가 : +5000원

피사체 5명 이상 추가 : +20000원

(인물은 기본 1명 기준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인물 추가 시에 1명당 추가금액이 붙습니다)


인물 컬러라인 : +3000원

(인물의 테두리 선을 색상 선으로 변경합니다)


마스크없애기 : +3000원

(인물의 마스크 없이 그려드립니다. 가려진 얼굴부분은 추가 얼굴사진 보내주시거나, 제작자 임의로 그립니다.)




[스타일]

얼굴과 옷의 디테일은 제작자의 그림 스타일로 다소 간소화 및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작업 과정 ]

문의(크몽 메세지) > 주문 및 결제 > 제작작업 > 고객님께 확인후 수정작업 > 파일전달 > 완료 및 구매확정

*반드시 먼저 문의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사용 폰트]

무료폰트 사용 / 수작업



[작업의뢰 예시]

고객님 성함 혹은 닉네임 : 예예온

제작의뢰 스타일 : 인물 + 단색배경 (남색)

추가요청 : 피사체 1명추가(총2명) / 색상선 / 마스크 없애기

특별요청 : 남자 머리카락을 검은색으로 해주세요



[주의사항]

*피사체 1명당 가격으로 책정되며, 2명이상일시 피사체 1명당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원본파일 미제공 (완성된 파일은 JPEG 파일로 전달됩니다.)

*상업적 이용 불가능

(기본적으로 개인용 일러스트로 제작됩니다. 상업적 이용을 원하시면 꼭 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권은 제작자인 전문가 귀속이 됩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토샵으로 제작됩니다.

*고화질 사진일수록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높아집니다.

*보내주신 사진의 비율과 크기로 제작됩니다.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을시 미리 문의해주세요)

*여러 고객님의 작업을 진행중에 있으면 작업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 시에 미리 소요시간 안내드리겠습니다.

*제작작업이 시작되면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완성된 작업물의 재배포 및 수정은 불가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이미지유형
사실적인 이미지
감성적인 이미지
힙한 이미지
인물
픽셀 이미지
추가옵션
인물추가
배경추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20,000
PREMIUM23,000
패키지 설명
기본
인물+사진배경 (보내주신 사진 그대로 사용됩니다) 인물+단색배경(색 지정可) 인물+그라데이션배경(색 지정可)
인물+그림배경(기본)
인물+그림배경(기본) 배경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며, 배경의 테두리선이 검은색으로 표현됩니다.
인물+그림배경(칼라)
인물+그림배경(칼라) 배경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며, 배경의 테두리선이 색상선으로 표현됩니다. 디테일 추가.
고해상도 파일 제공
채색
배경
-
피사체 개수
1 개
1 개
1 개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4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제작작업 이후 1회 수정이 가능하며, 자세 수정은 불가합니다. 색상 및 세세한 부분은 수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yeye o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