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크몽 실구매자 만족도 100% 의 "마케팅베테랑"이

많은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쇼핑몰·스토어 카테고리의

최적화 노출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크몽 내에서 총 1천건이 넘는 작업물과 더불어 700건이 넘는 리뷰수와

만족도 100%인 판매자는 쉽게 찾아보실 수 없습니다.


그만큼 모든 고객분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신속정확한 소통과 성과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아래 프로필에서는 많은 고객분들의 솔직담백한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베테랑의 리얼후기 보러가기: https://kmong.com/@마케팅베테랑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카테고리에 최적화된 올바른 상품명 SEO 수정 및 적용을 통해 콘텐츠를 확산시켜 유입수를 관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최적화 노출 서비스는 어떤 건가요?


- 쇼핑에서 “OOO” 검색시 제 상품이 최적화 노출 되고 싶어요.

이런 질문을 그동안 정말~ 많이 받아왔습니다.


광고주님께서 운영하시는 상품이 원하는 키워드로 최적화 노출 되려면 어떤게 필요할까요?


물론 다양한 요소들이 필요하지만,

그중 당연 가장 핵심적이면서도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되는!


"로직에 맞춰진 상품명 SEO 분석과, 노출수, 유입수(클릭수)" 를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되도록 하여 최적화 노출 관리를 통해 최종적으로 실제 구매의사가 있는 잠재적 다수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관리될 수 있도록 상품을 세팅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이와 같은 "저비용 고효율" 최적화 노출 서비스는 실제적으로 구매의사가 있는 잠재적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으며, 결국 상품의 노출수, 유입수를 가장 신속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쇼핑 검색 최적화 ! 최적화 노출이 되는것이야 말로,

실사용자 관리와 매출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이면서도 제일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아무리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상품이라도,

소비자들의 눈에 많이 띄어야 스토어 방문자도 관리되고, 판매가 잘되는 법이기 때문입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 스토어를 운영중이나 매출이 저조하신 분들!

2. 구매수, 리뷰수도 어느정도 쌓였는데 노출이 안되시는 분들!

3. 나보다 비싸고, 품질이 못한 상품이 노출이 잘 되고 있는 분들!

4. 최적화 노출의 시작과 방법을 모르시겠는 분들!

5. 조금씩 들어오던 구매가 부진하고 고객 관리가 되지 않고 있는 분들!



※ 최적화 노출 서비스 안내


[필독]


*결제 전 진행 가능한 상품인지 상담 필수 요망

(상담시 상품 URL 링크 전달 필수 / 진행 불가시 100% 환불)

*본 서비스는 대표 포털 쇼핑 검색영역에 노출 최적화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스토어 입점 상품만 가능합니다.


[서비스 문의방법]


- 최적화 노출 희망하시는 스토어 및 상품 링크

- 진행 원하시는 상품 수량 등


[서비스기대효과]


- 쇼핑 노출 최신 로직과 함께 노출어를 세팅하여 노출수와 클릭수를 만들 수 있게 관리해드립니다.

(노출과 클릭이 높아지면 구매수와 매출이 최적화 됩니다.)

- 희망하시는 전체 혹은 특정 상품들을 효율적으로 일괄관리 해드리기에 판매가 고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진행 절차]


1. 상담 후 결제 진행 및 최적화 노출 진행할 상품 링크 확인

2. 최적화 노출 관리 진행

3. 최적화 노출 카테고리 및 키워드 업체 전달 및 컨펌

(*부적합 또는 불가한 키워드, 브랜드일 경우는 사전에 말씀드리고 저희가 올바른 방향으로 컨설팅 및 개선 해드립니다.)

4. 최적화 노출 리포트 전달

5. 구매확정 진행

6. 사전 협의기간(월관리 등) 동안 최적화 노출 유지 및 관리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진행 채널
스토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3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월관리 진행
상품명 키워드 SEO 실사용자 마케팅 랭킹관리 진행 (키워드 경쟁률 낮음)
월관리 진행
상품명 키워드 SEO 실사용자 마케팅 랭킹관리 진행 (키워드 경쟁률 중간)
월관리 진행
상품명 키워드 SEO 실사용자 마케팅 랭킹관리 진행 (키워드 경쟁률 높음)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진행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서비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1.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작업물에 대한 성과도출 이후 보장기간 내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을 기준으로 진행한 작업건수 및 노출일수를 제외한 금액을 계산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예시) 판매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노출성과 기간 중 환불 시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단, 결제완료 및 성과도출 이후 정상작업 진행 도중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하므로 사전에 정중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팅베테랑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