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솟*****취미 레슨

수업이 알차고 좋습니다 !! 일단 프로크리에이터의 기본부터 응용까지 잘 알려주시구요~ 필요한 사이트 및 호퍼스타일 외에도 그리고 싶은 그림 스타일도 잘 알려 주십니다!! 디지털 드로잉 기초와 좀더 응용하고 싶은 부분 모두 다 잘 지도 해 주세요!! 이 클레스를 만난건 저에게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깊이 있는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

대상자🙋‍♀️

  • 에드워드 호퍼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

  • 아이패드로 호퍼의 질감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아이패드 드로잉 기초를 배운 후 호퍼 스타일의 그림을 그려볼거에요.

전문가 소개👨‍💻

  • 직장을 다니면서 그림을 그리는 회사원 겸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준비물🎒

  • 아이패드, 아이팬슬, 프로크리에이트 (유료 12,000원)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사비연필이에요.

저는 현재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낮에는 일을 하고 퇴근 후 일러스트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저처럼 회사를 퇴근하고 그림을 그리고 싶은 분들을 위해 드로잉 클래스를 열게 되었습니다. 저는 에드워드 호퍼의 그림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가 터득한 호퍼스러운 그림 스타일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1. 프로크리에이트 앱의 전반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 드릴거에요.


프로크리에이트는 유료앱이지만 한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 가능해요. 아이패드로 드로잉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어플입니다. 그리고 디지털 드로잉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가 우선 필요해요. 기본적인 기능에 대한 숙지 이외에도 다양한 브러쉬와 레이어 사용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될 거에요.


2. 드로잉에 대한 기초 지식도 배우게 되실거에요.


프로그램이 눈에 익숙해 지면 이제 드로잉에 대한 기초를 배우게 됩니다. 선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명암을 처리하는 방법 그리고 형태를 잡는 방법까지 사뭇 지루해 질 수 있는 과정이지만,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기에 가급적 쉬운 설명으로 진행할 거에요.


3.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려봅시다.


여러가지의 그림 표현법이 있지만 저는 에드워드 호퍼 스타일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즉, 에드워드 호퍼 작가의 그림을 그대로 따라 그리는 것이 아닌 그가 그림에서 보여주고자 했던 의미나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사비연필은

미대를 졸업하고 디자이너로 5년 정도 실무를 쌓았으며,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로 10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크리에이터입니다. 일러스트 작가는 2년차이며 개인 작업 이외에도 하나은행, 저피타운 등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 확정 하시면 클래스를 위한 시간과 날짜를 정하게 됩니다.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그림 수업이 진행되며 기본적으로 1회 수업 만으로도 디지털 드로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회 단위로 수업 연장도 가능하며 월단위 연장도 가능합니다.


비대면 수업일 경우


줌을 이용한 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수업은 월요일~토요일 밤10시~12시 사이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면 수업일 경우


김포한강신도시 지역에서만 수업이 가능하며, 수업 장소는 일반 커피숍에서 진행 됩니다.

커피 가격은 각자 계산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아이패드와 아이펜슬이 필요하며, 프로크리에이트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비대면 수업을 위해서는 화상 회의가 가능한 환경이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분야
디지털드로잉
드로잉 재료
아이패드·테블렛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프로 크리에이트라는 그림 어플에 대해 전반적인 기능 및 작동 방법을 배웁니다.

  • 2회차

    그림 어플이 좀 익숙해 지면 기본적인 드로잉에 대한 이론 및 스케치를 배웁니다.

  • 3회차

    본격적으로 호퍼스타일의 채색을 배우게 됩니다. 수강생의 의욕도에 따라 1회차 부터 바로 채색으로 진행도 가능합니다.

가격 정보
50,000원
호퍼스타일의 그림 그리는 방법
미국의 유명한 화가 에드워드 호퍼를 아시나요? 에드워드 호퍼의 그림을 스타일을 알려 드립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45분
레슨 횟수3회
작업일3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이 연기하는 것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수업 이외 잘 그려지지 않는 부분에 대한 수정도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akeGo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