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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기획 내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견적을 위해서 문의를 주시면 견적 및 가능여부 답변해드립니다.

서버 개발자 구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방황하며 검증도 안된 쥬니어 개발자를 찾지 마세요.

상용서비스 및 대규모 트레픽 서버 개발 경험이 있는 15년차 서버 개발자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확실한 개발을 완료해 드립니다.

가격은 1개월 기준이며, 실제 라이브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서버라면 기본 3개월 이상 소요됩니다.


[개발 가능한 서버 종류]

- 모바일 게임 서버 ( Web 방식 )

기본적인 모바일 게임 서버 방식의 개발로 유저 로그인, 인벤토리 정보 로딩,

랭킹, 유저 간 커뮤니티 등 모바일 게임 대부분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개발 언어 : Golang, Java, node.js, PHP


- 실시간 게임 서버 ( 외부 라이브러리 )

외부에 만들어진 실시간 서버를 적용하여 드립니다.

빠른 개발 및 적용이 가능하지만 보안이나 커스터마이징이 불가능합니다.

개발 언어 : Photon Server


- 실시간 게임 서버 ( 자체 개발 엔진 )

자체적인 실시간 게임 서버를 개발합니다.

개발 기간이 다소 소요되나 해당 게임에 최적화가 가능하여 유지보수비용이 압도적으로 줄어듭니다.

개발언어 : C/C++, Golang


- 메타버스 서버

모바일 게임 서버와 실시간 게임서버를 연동하여 개발합니다.


- 웹보드 게임(카드 게임 류)

모바일 게임 서버와 실시간 게임서버를 연동하여 개발합니다.



포트폴리오

2022년 - 방치형 RPG ( 보안문제 비공개 )

2020년 - 마스크사가 ( 클래쉬로얄 스타일, NFT )

2019년 - 골든 피시 클럽 ( 실시간 슈팅, 카지노 플랫폼 )

2018년 - 뮤직팸 ( 모바일 댄스 게임 )

2017년 - 인도 빌링 API 서버

2015년 - 올라가 ( 모바일 MORPG )

2014년 - 프로젝트 M ( PC MMORPG )

2006년 - 클럽 오디션 ( PC 온라인 댄스 게임 )


프로그램 경력

2022년 ~ 2023년 - 방치형 RPG 게임서버 개발 ( Golang )

2020년 ~ 2022년 - 마스크사가(실시간 PvP) 게임 서버 개발 ( Golang, Photon )

2019년 ~ 2020년 - 실시간 슈팅 게임 서버 개발(Golang), 카지노 플랫폼 서버 개발(Java)

2015년 ~ 2019년 - 빌링서버 API개발(PHP), 모바일 댄스 게임 서버 개발 ( PHP, Photon )

2014년 ~ 2015년 - 모바일 MORPG 게임 서버 개발 ( PHP )

2012년 ~ 2014년 - PC MMORPG 게임 서버 개발 ( C/C++ )

2006년 ~ 2012년 - PC 인기 댄스 온라인 게임 서버 개발 ( C/C++, PHP )

서비스 제공 절차

1. 기획서와 서비스 규모를 바탕으로 기간과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논의 후 확정)

2. 견적에 따른 초기 계약금 처리를 합니다. (견적의 40%. 논의 가능)

3. 서버 구축 및 개발 진행합니다.

4. 중도금을 결제합니다.(견적의 30%. 논의 가능)

5. 서버 제작 마무리 및 라이브 서버 세팅을 합니다.

6. 서비스 오픈 후 1주~2주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7. 잔금을 결제합니다.(견적의 30%. 논의 가능)

의뢰인 준비사항

1. 게임 제작을 위한 기획서 및 서비스 규모 파악


2. AWS 서버 계정 생성

당장 하실 필요는 없으며, 개발을 진행하시게 되면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계정생성시에 AWS 이용료 결제정보를 입력하셔야 하기때문에 의뢰인분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작업 분야
구축
유지보수
이전
개발 언어
C
C#
C++
Go
Java
JavaScript
Node.js
PHP
데이터베이스
MariaDB
Microsoft SQL Server
MongoDB
MySQL
NoSQL
Oracle
PostgreSQL
SQL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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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4,000,000
PREMIUM6,0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유저 정보 처리
기본적인 유저 정보를 기록하여 로그인 연동을 통해서 게임 데이터를 저장, 프로토 타입 개발에 적합
라이브 서비스
소규모 라이브 서비스(일 접속자 만명이하)를 위한 서버 설계 및 개발
대규모 트래픽 라이브 서비스
대규모 트래픽을 고려한 게임 서버 설계 및 개발
서버 구축
서버 유지보수
-
서버 이전
-
수정 횟수
1회
3회
5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유지보수 1회 제공 DELUXE: 유지보수 2회 제공 PREMIUM: 유지보수 3회 제공 * 사전 협의한 내용에 한하여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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