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목차

서론

저자소개
저자의 블로그 이야기
수익인증

본론

왜 블로그인가?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티스토리 개설
티스토리 기본설정
애드센스 등록 및 연동
사이트 등록
첫글 작성하기
마지막 팁

결론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의 부업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이 책을 구입하고자 하신다면 부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블로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실 겁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해보고자 하는데 많이 막막하시죠? 이 책이 정답이 될 수는 없겠지만 참고는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책에 있는 내용은 여러가지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서 검색하시면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개설, 애드센스 연결, 사이트 등록, 몇가지 팁 이러한 부분은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검색을 해보면 나오는 내용인데요.


이 책이 조금이라도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저의 경험이 같이 동반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처럼 저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글 쓰는데 재주가 있지도 않고 오히려 회사에서 글을 못 쓴다고 구박을 받고 있죠.


하지만 이러한 저도 2년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일정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누구나 티스토리를 시작하면 수익을 낼 수 있다라고 말이죠.


아마 저보다 더 잘 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을 겁니다. 한달 만블, 혹은 그 이상 달성하신 분들도 많고 애드센스로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하지만 그러한 분들은 극히 일부분이고 보통은 저와 같은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만약 구입을 하신다면 저의 경험이 담긴 이야기를 보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 책에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시행착오를 조금이라도 줄이고 적응을 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데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은 블로그를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책이며 그외 블로그, 그 중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조금이라도 해보셨던 분들에게는 맞지 않음을 미리 말씀을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평범한 직장인의 티스토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