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자연광과 조명을 사용하여 상세 페이지, SNS 등에 사용될 제품 사진을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만드는 빌로우 스튜디오입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좋은 퀄리티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기본 안내사항


- A4 사이즈 이하의 제품들만 가능합니다.


-사진 한 장에 들어가는 제품의 수 한 개만 가능하며 추가될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반사가 심한 제품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촬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음식 제품, 출장 촬영, 촬영 참관불가합니다.


- 사전에 필요하신 컷수에 대한 정확한 구성과 설명, 참고자료 등을 주시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수정이나 재촬영 요구는 받지 않습니다. 촬영 종료 후에 제품이나 소품의 배치와 각도 등을 변경해 달라는 요청 또한 받지 않습니다. 촬영 전 필요하신 컷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꼭 준비해 주세요.


- 촬영 진행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DELUXE와 PREMIUM 촬영 시 원하시는 필수 소품이 있으시면 해당 소품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고객 상담 후 결제 완료 후 진행됩니다.


- 모든 제품은 택배로 받으며 운임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선불로 보내주시고 촬영 종료 후에는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문의양식


1. 제품 종류와 개수, 제품 이미지(유리, 병, 비닐, 스텐 같은 반사 재질 여부 포함)

2. 사진 용도(sns, 상세페이지 제작 등)

3. 필요하신 컷 수

4. 희망 촬영 스타일 STADARD / DELUXE / PREMIUM

5. 원하시는 컨셉의 레퍼런스(참고 이미지)를 여러 장 보내주세요.



촬영 진행 절차


고객 상담 - 결제 완료 - 제품 수령 - 사진 촬영 - 사진 편집 - 사진 전달- 고객 컨펌 - 제품 전달



STANDARD

흰색 배경의 기본컷


- 흰색 배경에 그림자가 자연스럽게 있는 기본컷 촬영입니다.

- 누끼컷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해주십시오.

- 반사가 있는 제품은 추가 비용이 발생되거나 촬영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사진 한 장에 한 개 제품 기준입니다.

- 최소 3장 이상부터 촬영이 가능합니다.


DELUXE

색지 배경의 연출컷


-색지 배경으로 기본적인 연출컷 촬영입니다.

-반사가 있는 제품은 추가 비용이 발생되거나 촬영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한 장에 한 개 제품 기준입니다.


PREMIUM

맞춤 연출컷


-원하시는 컨셉에 맞춰 진행됩니다.

-반사가 있는 제품은 추가 비용이 발생되거나 촬영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한 장에 한 개 제품 기준입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미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32,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흰색 배경 기본컷
1개 제품을 흰색 배경에서 촬영해 드립니다. 누끼컷 요청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색지 배경 연출컷
1개 제품을 색지 배경에서 간단한 연출로 촬영해 드립니다.
맞춤 연출컷
1개 제품을 원하시는 방향으로 연출해 촬영해 드립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90 분
90 분
12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 안내사항에도 써놓았지만 사전에 필요하신 컷수에 대한 정확한 구성과 설명, 참고자료 등을 주시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수정이나 재촬영 요구는 받지 않습니다. 촬영 종료 후에 제품이나 소품의 배치와 각도 등을 변경해 달라는 요청 또한 받지 않습니다. 촬영 전 필요하신 컷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꼭 준비해 주시고 촬영이 진행되면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illow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