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 목차

프롤로그: 이 책은 뭐지?

1. 꼭 대학을 가야 할까?

2. 만화 애니 입시를 시작할 때 준비해야 할 것은?

3. 학원에 가지 않고 독학으로 입시를 준비하는 방법은?

4. 좋은 미술 학원을 선택하는 방법

5. 남들 보다 좀 더 빠르게 그림이 느는 방법

6. 입시 성공을 위하여 알고 있어야 할 세 가지 : 입시 노하우

7. 멘탈이 흔들릴 때는 이렇게 잡아보자!

8. 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 에게

9. 입시를 앞 둔 자녀의 부모님들 에게

글을 마치며

서비스 설명


# 알려드립니다.


이 책은 대학교 각각의 입시전형에 대한 내용들이 자세하게 적혀 있는 것이 아닌, 어떻게 학교별로 정확한 정보를 찾아야 하고 좋은 학원을 선택할 수 있는지, 입시를 좀 더 똑똑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것인지 와 같은 방법을 가르쳐 드리는 책입니다.



#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스무살때부터 입시 미술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면서 여전히 학생들과 머리를 맞대고 수업 중인, 햇수로는 18년동안 학생들을 가르쳐온 “길쌤” 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국 애니메이션고등학교와 같은 예고 입시와 애니/만화/일러스트/게임작화 등으로 유명한 건국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그외의 수많은 대학 등의 입시 합격을 위해 수많은 학생들을 지도해 왔고, 또 많은 합격을 이루어 냈습니다. 현재는 학원과 더불어 고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니며 강연 중 이기도 하죠.


매년 새롭게 입시를 시작하게 되더라도 상담 오시는 학부모님과 학생들은 "특히 만화/애니를 다루는 대학의 정보를 알기가 어려워요" ,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등의 궁금증과 걱정을 안고 오십니다.

저 역시 학생들을 가르치며 느끼고, 배운 것이 많기에 위와 같은 궁금증을 더 쉽게 설명해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모든 부모님과 학생들이 입시를 준비하며 공통적으로 힘들어하는 부분과 꼭 알고 싶어 하는 부분이 상당수 비슷하답니다. 따라서 그간의 경험 들을 토대로 쌓아온 제 노하우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빨리, 그리고 쉽게 알리고자 집필을 시작했습니다.


이 책을 읽으시고 어느 정도 갈피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입시 중간에 힘든 시기가 찾아오더라도 이 책이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길을 밝히길 바랍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입시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 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


-     좋은 미술 학원 선택 기준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


-     입시를 진행 중인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     입시 중 멘탈이 너무 흔들리는 분들!


-     만화/애니/게임/일러스트 전공 대학들의 입시 준비 과정에 대하여 알고 싶은 분들!


-     혼자서 입시를 준비 해야 하는 분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Theway07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