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기본적으로는 지하철 디지틀 종합안내도 [지디아]에 '위치표기' 또는 '광고'를 제안드리고

타겟 또는 광고목적에 맞지않을 경우 적합한 매체선정과 실집행을 대행해드립니다.

광고대행사와 옥외광고매체사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광고마케팅활동을 통해

원하는 목표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연락주시면 제안서 보내드려요~!


- 서비스 세부사항

일반적으로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TV광고등을 제외한 옥외광고대행에 관한 서비스입니다.

1차적으로는 제가 근무중인 지하철 디지틀 종합안내도에 '위치표기'기능이나

'영상,이미지 광고송출'을 제안드리고, 타겟과 광고목적이 맞지않는 경우

최적의 매체를 찾아 제안드립니다.


- 서비스 견적산정 방식

기본적으로 총비용은 광고매체비입니다.

실제 광고집행을 하게되면 집행하는 저는 매체사로부터 7~10%정도의 수수료를 받게되며,

의뢰인이 별도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없고, 전체 광고비에대한 협의는 사전진행됩니다.

전반적인 과정을 투명하게 설명, 공개해 드립니다.


- 결제, 환불관련

일반적으로 광고비는 선불 또는 집행시작후 일주일이내 지급이 원칙이며,

집행도중 중지,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광고집행중지일까지의 광고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환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단계로 우선 메신저나 간단한 통화로 의뢰인의 needs와 광고목적, 예산등을 파악합니다.

2단계는 마케팅활동의 목표를 위한 '상황과 방법'등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제안을 드립니다.

그리고 의사가 있으실 경우 방문(원하시면 비대면도 가능)후 디테일한 제안을 드리고

충분히 검토후 결정하시면 실집행에 들어갑니다.


목표치 달성여부에 따른 환불관련사항은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사항을 확인한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광고집행이후 얻게되는 기대효과를 충분히 논의하고, 있을 수 있는 상황에대해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하지만 그 예측치는 옥외광고의 특성상 목표의 수치화가 어렵고,(온라인광고에서의 클릭율 등등)

따라서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환불규정에서 목표치를 산정하기도 어렵습니다.

단, 상기 언급한 대로 얻을 수 있는 결과에 대해 충분한 정보와 선택지를 최대한 제공해 드립니다.


인지도/선호도 등 설문조사를 거칠 경우 수치화될 수 있으나

별도의 조사비용(인원에 따른 책정)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800,000
DELUXE3,000,000
PREMIUM4,20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지도전체 + 해당출구
프리미엄
지도전체 + 해당 출구전체 + 해당 지도배너
프리미엄 플러스
지도전체 + 해당 출구전체 + 지도배너전체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0일
10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광고디자인은 광고주가 정해진 규격으로 만들어 주시는것이 원칙이나, 디자인 기능이 없으신 경우 이미지위주의 광고디자인은 제공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디아ㅣ지하철디지틀종합안내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