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아이패드의 대표 그림 앱, 프로크리에이트를 활용한 과외를 매달 열고 있는 J입니다 :)

저는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전공하였으며,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저는 판타블렛, 액정타블렛, 아이패드 등 각종 기기를 활용하여 디지털드로잉으로 작품활동을 해온지 10년이 넘었으며, 이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최근에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를 활용한 디지털 드로잉 과외를 오픈했어요.


프로크리에이트의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룬 pdf 자료와 함께 차근차근 툴에 대한 것들을 짚고 배워갈 예정이며, 툴 강의가 끝난 후에는 나만의 컨텐츠를 그려보는 것을 목표로 디지털 드로잉의 스케치부터 완성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가르쳐 드릴거예요.


인강용, 넷플 감상용으로만 방치해둔 아이패드가 있다면 이제는 꺼내들어 취미그림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저와 함께, 아이패드 드로잉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서비스 제공절차

제 클래스는 비대면 온라인 화상 수업으로, 구글 밋짓시(제가 드리는 링크를 통해 들어와서 참여해주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줌이랑 비슷해요!)나 디코 등등 화상통화 프로그램을 통해 화면공유를 하고 진행할 예정이에요.


수업에서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에 대한 기초를 다루고 있으며, 수업이 끝난 이후에도 복습이 가능하시도록 pdf 자료 파일을 제공하고 있고 수업에 사용할 커스텀 브러쉬 파일도 직접 드리고 있습니다. 수업과 매 주 과제를 통해 하나의 작업을 완성하며 프로그램의 기능과 작업 프로세스를 익히는 방식입니다. ** 원하시는 작업물의 방향성이 확실하다면 (sd캐릭터, 사물드로잉, 인스타툰, 창작 일러스트레이션 등등) 이에 따른 작업물을 하나 완성해보는 방향으로 진행하려고 해요! **


스케치, 선화, 채색 등 작업 과정별로 개인 노하우와 그림 팁을 전달할 예정이고,

완전 초보~중급까지의 분들께 추천드리고 있는 수업이니 그림 실력에 부담감을 가지실 필요는 없어요 XD


또, 수업기간 동안에는 오픈카카오톡/네이버클라우드를 통해 작업파일과 피드백, 질문등을 서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수업기간은 한 달이며, 1:1 과외로 주 1회 1-3시간 중에 선택하시면 30.5~40.5만원 사이로 가격 책정해드리고 있고(다만! 그림, 혹은 이야기가 있는 만화 등을 '창작'하는 수업은 2시간 혹은 3시간 과정만 가능합니다. 1시간 과정의 경우 프로그램의 기능/활용법/모작/크로키 등에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에요)


제 과외 수업은 한 달에 수강 가능한 인원 수가 많지 않고 모집이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니 참고해주셔요!




의뢰인 준비사항

제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총 3가지의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릴 아이패드,

아이패드 화면을 공유할 컴퓨터나 노트북,

화면 공유를 도와줄 미러링 프로그램인 lonely screen 혹은 5k player.

(프로그램 설치가 어렵다면, Discord를 활용하여 대체 가능합니다)


화면 공유와 미러링 프로그램에 대해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공유 과정을 안내드리는 pdf 자료를 통해 친절하고 상세히 알려드릴 수 있으니 부담갖지 말고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분야
디지털드로잉
드로잉 재료
아이패드·테블렛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프로크리에이트 기초 사용법 -1 툴에 관한 내용을 핵심 내용만 알차게 다룹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2회차

    프로크리에이트 기초 사용법 -2 + 그리고자 하는 작품의 아이디어 스케치 및 컨셉 이미지화

    타임라인 이미지
  • 3회차

    아이디어 스케치를 바탕으로 한 드로잉 및 선화 묘사

    타임라인 이미지
  • 4회차

    채색 및 후보정, 4회차가 끝나고 1주일 이후에 한번 더 결과물 피드백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STANDARD305,000
DELUXE355,000
PREMIUM405,000
패키지 설명
1:1 START CLASS
온라인 화상 수업으로 진행하는 1:1레슨입니다. 프로그램 활용법,모작드로잉,크로키 위주의 가벼운 수업입니다.
1:1 BASIC CLASS
온라인 화상 수업으로 진행하는 1:1레슨입니다. 툴의 활용법 및 디지털 드로잉 작품 창작을 함께 진행해봅니다
1:1 HIGH CLASS
BASIC 커리큘럼 이상의 컨텐츠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창작과정에서 필요한 브러쉬나 기타 자료를 제공합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120 분
180 분
레슨 횟수
4 회
4 회
4 회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불가피하게 수강하지 못한 날이 있을 때는,해당 수업에 한한 비용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한 달 전체의 스케쥴을 오로지 수강생분들의 과외 및 수업 일정에 맞춰서 진행하기 때문에 제 개인 스케쥴까지 비워둡니다. 불참하거나 과외 일자를 바꾸고 싶은 수업에 대하여 1주일 전에 '미리' 말씀해주시지 않는 이상, 불참으로 인해 생기는 빈 시간에 대한 기회비용을 책임져주시는 최소한의 비용이라고 생각하고 환불은 진행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Q. 수업이 끝난 이후에도, 그림이나 툴에 대한 질문 및 피드백을 요청 가능한가요?
과외기간동안 소통하기 위해 만든 오픈카카오톡방으로, 수업이 끝난 이후라도 상식선의 피드백 및 질문 요청 시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쮀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