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페이지에 등록된 제작물의 저작권 귀속 여부
현재 해당 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제작물(2D 픽셀 아트 디지털 이미지, 2D 스프라이트, 3D 모델링)은 제가 기획하고 직접 디자인한 인디 게임 IP의 그래픽 리소스 샘플입니다. 해당 창작물의 캐릭터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2D 도트 디자이너 프리랜서 모리건입니다.
저는 특별히 내세울 정도로 거창하지는 않지만 제가 기획한 인디 게임 IP의 설정에 따라 캐릭터의 컨셉을 기획하고 디자인을 꾸미는 2D 아티스트입니다. 현재로서는 2D 도트 쪽 분야로의 프리랜서 업무를 하고 있으며, 저는 도트 외에도 2D 일러스트, 스파인, 3D 모델링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현재 진행하는 개인 프로젝트는 도트 그래픽에 90% 이상 비중을 많이 들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본 디자이너의 보유 기술 소개
포토샵을 활용하여 2D 도트 기반의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리소스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Index 컬러 팔레트 상에서 Aseprite를 이용한 2D 도트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합니다.
2D 이미지의 프리 렌더링을 위한 3D 오브젝트 모델링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래픽 리소스 제작 설명
• 2D 도트 기반의 인디 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스프라이트와 오브젝트 리소스, 타이틀·프로모션용 고해상도 도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 캐릭터의 경우, 원하시는 게임 시스템에 따라 도트로 된 이펙트 포함으로 드립니다 (이펙트+캐릭터 통짜 이미지로)
• 고해상도 도트 중, 디테일하고 입체적인 스타일의 무기와 같은 오브젝트는 3D 프리 렌더링된 모델 기반으로 제작하여 다시 고품질의 2D 도트로 2차 가공하여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의뢰 가격 내 포함)
의뢰하실 때
• 2D 도트 스프라이트의 기본 해상도는 110x110픽셀입니다.
• 옵션에 따라 2D 도트 스프라이트의 최대 해상도는 160x160픽셀, 250~300픽셀까지 가능합니다.
• 각 색상별 톤(명암) 갯수는 1~8개이며, 의뢰인이 원하는 그림 스타일에 따라 협의 가능합니다.
• 애니메이션의 프레임 수는 최대 6~8 프레임 까지이며 작업 들어가기 전 협의 가능흡니다.
• 작업을 의뢰하시기 전, 원하시는 디자인을 참고 할수 있는 부가 자료들이나 설정들이 필요합니다.
• 캐릭터 외의 무기나 애완동물 같은 부가 오브젝트의 크기도 전체 이미지 사이즈에 포함됩니다.
• 캐릭터의 배경 이미지가 심플한 이미지거나 작은 픽셀일 경우, 추가 요금 없이 본래 의뢰 가격에 포함하여 작업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요청하시는 배경 이미지의 디테일이 높거나, 해상도가 높은 픽셀일 경우에는 저와 협의하여 추가 가격을 포함해 주셔야 합니다.
저작권
• 100%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기본 설정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모방이나 표절이 아닌 모두 제 수작업으로 하는 창작물입니다.
• 제가 제작해드리는 그래픽 리소스들은 제 프로모션이나 포트폴리오와 같은 일정한 제한된 용도로만 개인적으로 2차 사용할 것입니다.
추가 맞춤 옵션
• STANDARD 리소스 1 프레임추가
- 추가 의뢰 요청 금액: 5,000 원
- 작업량에 따라 추가 작업 시간이 추가
• DELUXE 리소스 1 프레임추가
- 추가 의뢰 요청 금액: 6,000 원
- 작업량에 따라 추가 작업 시간이 추가
• 그래픽 리소스 해상도 추가: 최대 48px 증가 (STANDARD, DELUXE만 가능, PREMIUM은 불가)
- 추가 의뢰 요청 금액: 5,000 원
- 작업량에 따라 추가 작업 시간이 추가
• 디테일한 배경 이미지 추가
- 추가 의뢰 요청 금액: 6,000 원
- 작업량에 따라 추가 작업 시간이 추가
연락 가능한 시간: 10:00부터 22:00까지
주말 작업 불가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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