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1. 교육과정
2. 예악사상
3. 음악교수법
4. 음악교육미학
5. 음악교육사
6. 음악교육심리
7. 음악교육철학
8. 현대음악교육철학

서비스 설명

[인사 및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2016 경기도 중등 임용고시에 초수 합격하여 현재도 열심히 학교에 다니고 있는 음악교사입니다.


공부해야 할 전공과목의 양도 방대하고, 실기도 해야 하고 정신 없고 힘드시죠..

전부 다 힘들지만 저는 공부하면서 특히 어렵다고 느낀 과목이 바로 '음악교육론'이었습니다.

몇 번이고 책을 들여다봐도 이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군요.


이해하기 어렵지만 출제가 자주 되는, 너무 중요한 '음악교육론'을 시험 당일에 어떻게 휘리릭 볼 수 있을까 고민하며 완성한 게 바로 이 서브노트입니다.

페이지 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전부 정리되어 있어 기본서로 개념 정리하시고 보시면 이해하기가 수월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장점]

이 서브노트의 가장 큰 장점은 미학, 심리학 등이 표로 정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각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립니다.


[분량]

음악교육론이 각 파트별로 나뉘어 정리되어 있고, 총 45페이지 정도의 분량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2016년 초에 작성된 자료(2015 교육과정이 나오기 이전 자료)라 '교육과정' 내용에 2015 교육과정 내용은 빠져 있습니다. 이 부분만 보충하셔서 학습하시면 됩니다.

또한 저작권이 있는 자료이므로 무단 복제, 배포 시 처벌 대상이 됩니다.


얼마나 힘든 과정을 겪는지, 얼마나 간절한지 그 마음을 알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제 자료로 도움 받으시고 학교에서 만나 뵐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현직음악쌤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