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진짜 광고를 만드는 뉴러브 스튜디오 입니다.


굴직한 기업들의 모션그래픽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토대로

짜임새 있는 기획과 연출을 통하여 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는 최적의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퀄리티를 보장해 드리며,

인포그래픽, 프로모션, 리드미컬 타이포그래픽, 기업 브랜딩, 제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모션그래픽을 제작하고 있으니

직접 영상물을 확인하여 퀄리티의 남다름을 느끼고 문의주세요!

견적이 비싼만큼 이유 있는 고퀄리티의 작업물을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나은 영상을 만들기 위해 문의를 통해 세부적인 논의를 마친 후, 비용 또한 책정하고 있습니다.

*문의 후 결제 부탁드리며 문의 주시면 전반적인 가이드라인 PDF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퀄리티의 작업물은 디자이너만이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클라이언트님의 빠른 피드백과

디자이너의 더 나은 제안 수용 등 함께 만들어가는 작업입니다.



< 문의 시 필요한 정보 >

1. 제작 기한

2. 대략적으로 원하시는 영상 길이

3. 내레이션 유/무

4. 레퍼런스 영상 URL

5. 원하시는 영상에 대한 설명

6. 책정하신 예산 범위


클라이언트님들과 함께 가치를 만들어가는 뉴러브 스튜디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



콜라워크 모션그래픽 영상 제작

010페이 모션그래픽 영상 제작

버디닥 모션그래픽 제작

퀘스트라이프 로고 모션그래픽 제작



스탠다드 - 간단한 인트로 영상입니다. 로고 삽입을 원하시면 의뢰 시 AI 파일 혹은 PNG 파일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디럭스 - 클라이언트 분과 논의 후 목적에 맞는 기획과 연출을 통해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 디럭스 상품보다 디테일하고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뉴러브 스튜디오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진짜 TVCF 같은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후 상담 > 크몽 안전 결제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스타일 프레임(모션그래픽 넣기 전 일러스트 및 디자인 구축) > 내레이션 및 BGM 삽입 > 모션 및 마스터링 > 효과음 작업 > 납품



보다 나은 영상을 만들기 위해 문의를 통해 세부적인 논의를 마친 후 비용 또한 책정하고 있습니다.

1. 제작 기한

2. 대략적으로 원하시는 영상 길이

3. 내레이션 유/무

4. 레퍼런스 영상 URL

5. 원하시는 영상에 대한 설명

6. 책정하신 예산 범위


위 내용을 포함하시어 문의 후 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주시면 참고용 가이드라인 PDF를 추가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기재 된 서비스 가격은 내레이션 및 기획이 제외 된 가격입니다.

- 기존 예정된 분량에서 늘어날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 모든 프로젝트는 뉴러브 포트폴리오로 사용됩니다.

- 원본파일은 기본적으로 제공이 불가합니다.

- 로고 삽입을 원하시면 작업 착수와 동시에 회사 또는 제품 로고와 컬러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 수정은 스토리보드와 스타일프레임 단계에서 진행되는것이 가장 빠르고 수월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STANDARD180,000
DELUXE900,000
PREMIUM2,500,000
패키지 설명
인트로 모션그래픽 / 인포그래픽
-간단한 인트로 모션그래픽 (6s 기준) * 레퍼런스, 기획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션그래픽 / 인포그래픽
-고퀄리티 모션그래픽 (30s 기준) * 레퍼런스, 기획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션그래픽 / 인포그래픽
-고퀄리티 디자인 및 모션감의 영상 (30s 기준) * 레퍼런스, 기획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4일
21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수정 작업은 스탠다드 1회, 디럭스 2회, 프리미엄 3회이며 전체 디자인이나 애니메이션을 갈아엎는 정도의 수정은 어렵습니다. 2. 수정은 스토리보드와 스타일 프레임 단계에서 진행된다면 반영이 가장 빠르고 작업이 수월해집니다. 3. 간단해 보이는 텍스트 수정 작업도 때에 따라서는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더 이쁘고 눈에 잘 띄는 모션을 위해 자음과 모음을 분리하여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영상 길이 조정도 가능하면 스토리보드와 스타일 프레임 단계에서 정해지는 것이 가장 빠르고 좋으며 모션(애니메이션) 단계에서는 모든 장면을 줄이거나 늘려야하기 때문에 작업기간이 늘어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파즈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