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보컬 튠, 믹싱, 마스터링 빠르고 깔끔하게 진행합니다.


간단한 유튜브 커버 영상부터 정규 앨범 및 다수의 디지털 싱글, 컴필레이션 앨범 등까지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등으로 꾸준히 참여하며 '작품자,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에게 가닿는 의도한 사운드를 어떻게 구현하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투트랙/유튜브/커버부터 프로급 음원 작업까지 폭 넓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빠르고 친절하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전문 작업의 경우 문의를 통해 견적 상담이 선행됩니다.)


크몽 규정에 의거 모든 작업은 크몽 안전 결제 후 진행됩니다.



* 참고사항


- 보컬 트랙, 믹싱/마스터링을 위한 편곡 완료된 멀티 트랙 등의 소스들은 구매자께서 보내주시는 것입니다. 작사, 작곡, 편곡 등의 작품 관련 작업이 필요하시다면 제가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의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보컬 튠 :

Synchroarts Revoice pro 4.0 (한화 약 71만원)로 작업합니다. Celomony Melodyne, Antares Autotune 등의 유명 보컬 튠 프로그램과 퀄리티를 나란히 하는 프로그램이며, 보다 자연스럽고 섬세한 보컬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 믹싱, 마스터링 :

In the box(Native Plugins)로 진행됩니다. UAD, Fabfilter, Sonnox, iZotope, Plugin Alliance, Waves, Softube, Mcdsp, SSL 등 최고급 믹싱, 마스터링 플러그인들로 작업합니다.


- 모든 작업은 Cubase Pro 12에서 진행됩니다.


- 단 하나의 예외도 없이 모두 정품만을 사용합니다.





*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OST, 컨텐츠 테마송, 나만의 곡을 작사, 작편곡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364290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보컬 튠
메인보컬 1트랙 메인보컬 추가 트랙당 +20,000 백킹보컬 추가 트랙당 +5,000
투트랙 믹싱+마스터링
투트랙 = 보컬 + MR 옵션으로 보컬 튠 추가 가능
전문 믹싱+마스터링
*견적 상담* 편곡 완료된 멀티트랙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2일
2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작업물 초본을 받아보시기 전에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 작업물 초본을 받아보신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수정은 3회까지 가능합니다. 4회째 수정부터는 추가 결제를 진행하셔야 하니 신중한 피드백을 부탁드려요! - 수정은 부분 수정만 가능합니다. "아예 새로 해 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 수정해주세요"와 같은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2분 32초의 "사랑해-"부분에서 음이 안 맞는 것 같아요", "하이햇 소리가 지금보다 조금만 더 작았으면 좋겠어요"와 같이 구체적으로 수정을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성하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