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1] 전문가(강사)소개

 

ㆍ부모님과 조부모님을 위한 자녀영어조언 유튜브 Dammy English TV 운영

ㆍDammy English 아카데미 대표

ㆍ부산영어방송 리포터/진행

ㆍ부산국제교류재단 주임

ㆍ부산시립도서관 및 월드비전 등 강사

ㆍ부산국제영화제 스탭

ㆍ부산국제연극제 스탭

ㆍ대한민국 영어 말하기 대회 최우수상 등

ㆍ토익 985점

ㆍ미국 파일럿 초등학교 시민상 등


여러분, 반갑습니다. 비대면시대를 위한 엄마, 아빠표 영어 니키입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도움으로 영어와 한국어를 이중언어로 익혔습니다.

그 덕분에 초등학교 시절, 미국 유학을 가자마자 매 학기 성적우수상졸업자 대표로 (모범)시민상도 받았습니다. 그 후, 토익 985점(990점 만점)을 받으며 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저의 영어실력덕분에 대학시절부터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 대학졸업 후에는 공공기관인 부산국제교류재단에서 근무를 하며, 부산시 주최로 진행하는 각종 국제행사들을 도맡았습니다.

제가 이처럼 행복하게 저의 꿈을 이룰 수 있었던 이유는 부모님의 사랑과 관심덕분입니다.


영어가 갈수록 점점 더 중요해지는 요즘입니다.

최근 전염병사태로 인해 학부모님들이 자녀의 학력저하를 우려하는 가운데, 영어 사교육의 비중이 크게 증가했다는 조사결과도 나왔습니다. 우리 자녀가 살아갈 글로벌 시대에서는 상호작용이나 의사소통을 영어로 해야 하기 때문에 영어학습이 그만큼 중요하고 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녀가 학원에 다니는 것이 여전히 불안한데다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도 만만치 않습니다.


저는 우리 자녀들이 학부모님의 도움으로 집에서도 영어학습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부모님께서 제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제가 영어를 잘 하지 못해요... 그런데도 아이의 영어를 조언할 수 있을까요?

제가 영어발음이 좋지 않아요. 어쩌지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자녀들은 부모님께서 관심을 갖고 아주 쉽고 간단한 조언을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큰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께서도 충분히 도와주실 수 있어요.

제가 열심히 팍팍! 도와드릴게요!!




[2] 서비스(강의)소개

1. 대상: 자녀 및 손주의 영어를 지도해주고 싶으신 학부모님, 학조부모님


2. 인원 및 형태: 1:1 실시간 개인 면담


3. 강의 유형: 강의는 전화통화 또는 줌(ZOOM)으로 진행합니다. 이 부분은 전문가(강사)와 사전에 협의 가능합니다. 줌(Zoom)으로 강의를 진행할 경우, 강의 시작 전까지 참여 ID 및 비밀번호를 공유해드립니다


4. 강의 목표: 학부모 또는 학조부모는 알파벳 및 파닉스, 영어동화, 초등영어 등 분야별 조언법을 잘 알고, 자녀(손주)에게 재미있게 조언할 수 있습니다.


5. 교수방법: 즐겁고 긍정적인 면담분위기를 조성해 학습자가 자발적으로 질의응답을 합니다.


6. 강의 콘텐츠 리스트 및 세부내용 (※ 하단에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1) "파닉스보다 먼저 알아야 할 것은?" - 알파벳 조언법


2) "“희망고문, 이제 그만!!” 파닉스 조언하기" - 파닉스 조언법


3) "영어동화 효과 높이려면" - 영어독서의 장점 및 효과, 자녀에게 알맞은 영어동화책 선택법, 영어동화를 활용한 전반적인 조언법


4) "영어동화 듣기 조언하기" - 영어동화 듣기를 할 때 조언법


5) "영어동화 읽기 조언하기" - 영어동화 읽기를 할 때 조언법


6) "영어동화 말하기 조언하기" - 영어동화를 활용한 말하기를 할 때 조언법


7) "영어동화 쓰기 조언하기" - 영어동화를 활용한 쓰기를 할 때 조언법


8) "초등영어 핵심포인트" - 초등영어 목적과 핵심 포인트 이해하기


9) "초등영어 듣기 조언하기" - 초등영어 듣기학습 조언하는 법


10) "초등영어 말하기 조언하기" - 초등영어 말하기학습 조언하는 법


11) "초등영어 읽기 조언하기" - 초등영어 읽기학습 조언하는 법


12) "초등영어 쓰기 조언하기" - 초등영어 쓰기학습 조언하는 법



7. 수강방법

1) 전문가(강사)와 시간을 협의 후 결제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정시에 시작하시길 권유합니다. 강의는 45분간 진행합니다.

예) 오전 10시 / 오후 12시 / 오후 1시 / 오후 3시 등.


2) 평소 자녀영어를 지도하실 때 고민되셨던 주제를 정합니다.

*1회 서비스(강의) 당 1개의 주제로 면담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평소에 자녀 초등영어 듣기지도에 대해 고민하셨다면, 해당 강의시간동안 초등영어 듣기 지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눕니다.

*6. 강의 콘텐츠 리스트 및 세부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 12)는 각각 서로 다른 주제입니다.


3) 전문가(강사)가 고민되신 주제의 강의영상을 공유합니다. 강의영상을 시청하신 후 궁금하신 부분을 따로 정리해 오시면 됩니다.


4) 정리하신 부분을 전문가(강사)와 함께 즐겁게 면담합니다.

! 궁금하신 부분을 미리 정리해오시면, 전문가(강사)와 더욱 알찬 면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전문가(강사)와 시간 협의 후 결제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정시에 시작하시길 권유합니다. 강의는 45분간 진행합니다.


2. 강의영상 시청


3. 궁금한 부분(질문사항) 정리


4. 서비스(강의) 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1. 전화통화로 강의를 진행할 경우, 통화가 가능한 환경에 계셔 주세요.

2. 줌(Zoom)으로 강의를 진행할 경우, 휴대폰, 테블릿, 노트북, PC 등 줌(Zoom)이 가능한 기기가 필요해요. 강의 시작 전에 미리 어플을 다운 받고 화면과 음향체크를 해주세요.

3. 자녀영어를 조언할 때 고민이 되었던 점을 미리 정리해 주세요. 더욱 알찬 면담이 가능합니다!

4. 필기구 및 노트가 필요해요.

5. 준비되셨나요? 그럼 즐거운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눠보아요~!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전화통화 또는 줌(ZOOM). 협의 가능. 줌으로 할 경우, 강의 시작 전 참여 ID 및 비밀번호 공유.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커리큘럼
  • 1회차

    평소 자녀영어지도 및 조언과 관련해 고민되셨던 주제에 대해 상세히 면담합니다. 1. 주제 한 가지 선택 2. 강의영상 시청 및 면담 시 이야기 나눌 부분 정리 3. 면담 진행

  • 2회차

    (추가 요청 시. 추가 금액 발생.) 강의 방법은 커리큘럼 1회차와 동일합니다.

가격 정보
40,000원
자녀영어조언법 1:1 상세 상담
1)알파벳&파닉스조언 2)영어동화책을 활용한 지도 3)초등영어지도 등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안내해 드려요.
1회당 레슨시간 (분)45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영어를 잘 하지 못해도 강의를 듣고 자녀에게 조언해도 될까요?
영어실력이 훌륭하신 부모의 조언을 듣는 자녀는 영어를 잘 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그런 능력 좋은 부모 때문에 그 아이는 오히려 자신감을 잃어 마음이 위축될 수도 있겠죠. 자녀나 손주가 배우는 영어의 개념을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그러면서 아이의 입장을 공감하고 경청해 준다면 그보다 훌륭한 조언은 없다고 생각해요.
Q. 영어발음이 안 좋은 (조)부모도 자녀의 영어를 지도해도 될까요?
영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에요. 현재 전 세계 195개국 중 67개국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죠. 수많은 영어발음과 억양이 존재하죠. 그래서 영어는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는 것보다는 말이 통하느냐 안 통하느냐의 문제죠. 즉, 억지로 혀를 굴리기보다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어야 해요. 자녀가 영어로 논리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요.
Q. 집에서도 학교 교사처럼 체계적으로 영어를 가르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초등학교 수업은 매시간 40분이고 도입(8분), 전개(27분), 정리(5분)로 구성되어 있어요. 도입단계에서 자녀에게 오늘 배울 영어학습의 필요성을 일깨워주시고, 전개단계에서는 자녀의 수준을 고려해 지도하시며 지속적으로 격려와 질문을 하시는 게 포인트에요. 그리고 정리단계에서는 배운 내용을 자녀가 얼마나 이해했는지 점검하고, 요약하면 완전학습이 되겠네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행복영어니키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