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재무모델 포트폴리오
재무모델 포트폴리오
#부동산 #인프라 #재무모델 #수지표 #수지분석
서비스 설명


현재 금융기관(부동산IB)에서 부동산/인프라 투자개발/운용 프로젝트 재무기획을 다수 진행하여, 실제 재무모델을 작성한 전문가입니다.


도시개발사업 같은 복합개발사업부터 공동주택, 물류센터, 데이터센터 등 단일 부동산 개발사업, 오피스 / 물류센터 운영임대 등 다수 프로젝트에 재무모델링 및 금융자문 서비스를 수행한 바 있습니다.



- 부동산/인프라 개발

- 부동산/인프라 운영

- 기업인수(M&A) 및 기업가치평가모델 등


이에 위 같은 분야의 프로젝트의 기본적인 수지표 작성부터 실제 금융기관에서 대출/투자를 실행받으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재무모델 서비스, 사업성평가보고서 작성 용역까지 제공해드립니다.


(* 재무모델이란 단순수지표의 확장 버전으로, 분기별 시간 흐름에 따른 현금흐름(현금흐름표), 수지(손익계산서), 대차(대차대조표) 및 그 분석 과정과 결과를 보실 수 있는 통합 모델입니다.)


소~중규모 부동산 / 인프라 개발사업을 추진하시면서, 금융기관(은행, 증권사) 및 시공사, 보증기관(신용보증기금, HUG 등) 등을 상대할 때, 숫자적으로 프로젝트를 설명하시기 어려웠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용역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크몽 메세지 혹은 크몽 안심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를 구매하시기로 결정하셨다면, 먼저 크몽 메세지 혹은 크몽 안심번호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을 통해 구체적인 사업의 내용, 작업 기간 및 일정을 상의하신 후, 서비스를 구매하시기로 결정하신 경우, 하기 '의뢰인 준비사항'을 먼저 송부해주십시오.


이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신 후, 일정에 맞추어 모델을 작업 후 송부해 드립니다.


기본적인 가정 등은 모델을 통해 수정하실 수 있으며, 구체적인 작동 방식은 모델 내 설명서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류를 제외한 추가적인 논리 구조의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정해진 횟수 내에서 수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3회 초과시 추가 수정에 대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십시오.


의뢰인 준비사항



서비스를 구매하시기로 결정하셨다면, 아래의 사항을 먼저 설명해주셔야 합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부분은 미정으로 설명해주십시오.



1. 단순수지표의 경우

- 사업 규모 및 구도, 중대한 비용 지출 내역 (ex) 토지비, 시공비(기성률 포함), 분양가, 임대운영비 등)


2. 재무모델의 경우

- 사업 규모 및 구도, 중대한 비용 지출 내역 (ex) 토지비, 시공비(기성률 포함), 분양가, 임대운영비 등)

: 필요시 금융구조 및 세무 자문을 수행해 드립니다.

- 자금 회수방안 (ex) 분양, 임대/직운영/제3자 운영 등 운영 방안)

- 마일스톤 (ex) 자본금 납입부터 예상하시는 분양/임대운영 종료 시점 등)

- 기타 세부사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내역)


위 사안을 공유해주시기 전, 기밀유지를 위해 요청하시는 경우, 기밀유지서약서를 작성해드립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경리·회계 관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60,000
DELUXE2,20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단순수지표(엑셀)
- 통상적인 프로젝트 - 단일/복수 시트의 수지표 제공 - 금융구조 및 세무자문 포함 - 최종 견적서에 따름
재무모델(엑셀)
- 통상적인 프로젝트 - 재무모델 제공 - 분기별 현금흐름 기준 - 최종 견적서에 따름
사업성 평가보고서
- 재무모델 별도 제공 - 최종 견적서에 따름
매크로 수
1 개
1 개
1 개
버튼 / 폼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7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0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기초 가정 변경 및 시뮬레이션 진행(매크로를 추가 구매하신 경우) 등은 설명서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정의 변경이나 추가로 논리의 수정, 민감도 분석 등 시뮬레이션을 직접 수행해주시기를 원하시는 경우, 최초 3회에 한하여 모델을 수정해드립니다. 다만, 해당하는 부분의 작업량이 중대하거나(ex) 사업 규모 및 구도의 변경, 자금 조달 및 회수방안의 변경), 3회를 초과할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