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목차

# 티스토리 개설

# 카카오 애드핏 조건

# 구글 애드센스 조건

# 검색어 찾기

# 기사 활용

# 유튜브 활용

# 전략

서비스 설명

Prologue

 

제목 그대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입니다. “한달에 천만원 만들기”, “몇백만원 만들기” 아닙니다. 하지만 누구나 그렇기 벌고 싶죠 그러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첫 관문이자 블로그를 시작하는 모든 이들의 목표입니다.

 

흔히 “애드센스 고시”라고도 불리는데요.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예전보다 애드센스 승인이 어렵다고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코로나 시국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누구의 도움도 없이 말이죠.

 

그러니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방법 그대로 여러분들은 따라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주제 정하는게 어렵나요? 글 쓰는게 어렵나요? 무슨 주제로 어떻게 글을 써야되는지도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또한 평범한 직장인이고 퇴근 후 버리는 시간이 아까워 아무 부업이나 해보자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블로그가 진입 장벽이 낮고 쉽다고 들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막상 무슨 글을 써야할지 몰랐기에 막막했습니다.

 

그래서 여행갔던 것부터 식당에 갔던 것 같은 여러 주제로 아무 글이나 썼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방문자가 생겼고 동기부여가 되어 블로그에 대해 더 알아보고 혼자 맨땅에 헤딩하면서 누구의 도움없이 글을 써 나갔고 결국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저 혼자 전전긍긍하며 무식하게 글을 썼기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이 생각보다 오래걸렸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에게는 제가 다 알려드릴꺼기 때문에 저보다 빠르게 승인 받고 수익 내시길 바라며 글 시작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KM95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2.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