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목차

1. 프롤로그

2. 카카오뷰의 파급력

2-1 카카오뷰는 돈이 된다.

2-2 카카오뷰 초기 채널 셋팅 방법

3. 2022년 최신 카카오뷰 알고리즘(카카오 공식 알고리즘 안내)

4. 카카오뷰 친구 수 단 기간에 늘린 비법

5. 카카오뷰 1000만 노출 달성한 큐레이팅 방법

6. 컨트롤 C + V만 하면 되는 반자동화 보드 발행 비법(반자동화)

7. 카카오뷰 수익화 방법 3가지 (일주일에 270만원 번 노하우 공개)

8. 가장 효과가 좋은 보드 배치 방법

9. 실제 고수익 냈던 채널 주제 공개

10. 단 3주만에 1000만 노출이 가능했던 카테고리 설정 방법

11. 책을 읽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서비스 설명


1차 업데이트 완료

1)많은 수강생 분들의 데이터 및 인기 보드 분석을 통한 카카오뷰 2022년 최신 로직 공개

2)통계에 따른 보드 클릭율을 높이는 심리적 기법


이후 로직의 변경 및 노하우가 발생할 시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고

업데이트 시 가격은 119,000원으로 인상될 예정입니다.


기존 수강생분들은 추가 요금 없이 평생 업데이트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판매량이 많다면 가격을 더 올릴 예정으로 지금이 가장 싼 가격입니다.


*첫 공개 기념 얼리버드 특가 진행 중


299,000원 ->79,000원 할인 판매 이벤트 종료

299,000원 ->99,000원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중

299,000원 ->119,000원 인상 예정



많은 분들이 현재 구매해주셔서 기존 구매자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19일 00시부로 99,000원으로 인상됐습니다.

많이 안 사셔도 좋습니다. 카카오뷰 뿐만 아니라 경제적자유의 끝까지 함께 가실 분을 원합니다.


아주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글을 읽은 여러분은 운이 좋습니다.

시간은 돈으로도 살 수 없는데, 여러분은 이 책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대폭 아낄 수 있을테니까요.

전 아래 사진 인증을 통해 보이듯 3주 만에 1000만 노출을 달성하였고 하루에 보드 20개를 꽉 채워 발행하는데 20분도 소요되지 않습니다. 즉 1000만 노출을 이뤄내는데, 하루 20분 x 21일 = 7시간만에 해냈다는 것이죠.


제 책을 굳이 안 사셔도 좋습니다. 저 또한 많이 팔 생각이 없고 가격을 계속 인상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책을 내게 된 이유는 이전에 냈던 애드센스 책을 보신 수강생 여러분들이 다른 책은 언제 나오냐는 질문을 해주셔서 책을 내볼까 생각한 것이고, 99%의 분들이 카카오뷰 1만 노출도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책을 내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그런 비법을 왜 공개하느냐?

이전 책에서도 말씀드린 내용이지만 저는 현재 여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카카오뷰, 페이스북, 오프라인, 온라인 유통사업, 직장까지 정말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말 눈코 뜰새 없이 바쁜관계로 일을 안 하는 시간에도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많이 만들어 놓기 위함이고,

또한 해당 비법을 제가 공개하더라도 제 수익에는 상관이 없습니다.


이 책 노하우가 공개되면 많은 분들이 100만뷰는 우습게 달성하시고 수익화 과정을 깨우칠 수 있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카카오뷰의 구조상 다른 분들이 잘 된다고해서 손해보는 일은 없고,

저를 믿어주는 많은 분들과 함께 다른 사업도 하고 싶기때문에 카카오뷰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그냥 탑승해서 따라만 하세요. 카카오뷰 버스가 아니라 제트기 태워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뷰 3주만에 1000만 뷰, 친구 1000명 일주일 270만원 수익 낸 어썸마케터입니다.

최근 카카오뷰가 정말 핫합니다. 단지 큐레이팅만 해도 수익을 준다니? 이러한 이유로 현재 카카오뷰 시장에 많은 인원이 유입됐고 현재 포화 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카카오뷰에 보드 발행해 보셨을텐데 얼마나 보나요? 친구수 100명은 왜 이렇게 멀기만 할까요?

어디다 물어보면 "보드 20개씩 발행해라" "채널 10개에 보드 20개 운영은 해보고 투덜대시는거에요?" 같은 반응이 대다수입니다.


제가 추구하는 바는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최고의 효율을 내는 것인데요.

여러분은 카카오뷰 보드 발행에 시간을 얼마나 투자하시나요?

전 1개 채널에 20개 보드를 5개 채워서 발행하는데 1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오토프로그램? 아닙니다. 반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컨트롤 C + V만 해도 되도록 구조를 짜놨기 때문에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이는 것이죠


카카오뷰 3주만에 천만 뷰 달성한 비법부터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시는

카카오뷰 카테고리 선정 법, 카피라이팅 법, 분석을 통한 카카오뷰 대표 주제별 노출 로직등 모든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 좋은 분]

카카오뷰를 하고 싶으신 분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하고 싶은 분

저품질 펍밴 블로그 살리고 싶으신 분

네이버 블로그를 키우고 싶으신 분

온라인으로 사람을 모으고자 하는 모든 분


[이 책을 추천 안하는 분]

실행력이 없으면서 불평만 하시는 분


고민은 수익만 늦출 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으로 보시기 바라며 카카오뷰 제트기에 탑승하시죠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어썸마케터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