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 쇼피 Korea Seller Center 해외 오픈마켓 상품 등록 진행

- 전문가의 손길로 업로드

- 평일은 회사근무로 인해 밤 늦게 업로드 진행 예정

- 주말은 예외없이 업로드 진행 예정


2. 전문가 소개

- 2021 S대학교 창업지원단 쇼피 강의 진행 및 소상공인희망재단 쇼피 강의 진행 완료

- 2022 정부기관 이베이 및 쇼피 강의 진행 완료

- 2023 정부기관 쇼피 및 큐텐 강의 진행 완료

- 현재 쇼피 한국 셀러로 활동 중 (이외 알리바바 및 이베이 등 셀러로 활동 중)


3. 진행 전 자료 요청 사항 (필수)

 자료 제출 시 유의사항

- 입점양식 작성하실 때 사용한 한글 상품명과 제출파일(한글 상품페이지, 이미지 등)의 파일명을 동일하게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제출하시는 상품이 유사할 경우 구별하기 힘들수 있습니다.)

- 국가별 판매가 필히 작성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립니다.

- 번역본 (없을 경우 한글로 주셔도 되지만 간단히 셀링포인트 번역 작업 할 예정 입니다.)

- 제품 이미지는 원활한 편집을 하기 위한, 최대한 고용량(원본) 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원본 및 유튜브 링크주소가 있을 시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가 / 사이즈 / 무게 / 번역본(영문페이지 포함) / 이미지 입점 필수자료인점 업무 참고해주세요.

※ 폴더(압축파일)를 유첨하오니 활용하여 폴더형태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원하시는 판매가 근거로 등록 진행

2. 벤치마킹 및 구글 트렌드 등 활용하여 제품 업로드

3. 업로드 이후 제품 링크 전달 예정


STANDARD SERVICE

- 의뢰인이 보내준 근거로 등록 (제품 번역 제공해주셔야 등록 가능합니다)

- 1개에서 3개까지 제품 등록 진행


DELUXE SERVICE

- 의뢰인이 보내준 근거로 등록

- 1개에서 3개까지 제품 등록 진행

- 기본 번역 진행 (전체 번역은 아니고 제품 셀링포인트 및 기타 내용 번역)


PREMIUM SERVICE

- 의뢰인이 보내준 근거로 등록

- 5개까지 제품 등록 진행

- 기본 번역 진행 (전체 번역은 아니고 제품 셀링포인트 및 기타 내용 번역)



채널
오픈마켓
서비스 범위
상품등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9,000
DELUXE69,000
PREMIUM89,000
패키지 설명
3개 까지 업로드
제품 3개까지 업로드 (링크 3개) - 타이틀 키워드 추출 - 번역 진행하지 않음
3개 까지 업로드
제품 3개까지 업로드 (링크 3개) - 기본 번역 진행 (전체 X, 필요 내용)
5개까지 업로드
제품 5개까지 업로드 (링크 5개) - 기본 번역 진행 (전체 X, 필요 내용)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등록 전 카테고리 및 타이틀(키워드 포함) 검증하여 진행하지만 의뢰인 입장에서 석연치 않을 경우 수정 1회 진행 예정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서울사는사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