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어*****심리상담

인생을 더 행복하고 기쁘고 즐겁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사는데는 역시 코칭만한게 없네요 구글 CEO가 왜 코치를 고용하라고 했는지 완전 이해되고 공감됩니다 사고와 아이디어가 확장되고 에너지 넘치는 시간되었습니다 훌륭한 코치님을 만나서 좋았어요 너무 도움되는 코칭시간이었어요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리시코드 코칭은

코치의 질문을 통해 스스로를 들여다보고

‘나’를 더 잘 알게 됨으로써

정말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마음의 체력을 길러주는 라이프 코칭 플랫폼입니다.


*********************


삶을 서핑에 비유하는 경우가 참 많죠.


2021년 올림픽에서도 서핑 종목에서

송 민 해설위원의 멘트가 상당히 오래 회자되고 있습니다.


"똑같은 파도는 절대 오지 않는다

주어진 상황에서 최대한 열심히 해야된다

아마 인생하고 닮은 점이 아닐까"


살아가며, 매일 매일 우리는 다른 파도를 만납니다.

그리고 균형을 잡아보려 애쓰죠.

어떤 파도는 애쓰지 않고도 무난히 지나칠 수 있습니다.

어떤 파도는 기꺼이 부딪혀보고 싶기도 하고,

또 어떤 파도는 나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균형을 잃지 않으려 애쓰다 다치거나 표류하기도 하죠.


그럴 때, 서핑 보드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잠시 붙들고 호흡을 가다듬을 수 있게 도와주고,

또 한번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주기도 하죠.

미우나 고우나 내 삶을 게속 살아나갈 수 있도록 늘 내 곁에 있는 존재입니다.


코칭이란, 

삶을 살아가게 돕는 보드와

삶을 살아가야 하는 당신을

꼭 연결시켜두는 단단한 줄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균형을 잃었을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모르겠을 때.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법으로 삶을 살아보고 싶을 때, 

혼자서 다시 일어설 용기나 힘이 부족할 때.


라이프 코칭을 통해

당신의 보드를 재정비하고

다시 파도를 마주할 용기와 힘을 되찾아보세요.


*********************


전문 분야:

라이프 코칭 / 진로 코칭 / 감정 코칭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한 어떠한 주제든 좋습니다.


*라이프 코칭은 심리 상담과 다릅니다.

심리상담을 통해 과거 경험으로부터 기인한 마음 상태에 대한 치유와 회복을 기대한다면

코칭에서는 과거 경험을 나의 강점과 고유함으로 인지하고 어떤 삶을 만들 것인지에 대한 계획과 실행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내 삶의 전문가는 코치가 아닌 바로 ‘나‘ 입니다.

내가 ‘나‘라는 세상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코치는 질문을 통해 ‘나’와 함께 여행합니다.


자격증 보유내역:

KPC - 한국코치협회




서비스 제공절차

1. 크몽을 통해 코칭 의뢰를 신청해주세요.

- 1회 상담(90분): 비대면(음성/화상) 중 선택 / 70,000원 (*리포트 미포함)

- 5회 상담(60분): 비대면(음성/화상) 중 선택 / 70,000원 (*리포트 포함)

- 10회 상담(60분): 비대면(음성/화상) 중 선택 / 70,000원 (*리포트 포함)

2. 개별 연락을 통해 일정 조율 및 코칭 가이드와 사전 질문을 안내됩니다.

3. (DELUXE / PREMIUM)의 경우, 아래와 같이 코칭이 진행됩니다.

- 첫번째 세션은 OT 세션으로 코칭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계약 합의 사항, 코칭 받고자 하는 이슈에 대하여 이야기 나눕니다.

- 두번째 세션은 해당 이슈와 관련하여 얻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 나머지 세션에서는 코칭 이슈에 대한 세부 사항을 다루며,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점검합니다.

* (STANDARD)의 경우, 코칭 받고자 하는 이슈에 대해서 60-90분 가량 이야기를 나눕니다.

4. 효율적인 코칭 성과를 위하여, 세션 간 과제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5. (DELUXE / PREMIUM)의 경우, 세션마다, 또 전체 코칭에 대한 최종 리포트가 함께 작성합니다.

6. 이후 코칭에 대한 평가와 후기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익명으로 마케팅 활동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STANDARD / DELUXE / PREMIUM 모두 해당)

매 세션으로부터 3일 전까지 코치에게 사전 질문에 대해 답변합니다.

2. (DELUXE / PREMIUM) 매 세션이 끝난 후 3일 후까지 해당 세션에 대한 일지를 코치에게 전달합니다.

-> 코치는 의뢰인의 일지 작성일로부터 3일 내, 해당 세션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3. (DELUXE / PREMIUM) 전체 코칭이 진행되는 동안, Performance Tracker를 통해 코칭 성과를 측정합니다.


*협의된 세션으로부터 7일전까지 환불 요청 시에만, 남은 코칭 횟수만큼 정산하여 환불됩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런던예술대학교·패션 커뮤니케이션·졸업

  • 보유 자격증

    KPC - 한국코치협회·2021.08·한국코치협회

  • 경력 사항

    SM C&C·IMC 기획·대리·0년.1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35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체험(90분)
1:1 라이프 코칭을 체험해 보세요. 별도의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본 5회(60분)
'나'에 대한 발견은 5회 이상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0회(60분)
실질적인 삶의 변화는 10회 이상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화상담가능
문서제공 가능
-
1회 상담시간 (분)
9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진행 방식
전화상담
코칭 인원
개인
그룹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코칭의 목표는 코칭 세션이 끝나고, 다시 ‘나’의 삶으로 돌아갔을 때 이미 시작된 변화를 마주하고 또 스스로 만들어가는 데 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코치와 함께 내 삶의 목적과 목표를 탐색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행동합니다
Q.
무엇을 하며 살아야 행복할지 고민이라면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서 나를 지키고 싶다면 일상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내가 나의 삶의 주인이 되고 싶다면 수많은 삶의 고민들을 마주할 용기와 의지가 있다면 코칭을 받을 준비가 되셨습니다
Q.
코칭 의뢰 이후, 코칭 프로세스에 대한 가이드 및 사전 질문을 전달 드립니다. 첫번째 웰컴 세션에서는 코칭에 대한 안내 및 계약 합의 사항, 코칭 받고자 하는 이슈에 대한 대화를 나눕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코칭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를 합의합니다. 나머지 세션에서는 코칭 이슈에 대한 세부 사항을 다루며,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점검합니다.
Q.
최소 5 회 이상, 기본 10 회 세션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코칭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1회 체험 세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Q. 코칭을 왜 받나요?
코칭의 목표는 코칭 세션이 끝나고, 다시 ‘나’의 삶으로 돌아갔을 때 이미 시작된 변화를 마주하고 또 스스로 만들어가는 데 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코치와 함께 내 삶의 목적과 목표를 탐색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행동합니다.
Q. 코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코칭 의뢰 이후, 코칭 프로세스에 대한 가이드 및 사전 질문을 전달 드립니다. 첫번째 웰컴 세션에서는 코칭에 대한 안내 및 계약 합의 사항, 코칭 받고자 하는 이슈에 대한 대화를 나눕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코칭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를 합의합니다. 나머지 세션에서는 코칭 이슈에 대한 세부 사항을 다루며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점검합니다.
Q.
비대면(음성/화상) 코칭의 경우, 1회 70,000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호 작성하는 리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코칭은 몇 회나 진행되나요?
최소 5 회 이상, 기본 10 회 세션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코칭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1회 체험 세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Q. '나'도 코칭 받을 수 있나요?
무엇을 하며 살아야 행복할지 고민이라면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서 나를 지키고 싶다면 일상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내가 나의 삶의 주인이 되고 싶다면 수많은 삶의 고민들을 마주할 용기와 의지가 있다면 코칭을 받을 준비가 되셨습니다.
Q. 코칭은 어떤 방식으로 하나요?
현재는 비대면(음성/화상)코칭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회 60분, 매주 혹은 격주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회기 코칭의 경우 90분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Q. 코칭 비용은 얼마인가요?
비대면(음성/화상) 코칭의 경우, 1회 70,000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코칭과 심리상담은 어떻게 다른가요?
심리상담을 통해 과거 경험으로부터 기인한 마음 상태에 대한 치유와 회복을 기대한다면 코칭에서는 과거 경험을 나의 강점과 고유함으로 인지하고 어떤 삶을 만들 것인지에 대한 계획과 실행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내 삶의 전문가는 코치가 아닌 바로 ‘나‘ 입니다. 내가 ‘나‘라는 세상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코치는 질문을 통해 ‘나’와 함께 여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리시코드코칭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