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왜 외국계 영문 이력서 컨설팅이 필요할까요?

1. 이력서는 '0번째 면접' 입니다. 실제 인터뷰에서처럼 나와 직무, 회사를 잇는 전략적인 연결고리가 드러나도록 작성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2. 외국계 회사에서 우선시하는 자질 및 리더십에 대해 인지하고, 이를 이력서에 경력과 성과로 보여주어야 합니다.

3. 이력서는 한 장의 '광고'와 같습니다. 만나보고 싶은 준비된 지원자의 신뢰감은 기본입니다. 비즈니스 영어가 공식 언어인 외국계 회사인만큼, 명확하고 전문적인 영어 표현이 요구됩니다.

4. 지원하는 직종에서 사용하는 전문용어로 작성된 이력서 및 커버레터를 통해 역량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팀 소개.

외국계 기업과 비즈니스 문화를 이해하고 있는 현직자와 미국인 원어민이 촘촘한 교정과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인재를 직접 선별, 인터뷰, 채용하는 외국계 현직 12년차 마케팅 매니저가 단순 첨삭을 넘어 커리어의 핵심을 전략적으로 드러내는 영문 이력서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더불어, 비즈니스 영어를 지도하는 전직 기자 미국인 원어민이 더 매끄럽고 전문적이며 세련된 언어의 이력서로 완성시켜 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글로벌/외국계 회사로 이직을 준비하는 지원자

- 글로벌/외국계 회사에서의 직무 이동을 준비하는 지원자

- 준비한 영문 이력서 및 커버레터의 경력 기술에 대한 현직자의 컨설팅이 필요한 지원자

- 간결하고 명확하며 전문적인 영어 표현으로 영문 이력서 첨삭이 필요한 지원자

- 마케팅/제품개발/디지털/미디어/영업/finance 분야 및 소비재/제약/헬스케어/식품/뷰티/스타트업 등의 직무 관련자 혹은 그 외 첨삭 서비스가 필요한 지원자


서비스 및 작업물 안내.

Standard | 영문 이력서 교정 및 첨삭 | 69,000

영문 이력서에 사용된 단어 및 표현을 매끄럽고 프로페셔널하게 교정해 어색한 표현 없는 레주메로 완성합니다. 완성 작업물: 영문 이력서 MS Word & PDF 1 page.

Deluxe | 영문 이력서 첨삭 및 피드백 컨설팅 | 89,000

채용요건, 지원동기, 경력 및 성과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스토리를 구성, 눈에 띄는 레주메로 완성합니다.

완성 작업물:

1) 영문 이력서 피드백 1 page MS Word,

2) 피드백이 적용된 영문 이력서 1 page MS Word & PDF.

Premium | 영문 이력서/커버레터 첨삭 컨설팅 | 129,000

영문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통합해 첨삭 컨설팅해드립니다.

완성 작업물:

1) 영문 이력서와 커버레터 피드백 각 1 page MS Word,

2) 피드백이 적용된 영문 이력서와 커버레터 각 1 page MS Word & PDF.

서비스 제공 절차

작업일 및 진행절차.

1. 비용 문의 및 결제 진행 | Standard, Deluxe의 경우 4일, Premium의 경우 7일 내 완료됩니다. 원하시는 서비스 범위에 맞춰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2. 필수 서류 전달 | 국/영문 이력서 (MS Word) 및 지원하는 포지션의 지원공고(job description)를 보내주세요. *Premium의 경우 job description을 보내주셔야 완성도 높은 커버레터를 전달해드릴 수 있습니다.*

3. 사전 상담 | 유선 또는 채팅 상담을 통해 지원하고자 하는 직종, 회사, 이력 세부사항, 커리어 목표 등을 확인합니다.

4. 최종 작업물 발송 |

- Standard: 영문이력서 (첨삭본 MS Word/PDF)

- Deluxe: 영문이력서 (피드백, 완성본 MS Word/PDF)

- Premium: 영문이력서와 커버레터 (피드백, 완성본 MS Word/PDF)

5. 2회 무료 수정 & 유상 수정 | 사전 동의된 작업 내용 범위 내에서 2회에 한해 무료로 수정해드리며, 원본 파일에서 새로 추가되는 업데이트의 경우, 200단어 당 10,000원 기준 협의 후 진행됩니다.


필수서류를 꼭 전달해주세요.

특정 포지션/회사에 지원하는 경우:

- 사전 상담 내용: 커리어 목표, 이력, 역량 및 기술, 강점 소개, 경력 세부사항 (성과/프로젝트)

- 국/영문 이력서 (MS Word, 1장 기준)

- 지원하고자 하는 포지션의 지원공고(job description) 혹은 링크


정해진 회사 없이 지원을 준비하는 경우:

- 사전 상담 내용: 추후 목표로 생각하는 회사 및 직종, 커리어 목표, 이력, 역량 및 기술, 강점 소개, 경력 세부사항 (성과/프로젝트)

- 국/영문 이력서 (MS Word, 1장 기준)

*Premium의 경우 job description을 보내주셔야 완성도 높은 커버레터를 전달해드릴 수 있습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언어
영어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직무 종류
영업 / 서비스
마케팅 / 광고 / 홍보
무역 / 유통
경영 / 사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69,000
DELUXE89,000
PREMIUM129,000
패키지 설명
영문 이력서 교정 및 첨삭
영문 이력서에 사용된 단어 및 표현을 매끄럽고 프로페셔널하게 교정해 어색한 표현 없는 레주메로 완성합니다.
영문 이력서 첨삭 및 피드백 컨설팅
채용요건, 지원동기, 경력 및 성과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스토리를 구성, 눈에 띄는 레주메로 완성합니다.
영문 이력서/커버레터 첨삭 컨설팅
영문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통합해 첨삭 컨설팅해드립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1회
작업일
4일
4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2회 무료 수정 & 유상 수정 | 사전 동의된 작업 내용 범위 내에서 2회에 한해 무료로 수정해드리며, 원본 파일에서 새로 추가되는 업데이트의 경우, 200단어 당 10,000원 기준 협의 후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서울원더우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