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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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안녕하세요. LINK MOTION입니다.

경력은 10년이상이며,

유니티와 아두이노를 사용하여 아래와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개발 가능하며, 기존 개발된 게임 스위치로 퍼블리싱 작업.

(현 스위치 개발 / 타 플랫폼의 게임 스위치로 퍼블리싱 작업 / 닌텐도 스토어 출시 가능 / 출시 가이드 가능)

​-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 박물관, 전시장 전원 제어 시스템.

- 안전교육.

- 플랫폼 서비스, 키오스크, 인터렉티브, 모바일 게임, 아케이드 게임, 인테리어, 이러닝 및 교육 기타 등등.

- 각종 통신.

- VR, AR, MR.

- 유니티 + 아두이노를 사용한 간단한 센서 연동.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2D 및 3D 프로토타입 작업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개발사항 검토 및 확인.

2. 미팅 및 일정 형의.

3. 기획 시작 및 미팅 진행.

4. 프로젝트 진행 및 일정 검수.

5. 1차 수정 및 버그 체크.

6. 개발완료.

의뢰인 준비사항

1. 개발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기획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2. 프로젝트에 진행시 필요한 리소스가 사전에 준비되어 있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 기획서

- 개발 기능 명세서

- 레퍼런스 자료

- 프로그램의 흐름정리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Windows
기기
Windows PC·노트북
안드로이드 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IoT 단말기
콘솔
소프트웨어
ARCore
Unity
개발 언어
ActionScript
C
C#
JavaScript
프레임워크
.NET
라이브러리
WebGL
API
DirectX
DBMS
MariaDB
MongoDB
My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000,000
DELUXE2,00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프로토타입 제작.
씬 2개 이하의 프로토타입.
중급 타입
씬 3개 이하의 조금 복잡한 컨텐츠.
고급 타입
씬 4개 이하의 복잡한 컨텐츠.
상업적 이용
설치 파일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14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 의뢰시 요구한 기능에 대한 수정에 대해 스탠다드 1회, 디럭스, 프리미엄 2회의 수정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기능 추가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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