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에*****직무역량 레슨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이라고 해서 막연했는데 대기업 실제 데이터를 직접 분석할 수 있어서 도움된거 같아요. 카톡으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겠습니다 ㅎㅎ

서비스 설명


* 상담은 무료입니다. " 구매 " 하시기 전에, 찜하기(하트모양) 눌러주시고 " 문의 " 버튼 누르시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PC에서는 "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 버튼 누르세요~)





* 제 소개


 안녕하세요 프롭텡입니다. 반갑습니다 ^^ 


저는 파이썬(Python)이라는 프로그래밍 언어(programming language) 다루는걸 좋아해서, 파이썬으로 다양한 데이터(프랜차이즈 데이터 등)들을 나름의 경험에 의해서 분석하고 있어요 :) 

파이썬코딩은 영어로 말하듯이 재밌어요 ㅋ



 ---



* 코딩?

수많은 명사들이 얘기합니다.


- 스티브잡스: 모든 사람들이 코딩을 배워야 합니다. 코딩은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입니다.


- 버락 오바마: 코딩을 배우세요! 코딩은 당신의 미래일 뿐만 아니라 조국의 미래이기도 합니다.


- 마크 주커버그: 앞으로 15년 안에 우리는 읽고 쓰는 것처럼 프로그래밍을 가르치게 될 것입니다.



---



* 서비스 소개 - 3가지 


1. 왜? 취준생, 직장인한테 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이 필요할까요?


@ 데이터분석으로 입사지원 가능한 대기업/중견기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


SPC -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신세계 - 이마트24편의점, 노브랜드, 노브랜드 버거


CJ - 뚜레쥬르, 올리브영


롯데 -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GS - GS25편의점, GS THE FRESH


카카오모빌리티 - 카카오T블루 등


삼성영어(삼성출판사), 버거킹, 다이소, CU편의점, 도미노피자, 피자헛, 이랜드(피자몰 등),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교촌치킨, BBQ, BHC, 이디야, 맘스터치, 메가커피 등 기타(학원, 화장품 등등)


백종원 더본코리아 - 빽다방, 롤링파스타, 홍콩반점0410 등



---



** 잠깐 커피 한 잔 천천히 마시면서 편하게 얘기 한 번 들어보세요 :)


 # 취준생 - 지원하려는 대기업/중견기업 회사에서 진정으로 취준생한테 원하는게 뭘까요?

- 시키는대로 무조건 열심히 하겠습니다!

- 이 회사에서 뼈를 묻을 각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런걸까요?

요즘 이런걸로 자소서, 면접에서 합격된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회사한테는,

- 우리회사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지원하는지?

- 우리 회사에 와서 뭘 할 수 있는지?

(평가관의 가장 큰 관심은 직무에 대한 역량/능력)



이게 중요하죠.



근데,

취준생들은 일단 취직이 목표이기 때문에 대부분 여러회사에 동시에 지원하게되고 그럴 수록 시간도 부족해져서 결국, 선택과 집중의 문제가 생기죠. 즉, 어느 한 회사에 대해서 파고 들어가기가 힘들죠.


그리고 직접 그 회사에 들어가서 일해본 적이 없는 이상, 당연히 그 회사에 대해 깊이 알기 힘들고 구체적으로 뭘 해야 할지도 모르죠.

회사도 그런 고충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 입사하면 뭐든 열심히 하겠습니다 " 라고 하면 될까요?




회사는, 취준생한테 회사의 어떤 세부적인 업무내용을 말해달라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회사는, 다른 지원자들과 비교해서 이 지원자를 뽑아야하는 이유를 듣고 싶은거에요!




아무리 자소서 작성을 대행업체에 몇 십만원씩 돈주고 맡기거나 직접 몇 일 동안 쓴다고 해도,

e.g. 자소서를 평가기준에 맞춰서 작성해야한다/ 가독성있게 써야 한다/ 자소서에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등등


남들과 다른 나만의 스토리, 나만의 유니크한 특장점이 없다면 인사팀(평가관)에서 어떻게 볼까요?




회사는 단지, 취준생한테 가능성을 발견하고 싶은거에요.




여러분들은 " 코딩 " 으로 그 가능성을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남들은 흉내낼 수 없는, 여러분만의 유니크하고 진실된 스토리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



여러분은 데이터분석코딩으로,

대기업/중견기업 프랜차이즈 회사 브랜드의 트렌드를 가늠해볼 수가 있고

지원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회사는, 방향성을 제시한 여러분의 가능성을 보게 될 것입니다.

회사가 원하는건 바로 그거에요. That's all.

가능성을 보고 뽑아서 업무를 맡기게 되는 것입니다.


----



더 이상, 자기소개서 작성 시 막막해서 부담감을 갖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을 통해, 데이터를 직접 그래프 시각화하고 분석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원하고자 하는 업무에 그 분석내용을 적용하여 자신만의 인사이트(insight)를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자소서 포트폴리오로 만들어서 입사지원시 제출하여 남들과 차별화된 입사지원전략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어떤 인터뷰(면접)에서도 자신감있게 여러분만의 인사이트를 활용해서 경쟁자들과 격차를 벌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 을 통해 여러분만의 유니크한 무기를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과 코딩에 대해서 제가 아는한에서 다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



#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을 통해 지원 가능한 포지션 - 기획, 마케팅, 영업, 영업관리, 점포개발, 슈퍼바이저 등

 

---

 

# 직장인 - 프랜차이즈분야 종사하는 직장인의 경우 자신의 업무에 데이터분석코딩을 접목해볼 수가 있습니다. e.g. 영업부서의 경우 타브랜드와 트렌드를 비교분석해볼 수 있고, 기획팀의 경우 연도별 매장현황을 파악하여 출점플랜을 계획해볼 수 있습니다. 또는 타 프랜차이즈 회사로 이직시, 직접 코딩해서 만든 포트폴리오를 제출하여 연봉협상에서 우위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2. 왜 지금? 취준생, 직장인한테 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이 필요할까요?



요즘은 4차산업 혁명으로 인해 빅데이터분석이 크게 중요해졌습니다. 특히, 코딩은 지금 대세라고 할 수 있죠. 여러분의 경쟁자들은 지금도 자소서/인터뷰 준비를 다른 사람들과 비슷한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코딩으로 좀 더 특별하고 대접받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취준생/직장인 대부분이, 코딩이 좋다는건 알고 있는데 뭘 어떻게 코딩을 활용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르쳐드리는대로 여러분도 직접 응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코딩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대세인 프로그래밍언어가, 여러분이 배우게 될 파이썬(python) 입니다. 파이썬은 다른 언어에 비해 코드가 간결하고 배우기가 쉽습니다. 파이썬코딩을 통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뿐만아니라 다른 다양한 데이터들을 분석해볼 수 있고, 더 나아가 크롤링, 머신러닝, 딥러닝 등 인공지능관련 분야에도 도전해볼 수가 있기때문입니다.


 



3. 왜 프롭텡한테? 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을 구매해야 할까요?


지금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면, 프랜차이즈를 분석한다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지만, 프롭텡처럼 코딩으로 실제 데이터를 그래프로 시각화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내는 사람은 없는거 같습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해 주관적인 의견은 누구나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뭔가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내려고 할 때, 주관적인 의견만으로는 신빙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을 통해 실제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객관성을 가질 수 있고 그에 따라 주관적인 의견을 분석에 반영한다면 훌륭한 인사이트를 도출해낼 수 있게됩니다.



* 제가 2년 동안 계속 코드를 수정/보완해서 만든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 입니다. 여러분들은 그 2년 동안의 코딩을 한 번에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것은 여러분의 더 나은 미래 삶을 위한 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파이썬코딩 파일과 동영상은 구매 후 개인용도로만 사용 가능하며, 어떤 형태로도 배포(무료 포함) 및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이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코딩을 구매하면 2가지를 까톡이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1. 파이썬코딩 파일 1개


- 공정위(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돼 있는 어떤 프랜차이즈 브랜드든 분석 가능합니다.


- 코드마다 설명(주석)을 잘 달아놓아서 코딩을 해본적이 없는 분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코드를 응용해서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 분석 가능한 내용 (크게 3가지):

A. 3년간 전국 지역별 매장현황 막대그래프

B. 브랜드 총매장(직영점+가맹점) 현황 및 직영점/가맹점 증감현황

C. 전국 매장현황 분포도



2. 파이썬코딩 동영상 2 - 파이썬 설치부터 코딩실행까지, 모든 과정을 동영상으로 쉽고 편하게 따라해볼 수 있습니다.


*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한테는 저와 까톡 Q & A 를 오픈해드립니다.


* 까톡 Q & A -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 코딩을 하다가 잘 안되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 까톡으로 물어보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

(월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파이썬코딩 파일과 동영상은 구매 후 개인용도로만 사용 가능하며, 어떤 형태로도 배포(무료 포함) 및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컴퓨터(데스크탑 or 노트북)만 있으면 됩니다 :)


참고로, 컴퓨터 사양이 높을 수록 코딩실행이 빠를 수 있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분야
데이터분석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A. 3년간 전국 지역별 매장현황 막대그래프 B. 브랜드 총매장(직영점+가맹점) 현황 및 직영점/가맹점 증감현황 C. 전국 매장현황 분포도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30,000원
취준생,직장인의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
취준생, 직장인을 위한 프랜차이즈 실전데이터분석 코딩을 가르쳐드립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30분
레슨 횟수1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코딩이라는걸 한 번도 해본적도 없고 뭔지도 모르는데 해볼 수 있나요?
태어날 때부터 코딩이라는걸 알고 태어난 사람은 없습니다 ㅋ 제가 가르쳐드리는대로만 무작정 따라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해볼 수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돼요! 제가 다 ~ 알려드립니다 ^^
Q. 프랜차이즈 데이터분석을 하다가 잘 안되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어떻게 하죠?
저한테 까톡 or 이메일로 궁금한걸 물어보시면 제가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프롭텡프롭테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