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장 직장인이 주식 투자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2장 꾸준하게 수익내기 위한 기본 원리
3장 종목선정방법
4장 실전투자매매방법(L기법)
5장 중요 코멘트

부록1 관심종목 3개 분석
부록2 폭락장에서도 수익내는 방법

서비스 설명



주식계좌 공개는 하단 이미지에 나와있습니다.


전자책 가격 36,000원 -> 72,000원으로 상승예정.(예고없이 변동될 예정입니다.)


주가 상승원리를 기반으로 한 주식투자전략 'L법칙' 설명 포함.


2022년 1월부터 6월18일까지 주식 폭락장 계좌수익내역 첨부(22년 월 무손실 기록중)


부록2 폭락장에서도 수익내는 방법


먼파이브 주식아카데미 직장인 실전투자반 관련 문의는 1대1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먼파이브는 Monthly 5 percent.

평범한 직장인들이 주식 투자로 월 5% 수익을 목표로 하자는 필명입니다.

험난한 주식투자시장에서 다양한 시선과 유연한 사고로 어떻게 하면 좀 더 수익을 낼 수 있는 연구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직장인도 주식투자로 매달 꾸준하게 수익내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0년 2021년 2022년 6월 18일 하락장까지 주식계좌 한 종목도 손절없이 투자진행중.

매달 주식계좌 인증을 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먼파이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먼파이브 운영

'퇴근 후 하루 1시간 주식투자로 월50 버는 3단계전략' 저자

먼파스쿨 주식아카데미 직장인 실전투자반 운영




※서비스 설명

4년동안 손실만 보던 주식계좌가 기본적인 주가상승원리를 깨닫고 2년간 매달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 한종목의 손절도 하지 않았다는 것도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합니다.


이 책에 나오는 내용 중 주식 투자를 함에 있어서 어렵고 불필요한 이론은 모두 제거했습니다.

주식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주가 상승 원리이지만 6년간의 실전투자 시행착오를 통해 얻은 깊이 있는 내용이며 저 역시 실전매매를 진행하면서 매일 참고하는 내용들입니다.


이책에서 나오는 주가 상승의 원리를 바탕으로 원칙을 지킨 매매를 통한 반복 숙달이 전부입니다.

자신이 모르는 용어는 검색을 통해 모두 가능합니다.

차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초적인 내용은 담지 않았습니다.

주식 차트를 보는 이동평균선과 캔들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들은 검색을 통해 숙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책에 나와 있는 예시들은 모두 키움 영웅문 HTS를 통한 예시입니다.





이 책의 서문을 읽고도 이 전자책에 대한 가치를 느끼지 못한다면 구매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이 책은 주가 상승의 원리를 심층적으로 다뤘지만 핵심적인 내용만 담았기 때문에 한번도 투자해보지 못한 초보부터 주식고수까지 흥미로워 할 만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저는 주린이 시절 1000만원 이상 주식관련 강의와 책들을 결제하며 주식 고수라 불리는 분들에게 다양한 주식 기법을 사서 단타매매와 스윙매매에 3년이상 연구했습니다.

특히 해외선물 데이 트레이딩으로 밤낮으로 많은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그 결과는 손실로 귀결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은 전문가들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손실의 이유는 주식기법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주식 투자에 대한 밑바탕(기본과 경험치)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개인 투자자가 스캘핑이나 단타 같은 데이 트레이딩에 관심을 갖게 되는 이유는 자신의 씨드 머니가 작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작은 씨드머니를 빠르게 키우기 위해 단타 매매를 진행하고 기본기가 없고 실전매매전략이 없는 ‘주린이‘들은 결국 시장에 값비싼 수업료를 지불합니다.

 

주식 투자는 앞으로 남은 인생동안 평생 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꾸준하게 수익만 낸다면 은퇴 이후에도 최고의 ATM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식의 본질과 원리를 파고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수년을 올바른 방향성으로 정진한 결과 2020년도 하락장 이전부터 월별 실현수익을 손실없이 꾸준하게 찍고 있습니다.(MON5 %블로그 참고)

 


이 전자책을 보기 위해 클릭하신 여러분들은 주식 투자자 중 상위 20%안에 속한다고 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주식에 대해 제대로 배우려고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대로 알려주는 곳 또한 매우 극소수이며 가격도 비쌉니다. 하지만 주가 상승의 원리만 안다면 정말 쉬운게 주식입니다.

 

 

 

주식 투자가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성공하겠다는 높은 의지를 가지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여기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해서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한다는 의미가 아닌 제대로 된 ‘방향성‘을 가지고 주식 투자를 접근하는 투자자가 적다는 것을 말합니다.

 

제가 주식시장에서 폭락장, 횡보장, 상승장을 경험하면서 주식투자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의 길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주식의 기본기가 다져진 상태에서 실전 경험치를 쌓아야 수익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 책에 나와 있는 내용만으로도 충분히 수익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은 주식 투자를 도박이 아닌 투자 공부를 통해 바람직한 결과를 얻기를 바라는 이성적인 주식 투자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는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전자책을 작성했습니다.

 

단기간에 고수익률을 달성하기는 어렵지만 이 전자책의 기본 원리를 바탕으로 정진하다보면 꾸준하게 수익 낼 수 있는 길을 찾을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주식 투자는 반드시 실전투자와 병행이 되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인간은 단기간의 성과가 있어야 움직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동시에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투자금으로 10만원이든 100만원이든 소액투자를 반드시 병행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 열정은 금방 식게 됩니다. 명확한 목표의식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책을 통해 그 동안 투자가 실패했다면 투자방법의 문제 원인을 스스로 생각해보고 지금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으세요.

이 책은 주식 투자로 6년간의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얻은 주식투자 실전경험 노하우와 사고방식을 담았습니다.

 

 

 

이 책을 쓴 이유는 저자 역시 주기적으로 복기하기 위해서 만든 것입니다.

주식 시장이 힘들고 어려울 때 자신의 매매가 답답하고 막힐 때 꺼내보는 ‘주식 지침서’가 되었으면 합니다.

 


제 매매기법 중 수익 확률이 가장 높은 L기법을 해당 책에서 최초 공개합니다.

L기법은 단순한 기법이 아닌 주가 상승의 원리를 담은 저의 매매전략중 하나입니다.

어려운 지표를 활용하는 것이 아닌 가장 기본적인 지표를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응용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성공투자를 기원하겠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6,000
DELUXE66,000
PREMIUM380,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
올해 주식투자로 손절없이 모든 종목 수익낸 방법을 담은 전자책pdf
전자책 + 관심종목3개분석
전자책 + 당일 관심종목 3개를 분석해서 드립니다.
전자책 + 주식아카데미 3개월구독
전자책으로 주식이론을 공부 주식 아카데미로 실전경험치 쌓기
페이지수
51 페이지
60 페이지
51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mon5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6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