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긍*****직무역량 레슨

8회의 플러터 온라인 수업을 모두 수강하였는데요. 플러터 지식 전달 학습을 넘어, 취업 준비생에게 코딩 행위에 대한 접근과 자세에 대한 기본 소양까지 함양할 수 있습니다. 수업에 대한 열정과 성의에 존경드리며, 명확하고 안정적인 목소리 톤, 학생 난위도별 배려지도, 수업속도의 완급, 교안내용의 충실성, 수업과 관련된 모든 면의 진행과 준비에 있어 완성도가 매우 높은 커리큘럼을 진행하십니다. 마음 같아선, 좋은건 숨겨놓고 나 혼자 다 누리고 싶지만 그거슨 스승의 가르침,은혜에 대한 보답의 도리가 아니거늘. 온라인 수업은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실현하기 불가능한 동시성으로 밀도 있고, 집중있게 , 효율적으로 진행됩니다. 유중현, 이 남자를 놓치면, 비단 플러터를 놓치는 것이 아닌, 4차산업 혁명의 막차버스에 이미 당신의 자리는 없습니다.

대상자🙋‍♀️

  • 프로그램이 처음인분 - 셀프스터디 열심히 하신다면, 강의 재밌게 참여 하실 수 있어요

  • 프로그래밍 공부 3~6개월 하신분 - Flutter에 대해 제대로 경험 하실 수 있어요.

  • Flutter 공부 6개월 하신분 - Flutter 기초를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어요.

  • 프로그래밍 1년이상 하신분 - 조금 쉽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세요.

서비스 내용✍️️

  • Dart 언어 이론을 배웁니다. self-study가 필요해요.

  • Flutter 기초 이론 부터 실습까지 합니다. 초보자 분도 따라오실 수 있어요.

  • 객체지향 구조를 배워요 - 초보자에게 필요한 정도로 객체지향 맛보기를 합니다.

  • Firebase 서비스 활용법을 배웁니다.

전문가 소개👨‍💻

  • 개발 경력 12년의 전문가 - web, cloud, mobile 개발 경험

  • IBM Academy 공식 강의 집필, 충남대,한양대 Flutter 강의

  • 다수의 flutter app 배포

  • 초보자에게 딱 맞는 커리큘럼과 설명

준비물🎒

  • Memory 8G이상 되는 노트북(windows,mac)

  • Flutter 개발환경 셋업

서비스 설명

Flutter를 통해 Android, iOS 개발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클래스 이름은 "건강한클래스" 입니다.

온라인 자료나 강의를 참고해 누구나 개발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는 스스로 실력을 쌓기 쉽지 않습니다. 혼자 고민하느라 시간만 보내지 마세요.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며 재밌고 "건강"하게 실력을 늘리세요.


Language 기초 부터 ,Framework 사용법, Database 와 외부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개발을 처음 하는 분부터 1년 정도 개발경험 있으신 분까지 듣기 적합합니다.

개발을 처음 하는 분은 self study도 병행하시면 강의에서 더 많은 것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self study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자세하게 가이드 해 드립니다.

열심히 하실 마음만 있다면 방향은 제가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한번에 고수가 될 수는 없지만, 고수가 되는 길을 찾을 수는 있습니다.

건강하고 재미있는 코딩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


수강 대상: 초보자, 입문자

강의 시간: 월 8회, 회당 90분

강의 형태: 오프라인/ 온라인 선택하실 수 있어요.


아래 6개 클래스중 원하는 1개를 선택해 수강하세요.

1. Dart 기초 클래스

2. Flutter 기초 클래스1

3. Flutter 기초 클래스2

4. Dart 응용 클래스

5. Flutter 응용 클래스1

6. Flutter 응용 클래스2


상세한 커리큘럼은 아래 커리큘럼 섹션을 참고하세요.


주의

커리큘럼은 회차별 기준이 아니라 클래스기준으로 작성됐습니다.

1회차 커리큘럼이 하나의 클래스를 나타낸다 생각해 주세요.






서비스 제공절차

건강한 클래스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총 8회, 회당 90분 , 주 2회 진행됩니다. 매월 초에 오픈됩니다.

다양한 시간과 조건이 있으니 6개의 클래스 중 한 개를 선택하세요.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시면 강의 정보가 있습니다. 듣고 싶은 과정을 결정하신 후 담당자에게 메시지 주세요.


좀 복잡한가요? 아래 두 가지 질문에 답을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Q1) 어떤 요일, 몇 시에 강의를 듣고 싶으세요? A,B,C,D 스케줄중 하나 선택하세요.

Q2) 어떤 주제의 강의를 듣고 싶으세요? 1~6번 클래스중 하나 선택하세요.


==============================================

왜 건강한 클래스 인가?

단순히 따라치는 코딩이 아니라, 수강생 스스로 답을 도출할 수 있도록 이끌어 코드 한줄 한줄 건강하게 소화시킵니다.


다양한 Flutter 강의를 분석하여, 왕초보를 위한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을 만들었습니다.

본 강의를 통해 Flutter 기초와 모바일 개발에 필요한 필수 개념을 이해하게 됩니다.

본 커리큘럼이 끝나면, 여러분만의 모바일 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채팅 주시면 더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주의

아래 커리큘럼에서 보여주는 각 회차는 1개월 분량의 단독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설명이 필요하시면 강사에게 메시지 주세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강의장소:

- (오프라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

- ( 온 라 인 ) Google Meet - live로 진행.

- 주차 두 시간 제공


휴강:

- 공휴일 휴강(보강 진행)

- 강사의 사정으로 강의를 진행 할 수 없을 경우 보강을 진행 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노트북 (windows 또는 mac)

=> 윈도우 또는 맥 노트북이 필요 합니다.


Flutter 환경 셋업

=> 강의 참여전에 Android Studio 와 Flutter 를 설치 하고 참여 해야 합니다. 간단한 과정입니다. 강의 시작전에 적절히 가이드 해드립니다.

=> Dart 기초 클래스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환경 셋업이 강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트북만 준비하셔서 오세요.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오프라인

성남/하남 분당, 수내

온라인

온라인 라이브(화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 Dart 기초 클래스 Dart 기초 클래스는 프로그래밍이 처음인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른 언어를 충분히 다뤄보신 분들은 flutter 기초 클래스를 바로 진행하세요. 다른 언어를 학습했지만, 잘 기억이 안나거나, 다시 한번 제대로 배워보고 싶으신분들은 수강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정말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충분히 고민하고, 충분히 실습하고, 충분히 토론하며 진행되기에 진행속도가 느릴 수 있어요.. 본 Dart 기초 클래스는 이후 과정에 지대한 영향을 줍니다. 본 클래스의 이해도에 따라 flutter 클래스에서 얻는 과실이 달라집니다. Dart 기초를 많이 알 수록 Flutter 과정에서 핵심적인 내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Dart 기초에 대한 이해가 얕으면 Flutter 과정 역시 흐릿하게 학습할 수밖에 없습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2회차

    ◈ Flutter 기초 클래스1 본 클래스는 Dart 기초 클래스를 충분히 이해한 분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Dart 기초에 대한 이해 없이 flutter를 학습하는 것은 의미가 조금은 있겠지만 효율적이진 않습니다. Dart 기초 클래스를 수강하지 않으셨더라도 해당 클래스에서 다루는 주제를 충분히 이해하신 분들은 Flutter 기초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세요. Flutter 기초 클래스1 에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화면을 구성하고 출력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모바일 개발의 시작은 화면을 만드는 것입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3회차

    ◈ Flutter 기초 클래스2 본 클래스는 기본적인 Widget을 사용할 줄 아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Flutter 기초 클래스1 과정에서 다루는 주제에 대해 충분한 이해가 있으신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습니다. Column, Row와 Expanded Widget에 대한 충분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Flutter 기초 클래스2 에서는 여러 Page를 만들고 화면을 이동합니다. 그리고 여러 화면 간에 data를 주고받는 과정을 구현합니다. Router 구성과 persist data 활용이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4회차

    ◈ Dart 응용 클래스 Dart 응용 클래스는 조금 어려운 dart 내용을 배웁니다. Dart 기초 클래스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다른 언어를 조금 다뤄보신 분도 Dart언어의 특성이 많이 묻어나는 과정이니 본 클래스는 수강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능숙하시고 타 언어를 고급단계까지 사용하신다면 본 강의를 수강하시기보단 공식문서를 통해 Dart 언어의 일부 특성만 빠르게 습득하고 Flutter 응용 클래스를 진행하시는게 효율적입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5회차

    ◈ Flutter 응용 클래스1 Flutter 응용 클래스1 과정에서는 Firebase 서비스 활용방법을 중점적으로 알아봅니다. Firebase 서비스는 모바일 개발자가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중 하나입니다. Backend를 손쉽게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에요.

    타임라인 이미지
  • 6회차

    ◈ Flutter 응용 클래스2 Flutter 응용 클래스2 과정에서는 Widget의 상태에 대해 집중적으로 학습합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 7회차

    개인프로젝트 원하시는 분에 한해 개인프로젝트를 도와드립니다. 프로젝트 기획, 기술 설계, 버그대응, Code review 등을 함께진행합니다.

  • 8회차

    개인프로젝트 원하시는 분에 한해 개인프로젝트를 도와드립니다. 프로젝트 기획, 기술 설계, 버그대응, Code review 등을 함께진행합니다.

가격 정보
380,000원
Flutter 앱 개발하기 - 초보자
Flutter를 이용해 Android, iOS 개발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90분
레슨 횟수8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rdinaryDevelop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