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디자인 전문 회사 제이케이디자인 입니다. :)

다양한 실무 경력과 프로젝트의 경험,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웹디자인 (상세페이지, 배너 등) 전문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온라인 판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플랫폼 중 하나는 상세페이지 입니다.


소비자와 가장 먼저 만나는 상세페이지를 보다 좋은 퀄리티의 디자인으로 만나보세요 :)

상세페이지, 썸네일, 기획, 오픈마켓/소셜커머스용 상세페이지를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업무 진행 방식]

1. 상세페이지의 컨셉과 작업 범위에 대하여 협의하고 일정을 계획합니다. :)

2. 경쟁사 및 여러 상세페이지 조사와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내용을 전략화하며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이 후 기획과 디자인 컨셉을 도출합니다.

3.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상세페이지 및 배너를 완성 후 고객에 전달하여 피드백을 받습니다.

4.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보완하고 수정작업에 들어가며 작업 완료 후 전달해드립니다.

5. 완성된 상세페이지는 몰별 사이즈 조정을 통해 전달합니다. (요구하는 용량px 크기 등 세부조정)


[패키지 별 작업 범위]

1. 판매량 UP 배너&상세페이지 디자인 : 작업높이 10,000px 기준 이하의 작업물로 제한 있습니다.

[디자인 기획 / 2가지 디자인 시안 제공 / 최종 시안에 한하여 1회 수정 가능 / 10,000px 이하의 배너 및 상세페이지]

2. 판매량 UP 상세페이지 디자인 : 작업높이 20000px 기준 상세페이지

[디자인 기획 / 1가지 디자인 시안 제공 / 최종 시안에 한하여 1회 수정 가능 / 가로 세로 제한 없는 상세페이지 / 썸네일 무료 제작]

3. 판매량 UP 상세페이지 All : 작업높이 30,000px 기준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 디자인 기획 / 1가지 디자인 시안 제공 / 최종 시안에 한하여 1회 수정 가능 / 가로 세로 제한 없는 상세페이지 / 썸네일 무료제작 / 쇼핑몰 별 사이즈 조정 가능]



[결제 후 자료 전달 전 꼭 읽어주세요.]

1. 타사의 페이지에서 캡처한 이미지는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법 위반)

2. 제이케이디자인은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전달 시 라이센스 없는 이미지의

경우 꼭 말씀해주셔야 필터링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에 대해 별다른 말씀없이 전달해주셔서 사용 후 추후에 발생되는 법적 문제는 제이케이디자인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이케이디자인은 라이센스가 없는 폰트를 요청 하시거나 라이센스가 없는 이미지 사용(게티이미지뱅크 이외의 이미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요청대로 작업을 진행할 수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제품 관련 특수한 이미지 사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이미지는 따로 구매를 하신 후에 전달 해주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5. 모든 자료는 진행 시작 전에 100% 전달 완료가 되어야 정상 진행 시작이 가능합니다.



[자료전달]

원하시는 페이지 분위기를 전달 시 기준이 주관적이거나 모호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제작 방향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 참고이미지(레퍼런스)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레퍼런스 전달이 안되는 건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보내주시는 자료가 적을 수록 기획자의 주관적인 감에 의존하여 진행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제공하실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을 보내주시면 디자인 및 기획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받아보시는 결과물을 보다 나은 만족도를 위해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진행 전 제이케이디자인은 충분한 소통으로 만족도를 높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추가금액]

* 작업 전 상의 되지 않은 이미지나 문구 등을 시안 완성 후 요청 시 추가 내용량에 따른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작업 소요시간 안내]

1. 기획 : 스탠다드 2-3일 / 디럭스 3-4일 / 프리미엄 5일

2. 상세페이지 : 기획 컨펌 후 3-7일


※ 결제 완료 -> 요청 드린 자료 100% 수신 (일부 자료만 전달 시 작업 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 정확한 일정 안내 후에 작업 진행이 시작됩니다.

※ 급한 작업 건의 경우 미리 상담을 통해 협의와 말씀 부탁드립니다.



[수정관련]

※ 작업 전 상의 되지 않은 이미지나 문구 등을 시안 완성 후 추가 요청 시 추가 내용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디자인 수정

- 시안 완료 후 1회 무료 수정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수정 및 부분수정)

- 디자인 컨셉이 새로 바뀌거나 뒤엎는 등의 시간이 소요되는 수정은 1회 무료 수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작업 전 레퍼런스 이미지 및 원하시는 컨셉을 정확히 전달해주시지 않아 시안 완료 후 원하는 컨셉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의 디자인전체를 뒤엎는 수정의 경우도 해당됩니다.)

- 디자이너의 실수로 인한 오타의 경우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 그 외 텍스트를 변경하시는 경우 1회 수정 이후부터는 수정요금이 부과됩니다.

- 작업 중 추가 요청하는 내용은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작업양에 비례)

- 수정작업시간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간단한 수정들은 가급적이면 금방 처리해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획안 수정

- 수정 1회 제공 - 수정범위 : 전체 수정 불가하여 부분적인 문안, 구성 관련하여 수정 가능합니다.

- 디자인 착수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기획안 컨펌 후 디자인 착수 진행하므로)



[데이터 이관]

진행된 업무의 결과물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확장자로 무제한 전달드립니다.

*원본은 구매확정 후 전달드립니다. :)



[서체 및 이미지 사용 여부]

- 이미지 작업 시 저작권에 문제가 되지 않는 License Free 폰트와 무료 이미지를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유료 폰트 유료 이미지 비용은 별도로 제공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업 이후의 이미지 폰트, 사진의 저작권 관련 문제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귀속 여부]

-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 및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귀속됩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작업이 완료되기 전 말씀부탁드립니다.

따로 말씀이 없는 경우 사용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특정 기업로고를 사용하실 경우 해당기업의 사전 승인이 필요할 수 있어 라이센스에 대한 부분 꼭 확인해주세요.

- 기사, 연예인등의 자료 발췌는 저희가 하지 않습니다. 라이센스 확실한 자료만 전달 부탁드립니다.

- 유의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문제와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으므로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모든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매출이 올라가는 디자인 서비스를 제이케이디자인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연관재능리스트]

- 디자인전문회사 제품 디자인 / 산업디자인 / 모델링 / 렌더링 / 제품디자인 컨설팅

https://kmong.com/gig/213761



[상표권 등록]

제이케이디자인의 로고 및 상표는 특허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상호명을 카피, 도용하시어 발견 될 시 법적 조치가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이벤트페이지
소셜커머스
쇼핑몰
오픈마켓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시안
제품 촬영 + 포토샵
기획 (아이디어만 있어도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220,000
DELUXE440,000
PREMIUM770,000
패키지 설명
판매량 UP 배너&상세페이지 디자인
작업높이 10,000px 기준 디자인 (사진/상품 정보 전달 필수)
판매량 UP 상세페이지 디자인
작업높이 20,000px 기준 디자인+기획(타겟/제품분석+전략구성) (사진/상품 정보 전달 필수)
판매량 UP 상세페이지 디자인 All
작업높이 30,000px 기준 디자인+기획+몰별 사이즈 조정까지 (사진/상품 정보 전달 필수)
원본파일 제공
보정작업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시안 확인후 부분수정 1회가능 (기획/디자인 공통사항) 단순 부분 수정 1회(디자인의 전체적인 틀이나 전체컬러 변경불가-> 작업시작전 사전에 충분한 협의 바랍니다.) 그외의 수정은 추가비용 발생( 수정내용에 따라 비용상이) 환불규정: 판매자 부득이한 사정으로 작업이 불가피할경우에는 100%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작업이 시작되면 작업된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합니다.(부득이한 경우 작업이 된 부분에 비례하여 부분환불만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제이케이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