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타로 마스터 루이입니다.

먼저 저는 2024년 기준으로 18년차 타로 마스터이자 2024년갑진년 1월 신명을 받아 신의 제자 길을 가게 된 애동제자입니다입니다

신의 제자가 되어 신점.신타로영타로로 상담해드립니다.


온오프라인에서 타로 상담과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저 위안이 되는 말로 좋은 쪽으로만

안내 해드리는 타로상담사가 아닌 알고는 있지만, 듣기 싫은 말들 까지 내담자에게 필요하고 도움이 될 수있는 쓴 말까지도 있는 그대로 타로 리딩을 통해 해드립니다.


답답하기 때문에 타로를 보지만, 희망 고문을 얻기 위해서 보는 상담은 아니라 현실적 조언과 함께 긍정이든 부정이든 타로 결과에 관해선 진실되게 안내 해드립니다.


내담자가 타로 상담을 받고 마음 속 답답함이 풀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있는 그대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전화 상담은 내담자의 시간협의 후 전화상담을 진행하며, 전화 상담은 무제한으로 하기때문에 리딩후 카드사진은 불가합니다.


한달 구독 서비스는 기존 상담료 대비 가성비 있는 금액으로 매일 무료 서비스로 하루에 하나씩

타로 뿐 아니라 사주, 신점, 꿈해몽을 하루에 하나씩 봐드리며

신점 같은 경우 제가 무당이 아니지만 이 서비스는 무당 선생님과 함께 진행을 합니다.



상담 내용에 관해 다른곳 으로 발설 하지 않으므로 비밀 보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 되는 부분이 있어 타로 뽑는 부분은 제가 하지만 전화상담시 내담자가 직접 카드를 선택하고 싶다면 0~10번중 중복 가능하게 질문스프레드에 맞는 장수를 불러 주시면 그 카드들로 리딩을 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에 임하기 전에 특별히 준비할 사항은 없지만 아무래도 타로 상담이다 보니

마음이 진정이 안될 정도로 흥분되어있거나 화가 나있으신 경우 질문과 답변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담전 조금 진정한 상태를 유지 하시고 질문과 답변을 들을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진행 방식
출장상담
전화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새벽당장상담
새벽당장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전화신점,신타로10분
크몽메시지로 확인후 전화상담 10분동안 무제한 질문 가능합니다
전화신점,신타로30분
크몽메시지로 확인후 전화상담30분동안 무제한 질문 가능합니다.
한달구독서비스매일1회10분상담
매일1질문10분한달동안 신점,타로,사주,꿈해몽을 매일 봐드립니다.월~금요일 진행합니다
1회 상담시간 (분)
10 분
30 분
1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타로는루이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