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1) 제공할 서비스

글이라는 것이 작성하는 것도 어렵고, 그 후에 수정하는 것도 꽤나 어려운 일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사람은 본인이 작성한 글이기 때문에 올바른 방향으로 글을 수정하기 어렵고,

또 이미 눈에 익어 제대로 수정을 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완성도 높을 글을 위하여 편집 전문가로서 여러분들을 도와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수정한다는 것은 사실 굉장히 지루하고, 또 절대적인 시간을 요구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한글 맞춤법과 국어 문법을 잘 숙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적절한 어휘를 사용하여 문장을 매끄럽게 진행해 나가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국어 편집 경력을 쌓아가면서 직접 느끼고, 체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분들의 글이 조금 더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작업해 드립니다. 마감을 무엇보다 소중하게 여기며, 기간 안에 최대한 맞춰드릴 것이며 가급적 빠르게 업무를 진행할 것입니다.


글이라는 것이 정형화된 물건이 아니기에 가급적 고객이 원하는 바에 맞추어 작업을 해 드리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서비스 금액은 시장 가격을 일차적인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교열 교정 / 교정 교열 및 단순 윤문 / 교정 교열 및 심화 윤문

세 단계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정도와 가격은 작업의 종류와 의뢰자의 요구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글자 크기, 글자의 행간, 여백 등에 의해 그 분량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모든 글은 1천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1천자당 5천 원 / 1천자당 1만 원 / 1천자당 2만 원

 

이 외에 특수한 형태의 의뢰의 경우 별도로 견적에 따른 비용이 결정됩니다.

1) 국어 학습지 교정, 교열 : 문제 풀이&오류 검수 : 페이지당 단가 적용

2) 웹툰 윤문 : 윤문의 정도에 따라서 다르나, 1컷당 100원(± 변동 가능)

3) 자기 소개서 첨삭 : 5백자당 1만 5천 원



※ 전문가 소개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여, 신문사 인턴, 잡지사 리포터 경험을 하였고, 이후 출판사에서 국어 학습서 집필, 국어 학습서 교정 교열 업무를 다년간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북가이드 작성, 웹툰 윤문, 자소서 첨삭 등의 업무를 꾸준히 진행하였습니다.


글이라는 것은 그 흐름과 문맥에 맞게 구성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의뢰자가 원하는 방향에 맞춰 최대한 작업을 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납기일은 최대한 엄수하여 그 전에 작업물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_ 업무 보안상의 이유로 책이름 등 구체적인 내용은 밝힐 수 없습니다.

공무원 수험서 집필

수능 국어 교재 개발

초등 독해력 기획 개발

자소서 첨삭

보도 기사 작성

북가이드 작성

팸플릿 교정 교열 작업

웹툰 윤문 , 교열 교정

월간지 교정 교열

앨범 자켓 문구 작성

도슨트 교정 교열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가급적 작업 의뢰 시 먼저 메시지를 통해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 스케쥴을 조율하고, 정확히 어떤 업무인지를 조율하기 위함입니다.

2. 작업물과 관련하여 합의를 본 후에, 견적을 알려 드리고 결제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3. 기간 내 작업물 발송 : 가급적 기간 안으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4. 필요 시 수정 및 재진행 과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20,000
패키지 설명
기본적인 교열과 교정
기본적인 맞춤법 검사 단순 띄어쓰기 검사 문장의 오류 수정 오타 수정
교정 교열과 단순 윤문
기본적인 교열 교정 + 기본적인 단순 윤문 어색한 문장 수정, 불필요한 문장 삭제
교정 교열과 심화 윤문
기본적인 교열 교정 + 문맥에 따른 문장 수정 문장 간의 배치 고려 어색하고 이상한 문장 재작성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업무 의뢰 시 사전 협의에 따라 수정을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크크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