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세계로미디어 (책만들기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입니다. 책 만들기를 24년간 해온 베테랑입니다.


상품명

개성 없고 재미없는 다이어리는 가라


누구나 쓰는 다이어리. 하지만 나만의 독특한 다이어리를 갖고 싶은 분은 주목해주세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다이어리입니다.


내가 보낸 사진을 다이어리의 표지로 제작하는 마이 포토 다이어리 입니다.


하드커버 표지에 넣을 사진은 얼굴 사진 외에도 본인이 찍은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이라든가, 풍경 사진, 건물 사진, 애완견 사진 등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문 인쇄 및 제작

표지 사진을 작업 사이즈에 맞게 편집

하드커버 표지 만들기 - 보드지에 풀을 발라 표지 씌우기

내지와 표지를 결합 - 풀과 본드를 발라 결합

코너 금장식 달기 - 하드커버 표지에 금장식을 달아 마무리하기


***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귀엽고 예쁜 굿즈를 가지고 싶은 분

나의 다이어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은 분

남들과는 다른 물건을 가지고 자랑하고 싶은 분


사진은 가로가 긴 사진과 세로가 긴 사진이 있습니다. 세로가 긴 사진을 2장 보내주시면 한 장은 앞표지로 한 장은 뒷표지로 사용합니다.


사진은 개별적으로 모두 다르기 때문에, 주문시 제작합니다.


표지는 하드커버로 제작하기 때문에 단단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취소 및 환불 규정
※ 전자상거래법 반품/교환 정보 안내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규정이 상품 공급업체가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 - 반품 기간 이내에 구매자가 반품을 요청할 경우 상품 공급업체는 구매자의 반품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 상품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사유를 표기하더라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고지한 반품불가 사유 이외에는 구매자의 반품을 받아 주어야 하며 상품을 반환받는 날로부터 지체 없이 결제자에게 취소 요청 또는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 반품 요청 가능 기간 - 구매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매일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에 구매자 반품비 부담으로 환불 적용됩니다. - 표시/광고 내용 또는 계약 내용과 상이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판매자 반품비 부담으로 환불 적용됩니다. ※ 교환/반품 불가 안내 -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 -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설치 상품으로 고객님이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사은품 등) - 기타, 상품의 교환,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함. ※ 취소 -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발송 중(배송 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 대기 상태에서는 취소 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 처리가 완료됩니다. - 배송 요청 상태에서 즉시 취소 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취소 처리에 따른 환불은 '캐시'로 전환되며 '캐시 내역 > 캐시 환불'에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사진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메세지 기능을 통해 보내주세요.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