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인스타그램 실사용자 관리 최적화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님의 채널을 확인한 뒤에 운영방향 컨설팅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문의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EX) 상담방식]

고객님 : 여행 채널을 운영중인데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스튜디오_성큼 : 액티브소셜 방식과 패시브소셜 방식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휴마케팅을 하실건지 외부링크로 관리을 원하시는 것인지 등, 채널 운영 목적의 확인이 필요하며, 현재까지의 운영방식 확인을 위해 인스타 계정을 확인해본 뒤 말씀드리겠습니다. 계정 아이디와 비번을 필요하지 않습니다.

.

.

고객님 : 헤어샵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는데 오프라인 방문자를 늘리고 싶습니다.

스튜디오_성큼 : 헤어샵, 눈썹문신, 왁싱 등은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한 오프라인 방문자 확보에 효과적인 주제입니다. 헤어샵 인스타그램 최적화를 위한 운영 방향을 먼저 잡아드리고, 해시태그 사용 방식, 콘텐츠 제작법, 게시글 작성 방법, 릴스 운영법 등에 대해서 컨설팅 도움 및 상품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해당 서비스 이용시 도움되는 분들]

1. 인스타그램 게시글 수 30개 이하이신 분

2. 팔로워가 소규모이신분

3. 인스타그램 최적화 상품을 이용해 봤지만, 효과를 모르겠는 분

4.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

5. 인스타그램 본인 채널의 주제가 명확하지 않은분

6. 인스타그램 운영 방향을 잡지 못한 분

7. 최적화가 무슨뜻인지도 모르는 분

8. 인스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분

9. 단순 좋아요 팔로우 관리를 받으려 해도 어떤 방식으로 관리받는게 좋은지 모르는 분

.

.

.



[운영 컨설팅과 함께 추천드리는 상품 예시]

1. 00일 좋아요 관리

2. 00일 팔로워 관리

3. 00일 좋아요 + 팔로워 관리

4. 00일 좋아요 + 도달 + 노출 관리

5. 단순 좋아요 관리

6. 단순 팔로워 관리

7. 단순 좋아요, 팔로우, 소통 상품도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인스타 계정에 맞춰 추천드리겠습니다.

.

.



[기대 효과]

1. 인스타그램 계정의 지속적인 성장

2. 계정최적화와 함께 실제 사용자 확보

3. 인기게시글 노출 가능성 확보

4. 인스타그램을 통한 오프라인 방문 가능성 최적화

5. 단순 좋아요 팔로우 관리에 비해 효과적인 실사용자 관리

.

.

.



[스튜디오_성큼만의 장점]

단순 좋아요, 팔로워 관리만을 도와드리는데서 끝나지 않고 앞으로의 채널 운영 방향 및 콘텐츠 제작 요령과 해시태그 분석 요력, 계정 자체의 지수를 높이는 방식에 대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정말로 꾸준하게 운영하실 분들이 문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초가 없는 분들도 환영입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

.



[스튜디오_성큼 소개]

N사 인기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던 화장품 회사 대리 점장님의 인스타 대행 관리를 맡고 있으며 현재도 좋은 관계가 유지되어 운영중입니다. 또한 여행 인스타, 여행 핀터레스트, 여행 페이스북 페이지, 여행 웹사이트, 여행 유튜브, IT 인스타, IT 커뮤니티, IT N사 카페, IT 웹사이트, IT 유튜브를 함께 운영중이며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는 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성장시켜왔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요청사항 및 각종 문의사항은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인스타 팔로워 수, 좋아요 수 관리 및 계정 최적화를 위한 문의 절차]

1. 문의을 통해 인스타 채널 이름을 보내주신 뒤 컨설팅을 요청합니다. (단순 좋아요, 팔로워 관리 요청 가능)

2. 요청 사항 및 목표 설정 후 개인결제창을 통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3. 결제 후 작업 시작 안내를 받고 기다립니다.

(서비스 진행중에는 비공개, 아이디 변경, 보관은 불가하며 중도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4. 작업 진행 중 문의사항이 있을 시 언제든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보상 범위]

1. 현재까지 단 한번도 없었고, 제가 운영중인 각종 채널들 역시 문제가 없으나 만약 해당 서비스로 인한 문제가 발생되었다는것이 판명될 시 전액 환불 및 무료 컨설팅 해드립니다.

2.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3. 작업 기간 내 이탈한 수량, 목표 수량 미달성시 추가 진행 및 보너스 수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임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컨설팅 및 상호 합의 후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후 약속 기한동안 목표치에 도달하지 못했을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원
인스타 실사용자 관리 최적화 컨설팅
보유하신 인스타의 실사용자 관리를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확인하고, 운영 방향과 함께 맞춤 상품 추천드립니다.
A/S 보증기간(일)1일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튜디오성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