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명리고수 부자아빠입니다.

본 서비스는 이메일이나 크몽 메시지를 통해 사주 분석 pdf 파일을 전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답변은 이메일이나 크몽 메시지로 1-3일 내에 회신드립니다.


인터넷에 무료/유료 사주 사이트, 앱들이 많습니다. 재미로, 전반적인 사주를 보기엔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본 클래스는 오프라인 상담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 "구체적인 질문 3가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클래스는 장담컨대 어디에도 없습니다!



추천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시를 앞둔 수험생 (대입, 편입, 대학원 진학, 유학 등)

지원하려고 하는 구체적인 대학, 학과가 자신의 사주에 비추어 맞는지

올해 고시 등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학운이 얼마나 있는지


2. 이직을 고민 중인 직장인 (공무원 시험 도전, 직무 변경, 큰 회사로의 이직, 창업)

현재 oo직종에 있는데 oo직종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사주상 맞는지?

oo쪽으로 창업을 해보고 싶은데 어떨지?

이직 준비중에 있는데 올해 이직운이 있을지?


3. 결혼을 생각 중인 분 (현재 연인과의 결혼 가능성, 결혼 가능 시기)

아직 좋은 인연을 만나지 못했는데, 언제쯤 좋은 인연이 사주상 들어오는지?

현재 만나는 연인이 있는데 궁합이 어떤지? (궁합은 두 분의 사주풀이 각각과 질문 3가지 각각, + 두 분의 궁합 풀이까지 포함이기 때문에 따로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상담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사주 풀이를 해주는 인터넷 사이트나 앱이 참 많습니다.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지요. 그런 서비스가 결코 나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사주 상담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현재 인생에서 해결하고 싶은 구체적인 문제들이 있어 찾아오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컨대 결혼, 이직, 가족 문제 등이 있지요.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바탕으로 자기 나름대로 사주풀이를 해주는 것은 초보자들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질문 (이 사람과의 궁합, 해당 직종으로의 변경 등)에 답변할 수 있는 것은 오랜 기간 끊임없는 연구와 상담 경력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사주 풀이만을 원하신다면, 다른 무료 사주앱 등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알고리즘을 이용해서 미리 작성된 여러 내용들을 종합해주어서 결과는 빠르게 받을 수 있지만, 종합적으로 파악하여야 하는 사주의 특성상 구체적인 부분이 항상 아쉽습니다.


이 클래스는 명쾌하게, 그리고 솔직하게 답변이 나갑니다. 좋은건 좋다, 나쁜건 나쁘다 확실하게 말씀드립니다.


한 글자 한 글자 마주보고 상담하듯 적어내려가다 보니, 하루에 많은 인원을 상담하지 못하는 점은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에게 항상 좋은 기운이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안녕하세요 ^^

명리고수부자아빠입니다.

상담은 이메일로 진행합니다.


1) 본인성명 ,성별, 양력 생년월일 , 태어나신 시간(오전, 오후)

2) 결혼유무와 현재 직종 간단히

3) 질문3가지 자세히 적어 주시면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4) 이메일 주소


분석결과를 이메일로 3일 안에 보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의뢰인 준비사항


안녕하세요 ^^

명리고수부자아빠입니다.

상담은 이메일로 진행합니다.


1) 본인성명 ,성별, 양력 생년월일 , 태어나신 시간(오전, 오후)

2) 결혼유무와 현재 직종 간단히

3) 질문3가지 자세히 적어 주시면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4) 이메일 주소


분석결과를 이메일로 3일 안에 보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35,000원
1인 사주 분석
1인에 대한 기본 사주 분석과 구체적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
상담 요약 파일 제공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명리고수부자아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1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