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글로벌쇼핑몰 해외자사몰 쇼피파이 제작 최적화 수정 - Medical Supply
글로벌쇼핑몰 해외자사몰 쇼피파이 제작 최적화 수정 - Medical Supply
#쇼핑몰커스터마이징 #쇼피파이쇼핑몰 #쇼피파이 #쇼피파이테마 #쇼피파이제작
서비스 설명

프로페셜널 디자인 & 커스터마이징

공식 쇼피파이 파트너입니다. 수많은 쇼핑몰 제작으로 프로페셔널한 프리미엄 디자인 테마를 자사의 컨셉에 딱 맞게 커스터마이징 해 드립니다. 필요한 기능이나 효과 추가를 위해 Shopify Liquid (Ruby) Coding 작업으로 맞춤 제작 가능합니다.


컨설팅, 교육 및 관리

제작 및 수정에 대한 컨설팅으로 방향성 제시, 쇼피파이에 초보자도 쇼피파이를 이해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어드민 가이드 드리며, 유지보수 및 관리 방법에 대한 제작중 교육 해 드립니다.


구글 & SNS 연동

구글 검색, 구글 쇼핑, 구글 광고와 연동방법 가이드 해 드리며, 페이스북, 페이스북 스토어,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트위터, 구글+ 등 다양한 SNS와 연동방법 가이드 해 드립니다. (계정 설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계정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추가 작업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정 & 리모델링

쇼피파이 등록 하시고 상품 상세페이지까지 만드셨는데, 홈페이지나 카테고리, 사이트 내 검색에서 조차 상품이 노출되지 않고 있으시면, 지금 문의 주십시오. 전체 수정, 보수 및 리모델링으로 고객이 쉽게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꾸며 드립니다. 구글 쇼핑과 구글 검색에 노출되도록 가이드 드리며, 마케팅 방법에 대한 기본 컨설팅 해 드립니다.


구글 연동이 필요한 이유

• 구글 검색: 많은 구매자들이 스마트 폰으로 검색을 시도할때 기본 구글 검색을 사용하는 유저가 대부분이며 미국내 구글 사용자가 2억 4천만명이 넘습니다.

• 구글 쇼핑: 상품 검색 구매자의 대부분이 구글 검색에서 구글 쇼핑 검색으로 이동합니다. 구글 쇼핑에 노출되지 않으면 판매율을 올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 구글 애널리틱스: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분석, 첫 방문자, 방문자 국가, 방문자 연령대, 사이트에 머문 시간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 구글 판매자 센터: 구글 쇼핑과 연동하기 위해 상품에 대한 승인을 위해 연동해야 합니다.

• 구글 광고: 구매자 유입을 위한 구글 광고의 중요성에 대한 컨설팅과 설정 방법, 광고 비용 플랜닝, 마케팅 관리 방법에 대한 컨설팅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판매 상품과 요청 서비스에 대한 기본 정보 수집 (기확안, 시안 및 자료 수집)

2. 메신저, 전화, 화상 및 대면 미팅을 통한 업무 시작 미팅

3. 컨설팅을 통한 기획안 및 디자인 시안 수정 협의

4. 디자인 시안 컨펌, 1차 작업 시작

5. 업무 진행 및 진행 상황 보고

6. 1차 업무 내용 전달

7. 메신저, 전화 및 화상 미팅 등을 통한 수정 사항 협의

8. 수정 업무 진행 및 진행 상황 보고

9. 2차 업무 내용 전달

10. 메신저, 전화 및 화상 미팅을 통한 수정 2차 사항 협의

11. 추가 수정 업무 진행 및 보고

12. 최종 3차 업무 내용 전달 및 최종 수정안 제출 - 작업 완료 요청

13. 메신저, 전화, 화상 및 대면 미팅을 통한 업무 종료 미팅

14. 쇼피파이 운영과 수정에 대한 기본 교육과 어드민 가이드 전달

15. 서비스 완료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해 주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판매 상품에 정보 (스토어 제작 컨셉, 카테고리 및 네비게이션)

2. 판매 상품의 누끼 이미지 (제품당 최소 한장의 누끼 사진 필요)

3. 상품 상세 페이지 제작을 위한 한글 혹은 영문 설명과 이미지

4. 벤치마킹 사이트, 원하는 유사 사이트 링크, 혹은 쇼피파이 테마

5. 배송, 반품 및 환불 정책 설명,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샘플 템플릿 제공)

6. 푸터에 들어갈 내용: 회사 소개,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SNS 계정 정보 등

7. 홈페이지 슬라이더 및 배너에 필요한 상품 이미지, 연출 이미지 혹은 동영상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업종
독립몰·자사몰
종합쇼핑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1,590,000
DELUXE2,290,000
PREMIUM2,990,000
패키지 설명
쇼피파이 제작 수정 및 최적화
기본 테마 카테고리 분류 슬라이드 + 배너 상품 10개 구글 SNS 연동 가이드 정책 페이지
쇼피파이 제작 수정 및 최적화
커스텀 테마 카테고리 분류 슬라이드 + 배너 상품 20개 구글 SNS 연동 가이드 정책 페이지
쇼피파이 제작 수정 및 최적화
프리미엄 커스텀 테마 카테고리 분류 슬라이드 + 배너 상품 30개 구글 SNS 연동 가이드 정책 페이지
반응형 웹
결제 기능 삽입
소스 코드 제공
맞춤 디자인 제공
-
수정 횟수
2회
5회
10회
작업일
20일
2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내용 수정 횟수는 서비스 가격 정보에 준합니다. ✔ 상품 이미지 추가 및 변경 ✔ 상품 텍스트 추가 및 변경 ✔ 슬라이더 이미지 변경 ✔ 홈페이지 배너 이미지 변경 ✔ 정책 페이지 텍스트 변경 ✔ 회사 정보 추가 및 수정 ✔ 추가 앱 설치 및 세팅 ✔ 카테고리 수정 ✔ 회사 로고, 페비콘 변경 최종 수정안 제출후 수정 및 재진행이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 테마 및 전체 프레임 변경 • 제공 서비스 상품수를 초과한 경우 (추가 서비스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설명이나 협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인 경우 • 구글 계정 연동 서비스는 구글 계정 등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전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SNS 계정 연동 서비스는 SNS 계정 등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전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특별 앱 추가시, 앱 제공 서비스 비용은 별도 비용이며, 앱 제공사에 지불하셔야 합니다. • 광고나 마케팅 비용은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상품 등록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쇼피파이에서 상품 등록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상품 등록은 10개 단위로 추가 서비스 제공해 드립니다. 상품 등록은 등록할 상품의 상세 내용에 따라 10개당 5만원-10만원 추가비용으로 상품 등록 서비스 가능합니다.
Q. 아마존이나 이베이의 상품을 등록할 수 있나요?
아마존, 이베이,월마트, 엣시 등 미국 오픈마켓과 연동되어 상품을 임포트 및 Sync하는 유료앱을 사용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
Q. 자사 아마존이나 이베이 계정 상품이 쇼피파이에 옮겨지면 구글에 노출이 되나요?
구글 정책에 맞게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시 컨설팅을 통해 설명 드립니다.
Q. 페이스북 마케팅도 연동되나요?
페이스북 스토어 앱을 통해 스토어 오픈, 연동 가능하며, 페이스북 프로모션, 광고, 쿠폰 발행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컨설팅을 통해 교육해 드립니다.
Q. 컨설팅은 얼마 동안 진행 되나요?
전체 컨설팅은 5-6회 정도 진행 됩니다. 사이트 제작과 관리에 대한 컨설팅이 3시간 정도 진행 되며, 구글 SNS 마케팅에 대한 교육과 컨설팅이 3시간 정도 진행 됩니다. 화상 혹은 팀뷰어 +전화 등으로 개인 레슨처럼 1:1로 진행 됩니다. 인접한 경우 오프라인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Q. 여러개 언어로 제작이 가능한가요?
쇼피파이 기본 로컬라이즈 기능으로 쇼피파이 + 구글 번역으로 3개 언어 (기본/영어 + 2 추가언어)로 구현 가능하며, 다수의 언어를 (4개이상일 경우) 지원하는 다국어 언어지원 앱 연동으로 거의 모든 언어로 자동 + 수동 번역 가능합니다.
Q. 다른 플랫폼의 리뷰를 가져올 수 있나요?
타 플랫폼의 리뷰를 가져오는 방법은 플랫폼에 따라, 유료앱 사용이나 수동 임포트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리뷰수에 따라 견적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eopleVillag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