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단순한 이론 교육이 아닌 실제 투자 및 관리 사례를 통해, 재테크 방식에 변화를 주고 만족할만한 투자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컨설팅합니다.


과거의 저 역시 돈에 대해 잘 알지 못했고, 투자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여겼으며, 재테크에 있어서 꼭 필요한 원칙과 방법 등을 지키지 않아서 정말 힘든 시기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제가 배우고 경험해서 실제 결과물로 만들어 낸 데이터를 통해, 보다 나은 재테크 & 투자의 길을 알려드리자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돈이 잘 모아지고, 보다 나은 재테크 결과를 얻으며, 투자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볼 수 있도록 컨설팅합니다.


제가 추구하는 모토는 "돈 걱정 없는 삶, 그리고 경제적 자유"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고, 모르면 당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금융과 경제 이야기, 복잡한 금융/투자 상품과 제도(환경) 변화 등, 변화를 위한 실행에 초점을 맞춰서 이해하기 쉽게 알려 드립니다.

본인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게, 스스로 돈을 통제하고 재테크와 투자를 잘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컨설팅의 목적입니다.


※ 재무 상황을 종합적으로 점검(수입/지출 및 가입 금융 상품 점검 등)하고, 본인의 목적과 의도에 맞도록, 개선 및 수정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컨설팅합니다.


※ 투자의 영역은 주식 / ETF / 펀드 투자 대상입니다.

투자를 할 때 꼭 지키고 알아야 할 원칙과 기준, 좋은 투자 대상 고르는 방법, 성공 투자 전략 등 실제 투자 사례를 근거로 컨설팅합니다.

단, 투자는 본인의 판단과 결정에 따르며, 책임 또한 본인의 몫입니다.




위버컴퍼니 / 대표

유튜브 [제갈량TV] 운영

네이버 엑스퍼트, 금융/재테크 '자산컨설팅' 전문 상담 위원

금융기관 사내 교육 강사(신협 등), 온라인 클래스 강의(마이비스킷 등)

성일세무회계, 금융/재무 컨설팅 자문 위원




국제 공인 재무설계사 (CFP)

펀드 상담 전문가 (AFC)

은퇴 설계 전문가 (ARPS)

증권 투자 상담사

펀드 투자 상담사

퇴직 연금 모집인

생명/손해/제3보험 설계사

변액보험 판매 관리사




온라인(줌 or 팀뷰어 프로그램 활용) 상담, 또는 대면 상담(서울 및 경기도, 수도권에 한함) 중 선택 가능.

상담 일정(날짜 및 시간)은 협의




- 재테크를 잘 하고 싶고, 돈 모으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

- 과도한 보험 가입 때문에, 어떻게 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

- 투자에 관심이 있고, 제대로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

- 투자를 하고 있지만, 잘 하고 있는지 점검해보고 싶은 분들.

- 미국주식, ETF, 펀드 투자를 해보고 싶은 분들.




1. 미국주식, ETF, 펀드 투자 컨설팅

각 투자 대상의 이해, 투자의 원칙과 기준, 좋은 투자 대상 고르는 방법, 성공 투자 전략, 좋은 투자 대상 예시 등.

실제 투자 사례를 근거로, 본인에게 맞는 투자 전략과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컨설팅합니다.


2. 종합 재테크 & 투자 컨설팅

현재 재무 상황(수입과 지출 분석, 현재 가입된 금융상품 점검 등) 파악, 문제점 및 개선 방안 도출.

성공적인 재테크와 투자를 위한 법칙 안내(핵심 원칙, 경제적 자유 시스템 만들기 등)

투자(미국주식, ETF, 펀드)관련 컨설팅. 각 투자 대상의 이해, 투자의 원칙과 기준, 좋은 투자 대상 고르는 방법, 성공 투자 전략, 좋은 투자 대상 예시 등. 실제 투자 사례를 근거로, 본인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투자 전략과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컨설팅합니다.


3. 종합 재테크 & 투자 컨설팅 + 1년 관리

현재 재무 상황(수입과 지출 분석, 현재 가입된 금융상품 점검 등) 파악, 문제점 및 개선 방안 도출.

성공적인 재테크와 투자를 위한 법칙 안내(핵심 원칙, 경제적 자유 시스템 만들기 등)

투자(미국주식, ETF, 펀드)관련 컨설팅. 각 투자 대상의 이해, 투자의 원칙과 기준, 좋은 투자 대상 고르는 방법, 성공 투자 전략, 좋은 투자 대상 예시 등. 실제 투자 사례를 근거로, 본인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투자 전략과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컨설팅합니다.

1년 동안 매월, 경기 및 증시 상황을 안내하고, 투자 관련 상황을 점검하며, 보다 나은 성과를 얻기 위한 투자 전략과 방법을 위한 조언과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 사전 상담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신청자 분의 상황, 궁금한 부분, 요청 사항 등을 간단히 체크합니다.

상담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해 드리고, 상담 일정(날짜 및 시간)을 결정합니다.


- 1차 상담

현재 상황 파악, 성공하는 재테크 & 투자의 기본 법칙 및 전략과 방법 등에 대해 컨설팅합니다.

보통 상담 시간은 1시간 30분 내외입니다.


- 2차 상담

1차 상담의 내용을 토대로, 실행을 위해 본인에게 맞는 효율적인 재테크 & 투자 전략을 안내합니다.

보통 상담 시간은 1시간 30분 내외입니다.

컨설팅 분야
컨설팅·코칭
컨설팅 영역
재무상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3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미국주식, ETF, 펀드투자 전략
좋은 대상 고르는 법, 성공 투자 전략, 실제 투자 사례 예시 등. 내게 맞는 투자 방법을 컨설팅합니다.
종합 재테크 & 투자 컨설팅
현재 상황 분석, 문제점 및 해결책 제시, 가입 금융상품 점검,투자(미국주식, ETF, 펀드) 전략 컨설팅
종합 재테크 & 투자 컨설팅 + 관리
종합적인 재테크 & 투자(미국주식, ETF, 펀드) 컨설팅에 더해서, 1년 동안 관리를 해 드립니다.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2 회
2 회
6 회
1회당 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도권 이외의 지역(서울, 경기도 외 지역)에서 대면 상담을 신청할 경우, 출장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합 재테크 & 투자 컨설팅 + 1년 관리" 서비스 신청 시, 관리는 유선 및 온라인 미팅(줌 or 팀뷰어 프로그램 사용)을 기본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건아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