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외 진출의 첫걸음인 아마존의 상세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드썸머입니다.


아마존 상세페이지를 살펴보시면 해외 상세페이지 제작은 국내의 작업과는 사뭇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요청하신 컨셉의 검토를 통하여 미국에서 소구되고있는 컨셉을 제안해드리며, 노출을 위한 키워드 작업을 진행하여 Title, Bullet point, Description 작성을 해드립니다.





※ 아마존 상세페이지 제작_서비스 내용 이미지 참고

서비스 제공 절차

1. 초기 상담을 통하여 알맞은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서비스 선택 후 고객사에서 제품 이미지, 제품설명(양식제공) 등을 전달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3. 결제 확인 후 작업에 착수합니다.


* 서비스 제공 내역

Title, Bullet point, Description 워드파일 제공

아마존 감성의 썸네일 7장 제작, 제공

A+content 제작(모듈7개 사용), 제공


※ 각 서비스는 Standard(기본형), Deluxe(기획형), Premium(기획형+)로 나뉘어 있습니다. 하단의 서비스 내용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제품 이미지

-미드썸머에서 제공하는 양식 작성 필수

(제품설명, 소재, Variation, 색상, 중량, 포장 후 부피, 판매중인 국내 상품 URL 주소, 아마존 경쟁자 5 ASIN, Unique Selling Point 등의 정보 기입)



광고 지역
영어권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990,000
DELUXE1,210,000
PREMIUM1,43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썸네일 7장 Title, Bullet Point, Description 작성 A+content
기획형
썸네일 7장 Title, Bullet Point, Description 작성 A+content
기획형+
썸네일 7장 \Title, Bullet Point, Description 작성 A+content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7일
10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횟수는 서비스마다 상이합니다. 하기의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 만들어진 작업에 대한 재진행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드썸머Midsumm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0건